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키 (CV : 김연우)
본명 | 재키 퀼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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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 | 22세 | |
직업 | 연쇄 살인범 | |
전투타입 | 근접 |
사용 무기 및 숙련도 효과
무기 | 숙련도 효과 | 레벨 1 | 레벨 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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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검 | 공격 속도 | 4.1% | 82% | 기본 공격 증폭 | 3.5% | 70% |
양손검 | 공격 속도 | 3.6% | 72% | 기본 공격 증폭 | 3% | 60% |
도끼 | 공격 속도 | 2% | 40% | 기본 공격 증폭 | 1.9% | 38% |
쌍검 | 공격 속도 | 3.4% | 68% | 기본 공격 증폭 | 1.3% | 26% |
모드 별 보정치
모드 | 무기 | 주는 피해 | 받는 피해 | 받는 회복 | 궁극기 쿨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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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발트 | 단검 | 97% | 102% | 100% | 5% |
코발트 | 양손검 | 94% | 97% | 100% | 5% |
코발트 | 도끼 | 94% | 97% | 100% | 20% |
코발트 | 쌍검 | 100% | 99% | 108% | 15% |
스탯
스탯 | 레벨 1 | 레벨 20 | 성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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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 43 | 128 | 4.5 |
체력 | 820 | 2625 | 95 |
체력 재생 | 1.28 | 2.743 | 0.077 |
스태미나 | 430 | 715 | 15 |
스태미나 재생 | 3.2 | 3.58 | 0.02 |
방어력 | 43 | 100 | 3 |
공격속도 | 0.1 | 0.1 | 0 |
치명타 | 0 | 0 | 0 |
이동속도 | 3.5 | 3.5 | 0 |
시야 | 8.5 | 8.5 | 0 |
스킨 갤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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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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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형자 재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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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칼렛 코사지 재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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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쇼크 재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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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관후보생 재키
등급 | 일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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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 기본 지급 |
등급 | 고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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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 1,075 NP |
등급 | 희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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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 1,485 NP |
등급 | 영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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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 - |
획득정보 | 제작소에서 획득 |
등급 | 희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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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 구매 불가 |
획득정보 | 앞서 해보기 시즌 9 보상 (골드 티어) |
스킬 정보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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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없음 | 없음 | 0m | 재키가 피해를 입힌 적 실험체가 3초 내에 빈사 또는 사망에 이르게 되면 재키의 일반 스킬 쿨다운이 초기화됩니다. 재키가 스킬로 피해를 입히면 6초 동안 30(+공격력의 48%)의 스킬 피해를 입히는 출혈을 부여합니다. 재키는 출혈 상태의 대상에게 2(+공격력의 10%)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히고 출혈의 지속 시간을 갱신합니다. |
2 | 없음 | 없음 | 0m | 재키가 피해를 입힌 적 실험체가 3초 내에 빈사 또는 사망에 이르게 되면 재키의 일반 스킬 쿨다운이 초기화됩니다. 재키가 스킬로 피해를 입히면 6초 동안 60(+공격력의 48%)의 스킬 피해를 입히는 출혈을 부여합니다. 재키는 출혈 상태의 대상에게 6(+공격력의 10%)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히고 출혈의 지속 시간을 갱신합니다. |
3 | 없음 | 없음 | 0m | 재키가 피해를 입힌 적 실험체가 3초 내에 빈사 또는 사망에 이르게 되면 재키의 일반 스킬 쿨다운이 초기화됩니다. 재키가 스킬로 피해를 입히면 6초 동안 90(+공격력의 48%)의 스킬 피해를 입히는 출혈을 부여합니다. 재키는 출혈 상태의 대상에게 10(+공격력의 10%)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히고 출혈의 지속 시간을 갱신합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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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SP 50 | 8초 | 2.5m 재사용 돌진: 1m |
재키가 지정한 방향으로 무기를 휘둘러서 10(+공격력의 60%)(+대상 현재 체력의 7%)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연참이 적에게 적중했다면 재사용이 활성화됩니다. 재사용 시 재키가 지정한 방향으로 살짝 전진하며 무기를 휘둘러 20(+공격력의 8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
2 | SP 60 | 7.5초 | 2.5m 재사용 돌진: 1m |
재키가 지정한 방향으로 무기를 휘둘러서 20(+공격력의 60%)(+대상 현재 체력의 7%)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연참이 적에게 적중했다면 재사용이 활성화됩니다. 재사용 시 재키가 지정한 방향으로 살짝 전진하며 무기를 휘둘러 40(+공격력의 8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
3 | SP 70 | 7초 | 2.5m 재사용 돌진: 1m |
재키가 지정한 방향으로 무기를 휘둘러서 30(+공격력의 60%)(+대상 현재 체력의 7%)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연참이 적에게 적중했다면 재사용이 활성화됩니다. 재사용 시 재키가 지정한 방향으로 살짝 전진하며 무기를 휘둘러 60(+공격력의 8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
4 | SP 80 | 6.5초 | 2.5m 재사용 돌진: 1m |
재키가 지정한 방향으로 무기를 휘둘러서 40(+공격력의 60%)(+대상 현재 체력의 7%)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연참이 적에게 적중했다면 재사용이 활성화됩니다. 재사용 시 재키가 지정한 방향으로 살짝 전진하며 무기를 휘둘러 80(+공격력의 8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
5 | SP 90 | 6초 | 2.5m 재사용 돌진: 1m |
재키가 지정한 방향으로 무기를 휘둘러서 50(+공격력의 60%)(+대상 현재 체력의 7%)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연참이 적에게 적중했다면 재사용이 활성화됩니다. 재사용 시 재키가 지정한 방향으로 살짝 전진하며 무기를 휘둘러 100(+공격력의 8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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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SP 50 | 13초 | 0m | 재키가 아드레날린을 활성화하여 이동 속도가 5% 증가하고, 5초에 걸쳐 감소합니다. 아드레날린이 활성화된 동안 출혈에 걸린 적을 향해 이동하면 이동 속도가 5% 증가하고, 출혈 상태의 적을 공격하면 자신의 잃은 체력에 비례해 체력을 10(+공격력의 20%) ~ 20(+공격력의 40%) 회복합니다. 체력 회복량은 내 현재 체력이 최대 체력의 40%일 때 최대가 됩니다. |
2 | SP 60 | 13초 | 0m | 재키가 아드레날린을 활성화하여 이동 속도가 5% 증가하고, 5초에 걸쳐 감소합니다. 아드레날린이 활성화된 동안 출혈에 걸린 적을 향해 이동하면 이동 속도가 8% 증가하고, 출혈 상태의 적을 공격하면 자신의 잃은 체력에 비례해 체력을 20(+공격력의 20%) ~ 40(+공격력의 40%) 회복합니다. 체력 회복량은 내 현재 체력이 최대 체력의 40%일 때 최대가 됩니다. |
3 | SP 70 | 13초 | 0m | 재키가 아드레날린을 활성화하여 이동 속도가 5% 증가하고, 5초에 걸쳐 감소합니다. 아드레날린이 활성화된 동안 출혈에 걸린 적을 향해 이동하면 이동 속도가 11% 증가하고, 출혈 상태의 적을 공격하면 자신의 잃은 체력에 비례해 체력을 30(+공격력의 20%) ~ 60(+공격력의 40%) 회복합니다. 체력 회복량은 내 현재 체력이 최대 체력의 40%일 때 최대가 됩니다. |
4 | SP 80 | 13초 | 0m | 재키가 아드레날린을 활성화하여 이동 속도가 5% 증가하고, 5초에 걸쳐 감소합니다. 아드레날린이 활성화된 동안 출혈에 걸린 적을 향해 이동하면 이동 속도가 14% 증가하고, 출혈 상태의 적을 공격하면 자신의 잃은 체력에 비례해 체력을 40(+공격력의 20%) ~ 80(+공격력의 40%) 회복합니다. 체력 회복량은 내 현재 체력이 최대 체력의 40%일 때 최대가 됩니다. |
5 | SP 90 | 13초 | 0m | 재키가 아드레날린을 활성화하여 이동 속도가 5% 증가하고, 5초에 걸쳐 감소합니다. 아드레날린이 활성화된 동안 출혈에 걸린 적을 향해 이동하면 이동 속도가 17% 증가하고, 출혈 상태의 적을 공격하면 자신의 잃은 체력에 비례해 체력을 50(+공격력의 20%) ~ 100(+공격력의 40%) 회복합니다. 체력 회복량은 내 현재 체력이 최대 체력의 40%일 때 최대가 됩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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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SP 60 | 17초 | 5.5m | 재키가 지정한 위치로 점프하여, 주변의 적들에게 50(+공격력의 8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
2 | SP 70 | 17초 | 5.5m | 재키가 지정한 위치로 점프하여, 주변의 적들에게 90(+공격력의 8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
3 | SP 80 | 17초 | 5.5m | 재키가 지정한 위치로 점프하여, 주변의 적들에게 130(+공격력의 8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
4 | SP 90 | 17초 | 5.5m | 재키가 지정한 위치로 점프하여, 주변의 적들에게 170(+공격력의 8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
5 | SP 100 | 17초 | 5.5m | 재키가 지정한 위치로 점프하여, 주변의 적들에게 210(+공격력의 8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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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SP 120 | 80초 | 3m | 재키가 9초 동안 전기톱을 꺼내들어 기본 공격으로 20(+공격력의 30%)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재키가 적 실험체 처치에 관여하면 지속 시간이 5초 증가합니다. 전기톱 살인마가 발동되고 3초가 지나면 학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학살: 재키가 전기톱을 크게 휘둘러 적의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80(+공격력의 70%) ~ 120(+공격력의 10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학살 피해량은 대상의 현재 체력이 최대 체력의 50%일 때 최대가 됩니다. 쌍검 장착 시 기본 공격이 1회로 변경되지만 공격력의 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
2 | SP 150 | 65초 | 3m | 재키가 11초 동안 전기톱을 꺼내들어 기본 공격으로 40(+공격력의 30%)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재키가 적 실험체 처치에 관여하면 지속 시간이 5초 증가합니다. 전기톱 살인마가 발동되고 3초가 지나면 학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학살: 재키가 전기톱을 크게 휘둘러 적의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180(+공격력의 70%) ~ 270(+공격력의 10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학살 피해량은 대상의 현재 체력이 최대 체력의 50%일 때 최대가 됩니다. 쌍검 장착 시 기본 공격이 1회로 변경되지만 공격력의 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
3 | SP 180 | 50초 | 3m | 재키가 13초 동안 전기톱을 꺼내들어 기본 공격으로 60(+공격력의 30%)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재키가 적 실험체 처치에 관여하면 지속 시간이 5초 증가합니다. 전기톱 살인마가 발동되고 3초가 지나면 학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학살: 재키가 전기톱을 크게 휘둘러 적의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280(+공격력의 70%) ~ 420(+공격력의 10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학살 피해량은 대상의 현재 체력이 최대 체력의 50%일 때 최대가 됩니다. 쌍검 장착 시 기본 공격이 1회로 변경되지만 공격력의 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
무기 스킬 정보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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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없음 | 8초 | 지정한 방향으로 이동하며 도끼를 휘둘러서 범위 내의 모든 적들에게 70(+추가 공격력의 100%)(+스킬 증폭의 30%)(+대상 최대 체력의 5%)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입힌 피해의 5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벽을 넘을 수 없으며, 야생동물에게는 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
2 | 없음 | 6초 | 지정한 방향으로 이동하며 도끼를 휘둘러서 범위 내의 모든 적들에게 110(+추가 공격력의 120%)(+스킬 증폭의 30%)(+대상 최대 체력의 5%)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입힌 피해의 5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벽을 넘을 수 없으며, 야생동물에게는 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
3 | 없음 | 4초 | 지정한 방향으로 이동하며 도끼를 휘둘러서 범위 내의 모든 적들에게 150(+추가 공격력의 140%)(+스킬 증폭의 30%)(+대상 최대 체력의 5%)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입힌 피해의 5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벽을 넘을 수 없으며, 야생동물에게는 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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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없음 | 30초 | 망토: 스킬을 사용하면 1초 동안 투명해지고 이동 속도가 5% 증가합니다. 증가한 이동 속도는 2초에 걸쳐 감소합니다. 단검: 지정한 대상의 뒤로 이동해서 50(+추가 공격력의 85%)(+스킬 증폭의 25%)의 스킬 피해와 대상의 현재 체력 10%에 해당하는 고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이동 속도를 20% 감소시킵니다. |
2 | 없음 | 25초 | 망토: 스킬을 사용하면 1.5초 동안 투명해지고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증가한 이동 속도는 3초에 걸쳐 감소합니다. 단검: 지정한 대상의 뒤로 이동해서 100(+추가 공격력의 85%)(+스킬 증폭의 25%)의 스킬 피해와 대상의 현재 체력 10%에 해당하는 고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이동 속도를 35% 감소시킵니다. |
3 | 없음 | 20초 | 망토: 스킬을 사용하면 2초 동안 투명해지고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증가한 이동 속도는 3초에 걸쳐 감소합니다. 단검: 지정한 대상의 뒤로 이동해서 150(+추가 공격력의 85%)(+스킬 증폭의 25%)의 스킬 피해와 대상의 현재 체력 10%에 해당하는 고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이동 속도를 35% 감소시킵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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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없음 | 30초 | 0.75초 동안 방어 자세를 취하여 모든 피해와 방해 효과에 면역됩니다. 이후 3m 돌진하며 적에게 100(+추가 공격력의 150%)(+스킬 증폭의 7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
2 | 없음 | 30초 | 0.75초 동안 방어 자세를 취하여 모든 피해와 방해 효과에 면역됩니다. 이후 3m 돌진하며 적에게 150(+추가 공격력의 175%)(+스킬 증폭의 7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
3 | 없음 | 30초 | 0.75초 동안 방어 자세를 취하여 모든 피해와 방해 효과에 면역됩니다. 이후 3m 돌진하며 적에게 200(+추가 공격력의 200%)(+스킬 증폭의 7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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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없음 | 30초 | 스킬을 사용하면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경로상에 있는 모든 적들에게 20(+추가 공격력의 20%)(+스킬 증폭의 5%)의 스킬 피해를 6회 입힙니다. 돌진하면서 적에게 공격을 4회 성공하면 5초 이내에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경로상에 있는 모든 적들에게 100(+추가 공격력의 100%)(+스킬 증폭의 4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
2 | 없음 | 25초 | 스킬을 사용하면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경로상에 있는 모든 적들에게 30(+추가 공격력의 30%)(+스킬 증폭의 6%)의 스킬 피해를 6회 입힙니다. 돌진하면서 적에게 공격을 4회 성공하면 5초 이내에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경로상에 있는 모든 적들에게 150(+추가 공격력의 125%)(+스킬 증폭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
3 | 없음 | 20초 | 스킬을 사용하면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경로상에 있는 모든 적들에게 40(+추가 공격력의 40%)(+스킬 증폭의 7%)의 스킬 피해를 6회 입힙니다. 돌진하면서 적에게 공격을 4회 성공하면 5초 이내에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경로상에 있는 모든 적들에게 200(+추가 공격력의 150%)(+스킬 증폭의 6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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