이터널 리턴 인벤

이터널 리턴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재키 (CV : 김연우)

본명 재키 퀼트
나이 22세
직업 연쇄 살인범
전투타입 근접

사용 무기 및 숙련도 효과

무기 숙련도 효과 레벨 1 레벨 20
단검 공격 속도 4.1% 82%
기본 공격 증폭 3.5% 70%
양손검 공격 속도 3.6% 72%
기본 공격 증폭 3% 60%
도끼 공격 속도 2% 40%
기본 공격 증폭 1.9% 38%
쌍검 공격 속도 3.4% 68%
기본 공격 증폭 1.3% 26%

모드 별 보정치

모드무기주는
피해
받는
피해
받는
회복
궁극기
쿨감
코발트단검97%102%100%5%
코발트양손검94%97%100%5%
코발트도끼94%97%100%20%
코발트쌍검100%99%108%15%

스탯

스탯레벨 1레벨 20성장치
공격력431284.5
체력820262595
체력 재생1.282.7430.077
스태미나43071515
스태미나 재생3.23.580.02
방어력431003
공격속도0.10.10
치명타000
이동속도3.53.50
시야8.58.50

스킨 갤러리

  • 재키

  • 처형자 재키

  • 스칼렛 코사지 재키

  • 시스템쇼크 재키

  • 사관후보생 재키

등급 일반
가격 기본 지급
등급 고급
가격 1,075 NP
등급 희귀
가격 1,485 NP
등급 영웅
가격 -
획득정보 제작소에서 획득
등급 희귀
가격 구매 불가
획득정보 앞서 해보기 시즌 9 보상 (골드 티어)

스킬 정보

피의 축제 [패시브]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없음 없음 0m 재키가 피해를 입힌 적 실험체가 3초 내에 빈사 또는 사망에 이르게 되면 재키의 일반 스킬 쿨다운이 초기화됩니다.

재키가 스킬로 피해를 입히면 6초 동안 30(+공격력의 48%)의 스킬 피해를 입히는 출혈을 부여합니다. 재키는 출혈 상태의 대상에게 2(+공격력의 10%)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히고 출혈의 지속 시간을 갱신합니다.
2 없음 없음 0m 재키가 피해를 입힌 적 실험체가 3초 내에 빈사 또는 사망에 이르게 되면 재키의 일반 스킬 쿨다운이 초기화됩니다.

재키가 스킬로 피해를 입히면 6초 동안 60(+공격력의 48%)의 스킬 피해를 입히는 출혈을 부여합니다. 재키는 출혈 상태의 대상에게 6(+공격력의 10%)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히고 출혈의 지속 시간을 갱신합니다.
3 없음 없음 0m 재키가 피해를 입힌 적 실험체가 3초 내에 빈사 또는 사망에 이르게 되면 재키의 일반 스킬 쿨다운이 초기화됩니다.

재키가 스킬로 피해를 입히면 6초 동안 90(+공격력의 48%)의 스킬 피해를 입히는 출혈을 부여합니다. 재키는 출혈 상태의 대상에게 10(+공격력의 10%)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히고 출혈의 지속 시간을 갱신합니다.
연참 [Q]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SP 50 8초 2.5m
재사용 돌진: 1m
재키가 지정한 방향으로 무기를 휘둘러서 10(+공격력의 60%)(+대상 현재 체력의 7%)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연참이 적에게 적중했다면 재사용이 활성화됩니다. 재사용 시 재키가 지정한 방향으로 살짝 전진하며 무기를 휘둘러 20(+공격력의 8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2 SP 60 7.5초 2.5m
재사용 돌진: 1m
재키가 지정한 방향으로 무기를 휘둘러서 20(+공격력의 60%)(+대상 현재 체력의 7%)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연참이 적에게 적중했다면 재사용이 활성화됩니다. 재사용 시 재키가 지정한 방향으로 살짝 전진하며 무기를 휘둘러 40(+공격력의 8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3 SP 70 7초 2.5m
재사용 돌진: 1m
재키가 지정한 방향으로 무기를 휘둘러서 30(+공격력의 60%)(+대상 현재 체력의 7%)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연참이 적에게 적중했다면 재사용이 활성화됩니다. 재사용 시 재키가 지정한 방향으로 살짝 전진하며 무기를 휘둘러 60(+공격력의 8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4 SP 80 6.5초 2.5m
재사용 돌진: 1m
재키가 지정한 방향으로 무기를 휘둘러서 40(+공격력의 60%)(+대상 현재 체력의 7%)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연참이 적에게 적중했다면 재사용이 활성화됩니다. 재사용 시 재키가 지정한 방향으로 살짝 전진하며 무기를 휘둘러 80(+공격력의 8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5 SP 90 6초 2.5m
재사용 돌진: 1m
재키가 지정한 방향으로 무기를 휘둘러서 50(+공격력의 60%)(+대상 현재 체력의 7%)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연참이 적에게 적중했다면 재사용이 활성화됩니다. 재사용 시 재키가 지정한 방향으로 살짝 전진하며 무기를 휘둘러 100(+공격력의 8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아드레날린 분비 [W]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SP 50 13초 0m 재키가 아드레날린을 활성화하여 이동 속도가 5% 증가하고, 5초에 걸쳐 감소합니다. 아드레날린이 활성화된 동안 출혈에 걸린 적을 향해 이동하면 이동 속도가 5% 증가하고, 출혈 상태의 적을 공격하면 자신의 잃은 체력에 비례해 체력을 10(+공격력의 20%) ~ 20(+공격력의 40%) 회복합니다.

체력 회복량은 내 현재 체력이 최대 체력의 40%일 때 최대가 됩니다.
2 SP 60 13초 0m 재키가 아드레날린을 활성화하여 이동 속도가 5% 증가하고, 5초에 걸쳐 감소합니다. 아드레날린이 활성화된 동안 출혈에 걸린 적을 향해 이동하면 이동 속도가 8% 증가하고, 출혈 상태의 적을 공격하면 자신의 잃은 체력에 비례해 체력을 20(+공격력의 20%) ~ 40(+공격력의 40%) 회복합니다.

체력 회복량은 내 현재 체력이 최대 체력의 40%일 때 최대가 됩니다.
3 SP 70 13초 0m 재키가 아드레날린을 활성화하여 이동 속도가 5% 증가하고, 5초에 걸쳐 감소합니다. 아드레날린이 활성화된 동안 출혈에 걸린 적을 향해 이동하면 이동 속도가 11% 증가하고, 출혈 상태의 적을 공격하면 자신의 잃은 체력에 비례해 체력을 30(+공격력의 20%) ~ 60(+공격력의 40%) 회복합니다.

체력 회복량은 내 현재 체력이 최대 체력의 40%일 때 최대가 됩니다.
4 SP 80 13초 0m 재키가 아드레날린을 활성화하여 이동 속도가 5% 증가하고, 5초에 걸쳐 감소합니다. 아드레날린이 활성화된 동안 출혈에 걸린 적을 향해 이동하면 이동 속도가 14% 증가하고, 출혈 상태의 적을 공격하면 자신의 잃은 체력에 비례해 체력을 40(+공격력의 20%) ~ 80(+공격력의 40%) 회복합니다.

체력 회복량은 내 현재 체력이 최대 체력의 40%일 때 최대가 됩니다.
5 SP 90 13초 0m 재키가 아드레날린을 활성화하여 이동 속도가 5% 증가하고, 5초에 걸쳐 감소합니다. 아드레날린이 활성화된 동안 출혈에 걸린 적을 향해 이동하면 이동 속도가 17% 증가하고, 출혈 상태의 적을 공격하면 자신의 잃은 체력에 비례해 체력을 50(+공격력의 20%) ~ 100(+공격력의 40%) 회복합니다.

체력 회복량은 내 현재 체력이 최대 체력의 40%일 때 최대가 됩니다.
습격 [E]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SP 60 17초 5.5m 재키가 지정한 위치로 점프하여, 주변의 적들에게 50(+공격력의 8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2 SP 70 17초 5.5m 재키가 지정한 위치로 점프하여, 주변의 적들에게 90(+공격력의 8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3 SP 80 17초 5.5m 재키가 지정한 위치로 점프하여, 주변의 적들에게 130(+공격력의 8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4 SP 90 17초 5.5m 재키가 지정한 위치로 점프하여, 주변의 적들에게 170(+공격력의 8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5 SP 100 17초 5.5m 재키가 지정한 위치로 점프하여, 주변의 적들에게 210(+공격력의 8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전기톱 살인마 [R]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SP 120 80초 3m 재키가 9초 동안 전기톱을 꺼내들어 기본 공격으로 20(+공격력의 30%)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재키가 적 실험체 처치에 관여하면 지속 시간이 5초 증가합니다. 전기톱 살인마가 발동되고 3초가 지나면 학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학살: 재키가 전기톱을 크게 휘둘러 적의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80(+공격력의 70%) ~ 120(+공격력의 10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학살 피해량은 대상의 현재 체력이 최대 체력의 50%일 때 최대가 됩니다.

쌍검 장착 시 기본 공격이 1회로 변경되지만 공격력의 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2 SP 150 65초 3m 재키가 11초 동안 전기톱을 꺼내들어 기본 공격으로 40(+공격력의 30%)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재키가 적 실험체 처치에 관여하면 지속 시간이 5초 증가합니다. 전기톱 살인마가 발동되고 3초가 지나면 학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학살: 재키가 전기톱을 크게 휘둘러 적의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180(+공격력의 70%) ~ 270(+공격력의 10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학살 피해량은 대상의 현재 체력이 최대 체력의 50%일 때 최대가 됩니다.

쌍검 장착 시 기본 공격이 1회로 변경되지만 공격력의 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3 SP 180 50초 3m 재키가 13초 동안 전기톱을 꺼내들어 기본 공격으로 60(+공격력의 30%)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재키가 적 실험체 처치에 관여하면 지속 시간이 5초 증가합니다. 전기톱 살인마가 발동되고 3초가 지나면 학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학살: 재키가 전기톱을 크게 휘둘러 적의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280(+공격력의 70%) ~ 420(+공격력의 10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학살 피해량은 대상의 현재 체력이 최대 체력의 50%일 때 최대가 됩니다.

쌍검 장착 시 기본 공격이 1회로 변경되지만 공격력의 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무기 스킬 정보

피의 나선 [D] (무기 타입 : 도끼)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효과
1 없음 8초 지정한 방향으로 이동하며 도끼를 휘둘러서 범위 내의 모든 적들에게 70(+추가 공격력의 100%)(+스킬 증폭의 30%)(+대상 최대 체력의 5%)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입힌 피해의 5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벽을 넘을 수 없으며, 야생동물에게는 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2 없음 6초 지정한 방향으로 이동하며 도끼를 휘둘러서 범위 내의 모든 적들에게 110(+추가 공격력의 120%)(+스킬 증폭의 30%)(+대상 최대 체력의 5%)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입힌 피해의 5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벽을 넘을 수 없으며, 야생동물에게는 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3 없음 4초 지정한 방향으로 이동하며 도끼를 휘둘러서 범위 내의 모든 적들에게 150(+추가 공격력의 140%)(+스킬 증폭의 30%)(+대상 최대 체력의 5%)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입힌 피해의 5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벽을 넘을 수 없으며, 야생동물에게는 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망토와 단검 [D] (무기 타입 : 단검)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효과
1 없음 30초 망토: 스킬을 사용하면 1초 동안 투명해지고 이동 속도가 5% 증가합니다. 증가한 이동 속도는 2초에 걸쳐 감소합니다.

단검: 지정한 대상의 뒤로 이동해서 50(+추가 공격력의 85%)(+스킬 증폭의 25%)의 스킬 피해와 대상의 현재 체력 10%에 해당하는 고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이동 속도를 20% 감소시킵니다.
2 없음 25초 망토: 스킬을 사용하면 1.5초 동안 투명해지고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증가한 이동 속도는 3초에 걸쳐 감소합니다.

단검: 지정한 대상의 뒤로 이동해서 100(+추가 공격력의 85%)(+스킬 증폭의 25%)의 스킬 피해와 대상의 현재 체력 10%에 해당하는 고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이동 속도를 35% 감소시킵니다.
3 없음 20초 망토: 스킬을 사용하면 2초 동안 투명해지고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증가한 이동 속도는 3초에 걸쳐 감소합니다.

단검: 지정한 대상의 뒤로 이동해서 150(+추가 공격력의 85%)(+스킬 증폭의 25%)의 스킬 피해와 대상의 현재 체력 10%에 해당하는 고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이동 속도를 35% 감소시킵니다.
빗겨 흘리기 [D] (무기 타입 : 양손검)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효과
1 없음 30초 0.75초 동안 방어 자세를 취하여 모든 피해와 방해 효과에 면역됩니다. 이후 3m 돌진하며 적에게 100(+추가 공격력의 150%)(+스킬 증폭의 7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2 없음 30초 0.75초 동안 방어 자세를 취하여 모든 피해와 방해 효과에 면역됩니다. 이후 3m 돌진하며 적에게 150(+추가 공격력의 175%)(+스킬 증폭의 7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3 없음 30초 0.75초 동안 방어 자세를 취하여 모든 피해와 방해 효과에 면역됩니다. 이후 3m 돌진하며 적에게 200(+추가 공격력의 200%)(+스킬 증폭의 7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쌍검난무 [D] (무기 타입 : 쌍검)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효과
1 없음 30초 스킬을 사용하면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경로상에 있는 모든 적들에게 20(+추가 공격력의 20%)(+스킬 증폭의 5%)의 스킬 피해를 6회 입힙니다.
돌진하면서 적에게 공격을 4회 성공하면 5초 이내에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경로상에 있는 모든 적들에게 100(+추가 공격력의 100%)(+스킬 증폭의 4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2 없음 25초 스킬을 사용하면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경로상에 있는 모든 적들에게 30(+추가 공격력의 30%)(+스킬 증폭의 6%)의 스킬 피해를 6회 입힙니다.
돌진하면서 적에게 공격을 4회 성공하면 5초 이내에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경로상에 있는 모든 적들에게 150(+추가 공격력의 125%)(+스킬 증폭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3 없음 20초 스킬을 사용하면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경로상에 있는 모든 적들에게 40(+추가 공격력의 40%)(+스킬 증폭의 7%)의 스킬 피해를 6회 입힙니다.
돌진하면서 적에게 공격을 4회 성공하면 5초 이내에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경로상에 있는 모든 적들에게 200(+추가 공격력의 150%)(+스킬 증폭의 6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