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
이름 | 종류 | 분류 | 효과 | |
---|---|---|---|---|
![]() | 취약 | 파괴 | 주 특성 | 동일 실험체에게 5초 안에 기본 공격 또는 개별의 피해를 입히는 스킬(무기, 아이템 스킬 제외)을 3회 적중 시 (레벨*0.5)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7초 동안 대상의 방어력을 (레벨*1.4)% 감소시킵니다. (쿨다운 15초) 기본 공격이 연타로 적용되는 무기, 스킬 및 도트 딜링 스킬은 입히는 연속 피해를 한 번의 피해로 취급합니다. |
![]() | 광분 | 파괴 | 주 특성 | 무기 스킬 사용 시 공격 속도가 증가하지만 입는 피해도 증가합니다. (쿨다운 20초) (근거리) 3초 동안 공격 속도가 (60+레벨*2)% 증가합니다. (원거리) 3초 동안 공격 속도가 (40+레벨*1.6)% 증가합니다. |
![]() | 흡혈마 | 파괴 | 주 특성 | 개별 스킬로 적 실험체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모든 피해 흡혈이 3.6%씩 상승하며 최대 4번 중첩됩니다. 최대 중첩 시 스킬 증폭이 (10+레벨*0.6)% 증가합니다. 개별 스킬로 여러 대상에게 피해를 입힐 경우 피해를 입힌 대상 수만큼 중첩되어 상승합니다. 모든 피해 흡혈은 8초 동안 유지되며 개별 스킬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갱신됩니다. (쿨다운 2초) |
![]() | 벽력 | 파괴 | 주 특성 | 적 실험체에게 스킬로 피해를 입혔을 때 15(+레벨*2)(+공격력*0.3)(+스킬 증폭*0.1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쿨다운 10초) 스킬을 적중한 적 실험체의 4m 범위 내 가장 가까운 적 실험체가 있을경우 전류의 줄기가 한번 전이되어 50% 감소된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전이될 적 실험체가 없는 경우 20%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적 실험체에게 개별 스킬로 피해를 입혔을 때마다 쿨다운이 0.5초 감소합니다. |
![]() | 아드레날린 | 파괴 | 주 특성 | 전투 상태에 돌입하고 3초 혹은 적 실험체에게 기본 공격으로 개별 피해를 줄 때 마다 중첩을 획득합니다. 최대 7중첩을 쌓을 수 있으며, 중첩 당 공격 속도 1.8+레벨*0.18%(근거리)/1.5+레벨*0.15%(원거리)를 획득합니다. 최대로 중첩되면 기본 공격 피해 증폭 1.2+레벨*1%(근거리)/1+레벨*0.8%(원거리)를 추가로 획득합니다. 전투 상태가 해제되면 모든 스택이 사라집니다. |
![]() | 금강 | 저항 | 주 특성 | 상대 실험체를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면 3초동안 방어가 (30+레벨*6) 증가합니다. 방어 상승 효과가 종료되는 즉시 주변 3m에 (레벨*1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를 입은 대상은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 감소합니다. (쿨다운 25초) |
![]() | 불괴 | 저항 | 주 특성 | 무기 스킬 사용 시 일정 시간 동안 불괴 상태가 되며 입는 피해가 감소하고 방해 효과 저항력이 증가합니다. (쿨다운 12초) (근거리) 무기 스킬 사용 시 3초 동안 불괴 상태가 되며 입는 피해가 12+레벨*1% 감소하고 방해 효과 저항이 (25+방어력*0.15)% 증가합니다. (원거리) 무기 스킬 사용 시 2.5초 동안 불괴 상태가 되며 입는 피해가 5+레벨*1% 감소하고 방해 효과 저항이 (18+방어력*0.15)% 증가합니다. |
![]() | 망각 | 저항 | 주 특성 | 현재 체력이 낮을수록 기본 공격 피해를 덜 입습니다. (근거리) 현재 체력이 최대 체력의 60 ~ 20% 이하면 기본 공격 피해를 0 ~ 15% 덜 입습니다. 이 특성으로 기본 공격 피해를 덜 입을 때마다 그 피해의 (0.2+방어력*0.0125)배를 고유 피해로 반사합니다. (원거리) 현재 체력이 최대 체력의 60 ~ 20% 이하면 기본 공격 피해를 0 ~ 12% 덜 입습니다. 이 특성으로 기본 공격 피해를 덜 입을 때마다 그 피해의 (0.2+방어력*0.0125)배를 고유 피해로 반사합니다. |
![]() | 빛의 수호 | 저항 | 주 특성 | 최대 체력에 비례하는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쿨다운 45초) (근거리) 최대 체력의 15%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보호막이 파괴되면 자신에게 걸린 해로운 효과를 즉시 해제하며, 0.5초 동안 이동 속도가 35% 증가합니다. (원거리) 최대 체력의 15%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보호막이 파괴되면 자신에게 걸린 해로운 효과를 즉시 해제하며, 0.5초 동안 이동 속도가 35% 증가합니다. 에어본, 넉백, 붙잡힘은 해로운 효과 해제 효과로 해제되지 않습니다. 야생 동물에 의해 보호막이 파괴되면 쿨다운의 70%를 돌려받습니다. |
![]() | 응징 | 저항 | 주 특성 | 적 실험체에 의해 잃은 체력 1%당 1의 스택을 획득합니다. (최대 30스택 획득) (근거리) 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하면 보유한 스택을 모두 소모하여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키며 (레벨*2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쿨다운 2초) (원거리) 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하면 보유한 스택을 모두 소모하여 (레벨*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쿨다운 2초) 응징 스택은 10초간 유지되며, 10초가 경과하면 진정 상태로 변경되어 3초에 걸쳐 응징 스택 당 최대 체력 0.5%를 회복합니다. |
![]() | 초재생 | 지원 | 주 특성 | 자신의 스킬에 의해 발생하는 모든 보호막 및 체력 회복량이 상시 25% 증가합니다. 자신에 의해 보호막 또는 체력 회복 효과를 받은 대상은 4초 동안 공격력이 (레벨*2)만큼 증가합니다. (쿨다운 7초) 휴식, 재생, 흡혈, 음식을 통한 회복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 | 증폭 드론 | 지원 | 주 특성 | 궁극기 사용 시 4.5초 동안 자신을 따라다니는 증폭 드론이 나타납니다. 증폭 드론은 주변 4m 내 자신을 포함한 아군의 이동 속도를 (5+0.3*레벨)%, 스킬 증폭을 (15+1*레벨)% 증가시킵니다. (쿨다운 30초) 증폭 드론의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
![]() | 치유 드론 | 지원 | 주 특성 | 궁극기 사용 시 5초 동안 자신을 따라다니는 치유 드론이 나타납니다. 치유 드론은 주변 3m 내 자신을 포함한 아군의 체력을 매 초 잃은 체력의 (3+레벨*0.15)%만큼 회복시킵니다. (쿨다운 30초) 복수의 치유 드론 효과를 동시에 받을 경우 모든 치유 드론의 회복량이 50%가 됩니다. |
![]() | 추진력 | 지원 | 주 특성 | 적을 처치하면 잃은 체력에 따라 [10(+공격력*0.25)(+스킬증폭*0.15)]~[30(+공격력*0.75)(+스킬증폭*0.45)]의 체력을 회복하며 적 실험체를 향해 이동 할 때 이동속도가 25%까지 서서히 증가합니다. 실험체와 알파, 오마가, 감마, 위클라인을 처치하면 체력을 회복하는 대신 4초 동안 받는 피해가 20% 감소되며 이동 속도 증가치가 2배 증가합니다. (쿨다운 10초) |
![]() | 헌신 | 지원 | 주 특성 | 적 실험체에게 개별 스킬로 피해를 입혔을 때 자신과 주변 8m 내의 아군 실험체에게 6초간 지속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쿨다운 6초) 체력이 20% 이하인 대상에게는 1.5배의 보호막을 부여하며, 최대 체력의 35%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보호막 수치 솔로: 65+레벨*2 듀오: 55+레벨*2 스쿼드: 55+레벨*2 코발트 프로토콜: 85+레벨*2 |
![]() | 철갑탄 | 파괴 | 부 특성 | 방어 관통이 레벨*6% 만큼 증가합니다. |
![]() | 복수자 | 파괴 | 부 특성 | 안전지대 활성화 단계 이후로 자신이 안전지대 안에 있을 때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12% 증가합니다. |
![]() | 수확 | 파괴 | 부 특성 | 자신 또는 자신이 소환한 소환물이 입히는 모든 피해의 20%만큼 스태미나가 회복합니다. |
![]() | 갈증 | 파괴 | 부 특성 | 자신 또는 자신의 소환물이 실험체가 아닌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15%증가하며, 입힌 피해의 10%만큼 체력이 회복됩니다. 알파, 오메가, 위클라인에게는 입히는 피해가 6%증가하며, 입힌 피해의 4.5%만큼 체력이 회복됩니다. |
![]() | 열세극복 | 파괴 | 부 특성 | 대상 실험체의 최대 체력이 자신의 최대 체력보다 많은 경우 입히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추가 피해는 상대 최대 체력이 10% ~ 40% 많을 경우에 따라 4% ~ 16%까지 증가합니다. |
![]() | 영혼 흡수 장치 | 파괴 | 부 특성 | 적 실험체 처치 관여, 에픽 몬스터 처치 관여 시 스택을 획득합니다. (스택당 공격력이 0.1 증가하며 최대 10의 공격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솔로 : 실험체 당 12, 에픽 몬스터 당 20 듀오 : 실험체 당 10, 에픽 몬스터 당 20 스쿼드 : 실험체 당 8, 에픽 몬스터 당 20 |
![]() | 대담 | 저항 | 부 특성 | 스킬 또는 특성에 의해 보호막이나 체력 회복 효과를 받으면 3초 동안 방어력이 (8+레벨*1.5)만큼 증가합니다. (쿨다운 8초) |
![]() | 특공대 | 저항 | 부 특성 | 8m 내 존재하는 (모든 실험체 수*2)% 만큼 입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
![]() | 둔감 | 저항 | 부 특성 | 치명타 피해를 입으면 5초 동안 입는 치명타 피해가 7.5% 감소합니다. (쿨다운 10초) |
![]() | 견고 | 저항 | 부 특성 | 이동 불가 상태일 때 입는 피해가 9+레벨*0.2% 감소합니다. |
![]() | 중장갑 | 저항 | 부 특성 | 아이템으로 증가하는 피해 감소 옵션이 125%로 적용됩니다. |
![]() | 먹보 | 저항 | 부 특성 | 체력이 80%이하면 음식을 자동으로 사용하며, 스태미나가 50%이하면 음료를 자동으로 사용합니다. 사용된 음식의 등급에 따라 공격력을 얻습니다. 등급이 높은 음식과 음료부터 우선적으로 사용되며, 등급이 같으면 인벤토리 앞쪽을 먼저 사용합니다. 고급 음식: 공격력(1.5+레벨*0.1) 희귀 음식: 공격력(3+레벨*0.15) 영웅 음식: 공격력(4+레벨*0.2) 사용된 음료의 등급에 따라 방어력을 얻습니다. 고급 음료: 방어력(1+레벨*0.1) 희귀 음료: 방어력(2+레벨*0.15) 영웅 음료: 방어력(3+레벨*0.2) |
![]() | 가시 덤불 | 지원 | 부 특성 | 상대를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면 7초 동안 대상이 입는 모든 피해가 5% 증가합니다. (쿨다운 10초) |
![]() | 집결 | 지원 | 부 특성 | 궁극기 사용 시 자신의 주변 4m 내 자신을 포함한 아군은 3초 동안 (레벨*11)만큼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쿨다운 20초) 집결이 1회 적용된 후 15초 이내에 다시 적용될 경우, 적용 수치가 50% 감소되어 적용됩니다. |
![]() | 테이아 | 지원 | 부 특성 | 밤 시야가 1.25m 증가합니다. |
![]() | 후방 보급 | 지원 | 부 특성 | 매일 밤마다 지혈제를 (1+자신을 포함한 생존한 아군 수)개씩 얻습니다. 아이템 칸이 부족할 경우 바닥에 떨어집니다. |
![]() | 시가전 | 지원 | 부 특성 | 자신이 설치한 함정이 발동하면 6초 동안 공격력이 10%, 자신이 상대의 함정을 발동시키면 6초 동안 방어력이 30% 증가합니다. (쿨다운 2초) |
![]() | 스프린터 | 지원 | 부 특성 | 게임이 시작할 때 '나막신' 아이템을 장착한 채로 시작합니다. 영웅 등급과 전설 등급의 신발을 착용하면 비전투 이동 속도가 0.05 증가합니다. |
![]() | 할인 쿠폰 | 지원 | 부 특성 | 전송 콘솔의 비용이 10 크레딧 감소합니다. |
![]() | 공격력 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
![]() | 공격력 I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공격력이 30 증가합니다. |
![]() | 공격력 II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공격력이 45 증가합니다. |
![]() | 방어력 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방어력이 25 증가합니다. |
![]() | 방어력 I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방어력이 35 증가합니다. |
![]() | 방어력 II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방어력이 50 증가합니다. |
![]() | 공격 속도 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공격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
![]() | 공격 속도 I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공격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
![]() | 공격 속도 II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공격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
![]() | 이동 속도 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이동 속도가 0.2 증가합니다. |
![]() | 이동 속도 I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이동 속도가 0.3 증가합니다. |
![]() | 이동 속도 II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이동 속도가 0.45 증가합니다. |
![]() | 쿨다운 감소 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쿨다운 감소량이 6% 증가합니다. 최대 쿨다운 감소량이 6% 증가합니다. |
![]() | 쿨다운 감소 I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쿨다운 감소량이 10% 증가합니다. 최대 쿨다운 감소량이 8% 증가합니다. |
![]() | 쿨다운 감소 II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쿨다운 감소량이 15% 증가합니다. 최대 쿨다운 감소량이 10% 증가합니다. |
![]() | 방해 효과 저항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방해 효과 저항력이 45% 증가합니다. |
![]() | 치명타 확률 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치명타 확률이 20% 증가합니다. |
![]() | 치명타 확률 I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치명타 확률이 30% 증가합니다. |
![]() | 치명타 확률 II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치명타 확률이 40% 증가합니다. |
![]() | 전능자 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스킬 증폭이 6% 증가합니다. 다른 인퓨전 1개당 스킬 증폭이 추가로 4% 증가합니다. (최대 2회) |
![]() | 전능자 I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스킬 증폭이 10% 증가합니다. 다른 인퓨전 1개당 스킬 증폭이 추가로 5% 증가합니다. (최대 2회) |
![]() | 전능자 II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스킬 증폭이 14% 증가합니다. 다른 인퓨전 1개당 스킬 증폭이 추가로 6% 증가합니다. (최대 2회) |
![]() | 수집가 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크레딧 획득 시 1개를 추가로 획득합니다. 소지한 크레딧 50개당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2% 증가합니다.(최대 3중첩) |
![]() | 수집가 I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크레딧 획득 시 1개를 추가로 획득합니다. 소지한 크레딧 50개당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3% 증가합니다.(최대 4중첩) |
![]() | 수집가 II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크레딧 획득 시 1개를 추가로 획득합니다. 소지한 크레딧 50개당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4% 증가합니다.(최대 5중첩) |
![]() | 철갑탄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방어 관통이 12% 증가합니다. |
![]() | 수확 Mk2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자신 또는 자신이 소환한 소환물이 입히는 모든 피해의 28%만큼 체력을, 100%만큼 스태미나를 회복합니다. |
![]() | 대리인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기본 공격 또는 스킬 피해를 입혔을 때,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쿨다운 2초) (근거리) 35의 고정 피해 4회 (원거리) 30의 고정 피해 3회 |
![]() | 유독성 발자국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이동한 자리에 3초간 남아 밟은 적에게 초당 35(+대상 최대 체력의 1%)의 고정 피해를 입히는 독 장판을 생성합니다. |
![]() | 산울림 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공격력이 15% 감소되며, 기본 공격 피해가 2회 적용됩니다. (쿨다운 6초) |
![]() | 산울림 I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공격력이 9% 감소되며, 기본 공격 피해가 2회 적용됩니다. (쿨다운 6초) |
![]() | 산울림 II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공격력이 6% 감소되며, 기본 공격 피해가 2회 적용됩니다. (쿨다운 6초) |
![]() | 철벽 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자신의 현재 체력이 최대 체력의 35% 이하일 때 방어력이 40, 모든 피해 흡혈량이 10% 증가합니다. |
![]() | 철벽 I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자신의 현재 체력이 최대 체력의 35% 이하일 때 방어력이 65, 모든 피해 흡혈량이 15% 증가합니다. |
![]() | 철벽 II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자신의 현재 체력이 최대 체력의 35% 이하일 때 방어력이 100, 모든 피해 흡혈량이 20% 증가합니다. |
![]() | 광견병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자신의 현재 체력이 최대 체력의 35% 이하일 시, 이동 속도가 1, 체력 재생이 850% 증가합니다. |
![]() | 생명력 강탈 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적 실험체에게 스킬로 피해를 입힐 때 대상의 현재 체력의 일부만큼 고정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현재 체력의 일부를 회복합니다. (쿨다운 4초) (근거리) 적 실험체의 현재 체력 4% 피해, 자신의 현재 체력 8% 회복 (원거리) 적 실험체의 현재 체력 3% 피해, 자신의 현재 체력 8% 회복 |
![]() | 생명력 강탈 I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적 실험체에게 스킬로 피해를 입힐 때 대상의 현재 체력의 일부만큼 고정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현재 체력의 일부를 회복합니다. (쿨다운 4초) (근거리) 적 실험체의 현재 체력 6% 피해, 자신의 현재 체력 12% 회복 (원거리) 적 실험체의 현재 체력 4.5% 피해, 자신의 현재 체력 10% 회복 |
![]() | 생명력 강탈 II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적 실험체에게 스킬로 피해를 입힐 때 대상의 현재 체력의 일부만큼 고정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현재 체력의 일부를 회복합니다. (쿨다운 4초) (근거리) 적 실험체의 현재 체력 8% 피해, 자신의 현재 체력 20% 회복 (원거리) 적 실험체의 현재 체력 6% 피해, 자신의 현재 체력 15% 회복 |
![]() | 고귀한 희생 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자신이 사망 시 1.5초 후 5m 내 모든 적 실험체를 공중으로 띄우며, 대상의 잃은 체력의 20%만큼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
![]() | 고귀한 희생 I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자신이 사망 시 1.5초 후 5m 내 모든 적 실험체를 공중으로 띄우며, 대상의 잃은 체력의 35%만큼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
![]() | 고귀한 희생 II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자신이 사망 시 1.5초 후 5m 내 모든 적 실험체를 공중으로 띄우며, 대상의 잃은 체력의 50%만큼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
![]() | 잠꾸러기 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1.5초 이상 적에게 피해를 입지 않았을 때 매 초마다 잃은 체력, 스태미나의 8%를 회복합니다. |
![]() | 잠꾸러기 I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1.5초 이상 적에게 피해를 입지 않았을 때 매 초마다 잃은 체력, 스태미나의 12%를 회복합니다. |
![]() | 잠꾸러기 II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1.5초 이상 적에게 피해를 입지 않았을 때 매 초마다 잃은 체력, 스태미나의 18%를 회복합니다. |
![]() | 소생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자신이 사망 시 3초 후 체력과 스태미나를 100% 회복하여 부활합니다. (쿨다운 85초) 쿨다운 시간 동안 공격력 25와 스킬 증폭 35이 상승합니다. |
![]() | 오염된 늪 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자신이 사망 시 5초 동안 4m 범위 내 적 실험체를 방어력 15% 감소 상태로 만들고 이동 속도를 30% 감소시키는 늪을 생성합니다. |
![]() | 오염된 늪 I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자신이 사망 시 5초 동안 4m 범위 내 적 실험체를 방어력 15% 감소 상태로 만들고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키는 늪을 생성합니다. |
![]() | 오염된 늪 II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자신이 사망 시 5초 동안 4m 범위 내 적 실험체를 방어력 15% 감소 상태로 만들고 이동 속도를 75% 감소시키는 늪을 생성합니다. |
![]() | 함구령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무기 스킬 사용 시 2초 후 4m 범위 내 모든 적 실험체를 2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쿨다운 6초) |
![]() | 플라즈마 노바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무기 스킬 사용 시 1초 후 4m 범위 내 모든 적 실험체에게 2.5초 동안 450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쿨다운 20초) |
![]() | 시너지 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궁극기 사용 시 일반 스킬의 쿨다운이 45% 감소합니다. (쿨다운 11초) 시너지의 쿨다운 상태에서 일반 스킬 사용 시 시너지의 쿨다운이 1초 감소합니다. |
![]() | 시너지 I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궁극기 사용 시 일반 스킬의 쿨다운이 65% 감소합니다. (쿨다운 11초) 시너지의 쿨다운 상태에서 일반 스킬 사용 시 시너지의 쿨다운이 1초 감소합니다. |
![]() | 시너지 II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궁극기 사용 시 일반 스킬의 쿨다운이 85% 감소합니다. (쿨다운 11초) 시너지의 쿨다운 상태에서 일반 스킬 사용 시 시너지의 쿨다운이 1초 감소합니다. |
![]() | 압도적인 힘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궁극기 사용 시 3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되며 이동 속도가 12% 증가합니다. (쿨다운 25초) |
![]() | 대용량 충전지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수상한 실험 인퓨전 구매 시 일정 확률로 획득합니다. 자신 및 아군이 점령한 증폭 장치 1개 당 증폭 장치로 얻는 효과가 100% 추가 증가합니다. 방어 관통이 20, 체력이 400 증가합니다. |
![]() | 디스코 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적에게 개별 스킬로 피해를 입혔을 때 0.7초 동안 대상이 춤을 추게 합니다. (쿨다운 15초) |
![]() | 디스코 I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적에게 개별 스킬로 피해를 입혔을 때 1초 동안 대상이 춤을 추게 합니다. (쿨다운 15초) |
![]() | 디스코 II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적에게 개별 스킬로 피해를 입혔을 때 1.5초 동안 대상이 춤을 추게 합니다. (쿨다운 15초) |
![]() | 라이프 백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자신이 힐 팩을 획득했을 때 회복 효과가 30% 증가하며, 60초 동안 650의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보호막이 있는 동안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
![]() | 기동 타격대 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가속 경계 통과 후 24초 안에 기본 공격 적중 시 75의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2초 동안 45% 감소시킵니다. |
![]() | 기동 타격대 I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가속 경계 통과 후 24초 안에 기본 공격 적중 시 125의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2초 동안 55% 감소시킵니다. |
![]() | 기동 타격대 II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가속 경계 통과 후 24초 안에 기본 공격 적중 시 200의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2초 동안 70% 감소시킵니다. |
![]() | 수상한 실험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무작위 인퓨전 상품을 1개 획득합니다. |
![]() | 발키리 드라이브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자신의 체력이 일정량 이하인 상태에서 적 실험체에게 피해를 입었을 때 [발키리 드라이브: 보호] 효과가 발동합니다. (쿨다운 60초) [발키리 드라이브: 보호] 5초 동안 550의 보호막을 얻고, 이동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피해를 입었을 때 바라본 방향의 반대쪽으로 5.5m 떨어진 곳으로 즉시 이동합니다. |
![]() | A.M.D.S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수상한 실험 인퓨전 구매 시 일정 확률로 획득합니다. 적에게 스킬로 피해를 입었을 때 A.M.D.S 배리어가 활성화 됩니다. A.M.D.S 배리어는 적이 자신에게 입히는 스킬 및 무기스킬, 아이템 스킬의 효과 및 피해를 잠시 무시합니다. (쿨다운 36초) 배리어를 파괴한 적 실험체에게 ‘절대로 피할 수 없는 미사일’을 발사합니다. [절대로 피할 수 없는 미사일] 125 + 대상의 현재 체력 10%만큼의 고정 피해를 입히며 이동 속도를 1초 동안 30% 감소시킵니다. |
![]() | 상처 찢기 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적 실험체에게 기본 공격 적중 시 중첩당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5중첩, 중첩 유지 시간 6초) (근거리) 추가 고정 피해 8 (원거리) 추가 고정 피해 6 |
![]() | 상처 찢기 I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적 실험체에게 기본 공격 적중 시 중첩당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5중첩, 중첩 유지 시간 6초) (근거리) 추가 고정 피해 14 (원거리) 추가 고정 피해 8 |
![]() | 상처 찢기 II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적 실험체에게 기본 공격 적중 시 중첩당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5중첩, 중첩 유지 시간 6초) (근거리) 추가 고정 피해 20 (원거리) 추가 고정 피해 11 |
![]() | 둔감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자신이 치명타 피해를 입었을 때 10초 동안 입는 치명타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쿨다운 7초) |
![]() | 견고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이동 불가 상태가 되었을 때 입는 피해가 40% 감소합니다. |
![]() | 가시덤불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자신이 적을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었을 때 5초 동안 대상이 입는 모든 피해가 12% 증가합니다. (쿨다운 8초) |
![]() | 강림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사망 후 부활 시 자신을 제외한 모든 실험체와 소환물에 2.5초 동안 정지 상태를 부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