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
이름 | 종류 | 분류 | 효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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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취약 | 파괴 | 주 특성 | 동일 실험체에게 3초 안에 기본 공격 또는 개별의 피해를 입히는 스킬(무기, 아이템 스킬 제외)을 3회 적중 시 (레벨*3)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5초 동안 대상의 방어력을 (레벨*1.6)% 감소시킵니다. (쿨다운 30초) 기본 공격이 연타로 적용되는 무기, 스킬 및 도트 딜링 스킬은 입히는 연속 피해를 한 번의 피해로 취급합니다. |
![]() | 광분 | 파괴 | 주 특성 | 무기 스킬 사용 시 공격력, 공격 속도가 증가하지만 입는 피해도 증가합니다. (쿨다운 30초) (근거리) 7초 동안 공격력이 (10+레벨*1), 공격 속도가 (30+레벨*1.5)% 증가하지만 입는 피해도 5% 증가합니다. (원거리) 5초 동안 공격력이 (5+레벨*0.5), 공격 속도가 (20+레벨*1.5)% 증가하지만 입는 피해도 5% 증가합니다. |
![]() | 흡혈마 | 파괴 | 주 특성 | 개별 스킬로 적 실험체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모든 피해 흡혈이 5%씩 상승하며 최대 4번 중첩됩니다. 최대 중첩 시 스킬 증폭이 (레벨*1.5)% 증가합니다. 개별 스킬로 여러 대상에게 피해를 입힐 경우 피해를 입힌 대상 수만큼 중첩되어 상승합니다. 모든 피해 흡혈은 8초 동안 유지되며 개별 스킬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갱신됩니다. (쿨다운 5초) |
![]() | 벽력 | 파괴 | 주 특성 | 적 실험체에게 스킬로 피해를 입혔을 때 20+레벨*2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쿨다운 10초) 스킬을 적중한 적 실험체의 4m 범위 내 가장 가까운 적 실험체가 있을경우 전류의 줄기가 한번 전이되어 50% 감소된 고유 피해를 입힙니다. 전이될 적 실험체가 없는 경우 20%의 추가 고유 피해를 입힙니다. 적 실험체에게 개별 스킬로 피해를 입혔을 때마다 쿨다운이 0.5초 감소합니다. |
![]() | 금강 | 저항 | 주 특성 | 상대 실험체를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면 3초동안 방어가 (20+레벨*5.5) 증가합니다. 방어 상승 효과가 종료되는 즉시 주변 3m에 (레벨*13)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를 입은 대상은 1.5초 동안 이동속도가 50% 감소합니다. (쿨다운 25초) |
![]() | 불괴 | 저항 | 주 특성 | 무기 스킬 사용 시 일정 시간 동안 불괴 상태가 되며 입는 피해가 감소하고 방해 효과 저항력이 증가합니다. (쿨다운 20초) (근거리) 무기 스킬 사용 시 3초 동안 불괴 상태가 되며 입는 피해가 10+레벨*1% 감소하고 방해 효과 저항이 (25+방어력*0.15)% 증가합니다. (원거리) 무기 스킬 사용 시 2.5초 동안 불괴 상태가 되며 입는 피해가 5+레벨*1% 감소하고 방해 효과 저항이 (18+방어력*0.15)% 증가합니다. |
![]() | 망각 | 저항 | 주 특성 | 현재 체력이 낮을수록 기본 공격 피해를 덜 입습니다. (근거리) 현재 체력이 최대 체력의 60 ~ 20% 이하면 기본 공격 피해를 0 ~ 15% 덜 입습니다. 이 특성으로 기본 공격 피해를 덜 입을 때마다 그 피해의 (0.2+방어력*0.0125)배를 고유 피해로 반사합니다. (원거리) 현재 체력이 최대 체력의 60 ~ 20% 이하면 기본 공격 피해를 0 ~ 12% 덜 입습니다. 이 특성으로 기본 공격 피해를 덜 입을 때마다 그 피해의 (0.2+방어력*0.0125)배를 고유 피해로 반사합니다. |
![]() | 초재생 | 지원 | 주 특성 | 자신의 스킬에 의해 발생하는 모든 보호막 및 체력 회복량이 상시 (25+스킬 증폭*0.3)% 증가합니다. 자신에 의해 보호막 또는 체력 회복 효과를 받은 대상은 4초 동안 공격력이 (레벨*2.2)만큼 증가합니다. (쿨다운 10초) 휴식, 재생, 흡혈, 음식을 통한 회복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 | 증폭 드론 | 지원 | 주 특성 | 궁극기 사용 시 4.5초 동안 자신을 따라다니는 증폭 드론이 나타납니다. 증폭 드론은 주변 4m 내 자신을 포함한 아군의 이동 속도를 (5+0.3*레벨)%, 스킬 증폭을 (6+레벨*2)% 증가시킵니다. (쿨다운 45초) 증폭 드론의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
![]() | 치유 드론 | 지원 | 주 특성 | 궁극기 사용 시 5초 동안 자신을 따라다니는 치유 드론이 나타납니다. 치유 드론은 주변 3m 내 자신을 포함한 아군의 체력을 매 초 잃은 체력의 (3+레벨*0.2)%만큼 회복시킵니다. (쿨다운 45초) 복수의 치유 드론 효과를 동시에 받을 경우 모든 치유 드론의 회복량이 50%가 됩니다. |
![]() | 철갑탄 | 파괴 | 부 특성 | 방어 관통이 레벨*0.3% 만큼 증가합니다. |
![]() | 복수자 | 파괴 | 부 특성 | 안전지대 활성화 단계 이후로 자신이 안전지대 안에 있을 때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12% 증가합니다. |
![]() | 수확 | 파괴 | 부 특성 | 자신 또는 자신이 소환한 소환물이 입히는 모든 피해의 15%만큼 스태미너가 회복합니다. |
![]() | 갈증 | 파괴 | 부 특성 | 자신 또는 자신의 소환물이 실험체가 아닌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20%증가하며, 입힌 피해의 15%만큼 체력이 회복됩니다. 알파, 오메가, 위클라인에게는 입히는 피해가 6%증가하며, 입힌 피해의 4.5%만큼 체력이 회복됩니다. |
![]() | 열세극복 | 파괴 | 부 특성 | 대상 실험체의 최대 체력이 자신의 최대 체력보다 많은 경우 입히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추가 피해는 상대 최대 체력이 10% ~ 40% 많을 경우에 따라 2.5% ~ 10%까지 증가합니다. |
![]() | 영혼흡수장치 | 파괴 | 부 특성 | 적 실험체 처치 관여, 에픽 몬스터 처치 관여 시 스택을 획득합니다. (스택당 공격력이 0.1 증가하며 최대 10의 공격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솔로 : 실험체 당 12, 에픽 몬스터 당 10 듀오 : 실험체 당 10, 에픽 몬스터 당 10 스쿼드 : 실험체 당 8, 에픽 몬스터 당 10 |
![]() | 대담 | 저항 | 부 특성 | 스킬 또는 특성에 의해 보호막이나 체력 회복 효과를 받으면 3초 동안 방어력이 (15+레벨*1.5)만큼 증가합니다. (쿨다운 12초) |
![]() | 특공대 | 저항 | 부 특성 | 8m 내 존재하는 (모든 실험체 수*2)% 만큼 입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
![]() | 둔감 | 저항 | 부 특성 | 치명타 피해를 입으면 5초 동안 입는 치명타 피해가 7.5% 감소합니다. (쿨다운 10초) |
![]() | 견고 | 저항 | 부 특성 | 이동 불가 상태일 때 입는 피해가 6+레벨*0.2% 감소합니다. |
![]() | 중장갑 | 저항 | 부 특성 | 아이템으로 증가하는 피해 감소 옵션이 125%로 적용됩니다. |
![]() | 가시 덤불 | 지원 | 부 특성 | 상대를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면 6초 동안 대상이 입는 모든 피해가 4% 증가합니다. (쿨다운 12초) |
![]() | 집결 | 지원 | 부 특성 | 궁극기 사용 시 자신의 주변 4m 내 자신을 포함한 아군은 3초 동안 (레벨*11)만큼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쿨다운 45초) 집결이 1회 적용된 후 30초 이내에 다시 적용될 경우, 적용 수치가 50% 감소되어 적용됩니다. |
![]() | 테이아 | 지원 | 부 특성 | 밤 시야가 1.25m 증가합니다. |
![]() | 후방 보급 | 지원 | 부 특성 | 매일 밤마다 힐링 포션을 (1+자신을 포함한 생존한 아군 수)개씩 얻습니다. 아이템 칸이 부족할 경우 바닥에 떨어집니다. |
![]() | 시가전 | 지원 | 부 특성 | 자신이 설치한 함정이 발동하면 6초 동안 공격력이 10%, 자신이 상대의 함정을 발동시키면 6초 동안 방어력이 30% 증가합니다. (쿨다운 2초) |
![]() | 스프린터 | 지원 | 부 특성 | 게임이 시작할 때 '나막신' 아이템을 1개 소지합니다. 영웅 등급과 전설 등급의 신발을 착용하면 비전투 이동속도가 0.03 증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