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
이름 | 종류 | 분류 | 효과 | |
---|---|---|---|---|
취약 | 파괴 | 주 특성 | 동일 실험체에게 5초 안에 기본 공격 또는 개별의 피해를 입히는 스킬(무기, 아이템 스킬 제외)을 3회 적중 시 (레벨*2)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7초 동안 대상의 방어력을 (레벨*1.5)% 감소시킵니다. (쿨다운 20초) 기본 공격이 연타로 적용되는 무기, 스킬 및 도트 딜링 스킬은 입히는 연속 피해를 한 번의 피해로 취급합니다. | |
흡혈마 | 파괴 | 주 특성 | 개별 스킬로 적 실험체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모든 피해 흡혈이 3%씩 상승하며 최대 4번 중첩됩니다. 최대 중첩 시 공격력이 10(+레벨*0.5) 또는 스킬 증폭이 20(+레벨*1) 증가합니다. 개별 스킬로 여러 대상에게 피해를 입힐 경우 피해를 입힌 대상 수만큼 중첩되어 상승합니다. 모든 피해 흡혈은 6초 동안 유지되며 개별 스킬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갱신됩니다. (쿨다운 2초) | |
벽력 | 파괴 | 주 특성 | 적 실험체에게 스킬로 피해를 입혔을 때 15(+레벨*2)(+공격력의 20% 혹은 스킬 증폭의 26%)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쿨다운 10초) 스킬을 적중한 적 실험체의 4m 범위 내 가장 가까운 적 실험체가 있을 경우 전류의 줄기가 한 번 전이되어 50% 감소된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전이될 적 실험체가 없는 경우 20%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적 실험체에게 개별 스킬로 피해를 입혔을 때마다 쿨다운이 0.5초 감소합니다. | |
아드레날린 | 파괴 | 주 특성 | 전투 상태에 돌입하고 3초 혹은 적 실험체에게 기본 공격으로 개별 피해를 줄 때 마다 중첩을 획득합니다. (근거리) 최대 10중첩을 쌓을 수 있으며 중첩 당 공격 속도가 1.2(+레벨*0.18)% 증가합니다. 최대로 중첩되면 기본 공격 피해 증폭 4.2(+레벨*0.35)%를 추가로 획득합니다. (원거리) 최대 10중첩을 쌓을 수 있으며 중첩 당 공격 속도가 1(+레벨*0.15)%를 증가합니다. 최대로 중첩되면 기본 공격 피해 증폭 4(+레벨*0.25)%를 추가로 획득합니다. 전투 상태가 해제되면 모든 스택이 사라집니다. (쿨다운 2초) | |
금강 | 저항 | 주 특성 | 상대 실험체를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면 3초 동안 방어가 30(+레벨*4) 증가합니다. 방어 상승 효과가 종료되는 즉시 주변 3m에 (레벨*1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를 입은 대상은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 감소합니다. (쿨다운 25초) | |
불괴 | 저항 | 주 특성 | 무기 스킬 사용 시 일정 시간 동안 불괴 상태가 되며 입는 피해가 감소하고 방해 효과 저항력이 증가합니다. (쿨다운 20초) (근거리) 무기 스킬 사용 시 3초 동안 불괴 상태가 되며 입는 피해가 12(+레벨*1)% 감소하고 방해 효과 저항이 25%(+방어력의 15%) 증가합니다. (원거리) 무기 스킬 사용 시 2.5초 동안 불괴 상태가 되며 입는 피해가 5(+레벨*1)% 감소하고 방해 효과 저항이 18%(+방어력의 15%) 증가합니다. | |
빛의 수호 | 저항 | 주 특성 | 최대 체력에 비례하는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쿨다운 55초) (근거리) 최대 체력의 15%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보호막이 파괴되면 자신에게 걸린 해로운 효과가 즉시 해제되며, 0.5초 동안 이동 속도가 35% 증가합니다. (원거리) 최대 체력의 15%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보호막이 파괴되면 자신에게 걸린 해로운 효과가 즉시 해제되며, 0.5초 동안 이동 속도가 35% 증가합니다. 에어본, 넉백, 붙잡힘은 해로운 효과 해제 효과로 해제되지 않습니다. 야생동물에 의해 보호막이 파괴되면 쿨다운의 70%를 돌려받습니다. | |
응징 | 저항 | 주 특성 | 적 실험체에 의해 잃은 체력 1%당 1의 스택을 획득합니다. (최대 30스택) 보유한 스택 당 받는 피해가 0.2% 감소합니다. 최대 스택 상태에서 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하면 보유한 스택을 모두 소모하여 (근거리) 1.5초 동안 이동 속도 50%를 감소시키며 (근거리)(레벨*15)/(원거리)(레벨*1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쿨다운 2초) 스택을 소모하지 않으면 진정 상태로 변경되어 스택 당 0.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 |
초재생 | 지원 | 주 특성 | 자신의 스킬 또는 특성에 의해 발생하는 모든 보호막 및 체력 회복량이 상시 20% 증가합니다. 자신에 의해 보호막 또는 체력 회복 효과를 받은 대상은 5초 동안 공격력이 (레벨*0.5)만큼 혹은 스킬 증폭이 (레벨*1) 만큼 증가합니다. (쿨다운 7초) 휴식, 재생, 흡혈, 음식을 통한 회복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
증폭 드론 | 지원 | 주 특성 | 궁극기 사용 시 4.5초 동안 자신을 따라다니는 증폭 드론이 나타납니다. 증폭 드론은 주변 4m 내 자신을 포함한 아군의 이동 속도를 5(+레벨*0.3)%, 스킬 증폭을 5(+레벨*0.5)% 증가시킵니다. (쿨다운 30초) 증폭 드론의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 |
치유 드론 | 지원 | 주 특성 | 주변 1.5m이내에서 자신을 포함한 아군의 체력이 40% 이하일 때 피해를 입은 경우, 3초 동안 자신을 따라다니는 치유 드론이 나타납니다. 치유 드론은 주변 3m 내 자신을 포함한 아군의 체력을 매 초 잃은 체력의 3(+레벨*0.5)%만큼 회복시킵니다. (쿨다운 45초) 치유 드론 효과를 동시에 받을 경우, 치유 드론의 회복량이 50%가 됩니다. | |
헌신 | 지원 | 주 특성 | 적 실험체에게 개별 스킬로 피해를 입혔을 때 자신과 주변 8m범위 내의 아군 실험체에게 6초간 지속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쿨다운 6초) 체력이 20%이하인 대상에게는 1.5배의 보호막을 부여하며, 최대 체력의 35%를 초과 할 수 없습니다. 스쿼드 : 보호막 55(+레벨*2) 코발트 : 보호막 85(+레벨*2) | |
철갑탄 | 파괴 | 부 특성 | 방어 관통이 4%만큼 증가합니다. | |
엔도르핀 | 파괴 | 부 특성 | 자신 또는 자신의 소환한 소환물이 입히는 모든 피해의 20%만큼 스태미나를 회복합니다. 또한, 전투 상태일 때 스태미나 재생이 100% 증가합니다. | |
열세극복 | 파괴 | 부 특성 | 대상 실험체의 최대 체력이 자신의 최대 체력보다 많은 경우 입히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추가 피해는 상대 최대 체력이 10% ~ 40% 많을 경우에 따라 2.5% ~ 10%까지 증가합니다. | |
영혼 흡수 장치 | 파괴 | 부 특성 | 적 실험체 처치 관여, 곰 및 보스 몬스터 처치 관여 시 스택을 획득합니다. (스택에 비례하여 최대 10 공격력 또는 20 스킬 증폭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스택 획득량 : 실험체 당 10, 곰 및 보스 몬스터 당 8 | |
상처 악화 | 파괴 | 부 특성 | 적 실험체에게 피해를 입혔을 때 2초에 걸쳐 30(+레벨*4)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쿨다운 5초) | |
육식주의 | 파괴 | 부 특성 | 일반 등급 음식인 고기의 회복량이 100% 증가합니다. 또한, 고기의 회복 효과가 발동되는 즉시 체력을 100만큼 회복합니다. | |
대담 | 저항 | 부 특성 | 스킬 또는 특성에 의해 보호막이나 체력 회복 효과를 받으면 3초 동안 방어력이 5(+레벨*1)만큼 증가합니다. (쿨다운 10초) | |
특공대 | 저항 | 부 특성 | 3.5m 내에 아군 실험체가 없을 경우, 입는 피해가 5% 감소합니다. | |
견고 | 저항 | 부 특성 | 이동 불가 상태일 때 입는 피해가 5(+레벨*0.2)% 감소합니다. | |
먹보 | 저항 | 부 특성 | 체력이 70%이하면 음식이, 스태미나가 50%이하면 음료가 자동으로 사용되며 섭취한 음식의 등급에 따라 일정량의 공격력을 섭취한 음료의 등급에 따라 일정량의 방어력을 획득합니다. 등급이 높은 음식부터 우선적으로 사용 되며, 동일한 등급일 경우 인벤토리 앞에 있는 음식을 우선적으로 사용합니다. 고급 : 공격력(3+레벨*0.1) 혹은 스킬 증폭({3+레벨*0.2), 방어력(1+레벨*0.1) 희귀 : 공격력(4+레벨*0.15) 혹은 스킬 증폭(6+레벨*0.3), 방어력(2+레벨*0.15) 영웅 : 공격력(5+레벨*0.2) 혹은 스킬 증폭(8+레벨*0.4), 방어력(3+레벨*0.2) 전설 : 공격력(5+레벨*0.25) 혹은 스킬 증폭 (8+레벨*0.5), 방어력(4+레벨*0.25) | |
불굴 | 저항 | 부 특성 | 궁극기 사용 시 3초 동안 (레벨*15)만큼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쿨다운 20초) | |
캠핑 가이드 | 저항 | 부 특성 | 2일차부터 낮마다 간이 모닥불 키트를 1개 얻습니다. 아이템 칸이 부족할 경우 바닥에 떨어집니다. 또한, 낚시와 감자 채집에서 좋은 음식 재료를 얻을 확률이 크게 증가합니다. | |
가시 덤불 | 지원 | 부 특성 | 상대를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면 6초 동안 대상이 입는 모든 피해가 4% 증가합니다. (쿨다운 12초) | |
후방 보급 | 지원 | 부 특성 | 매일 밤마다 망원 카메라를 2개씩 얻습니다. 아이템 칸이 부족할 경우 바닥에 떨어집니다. | |
시가전 | 지원 | 부 특성 | 트랩 최대 설치 수가 1개 증가합니다. 또한, 트랩 재사용 쿨다운이 80% 감소합니다. | |
할인 쿠폰 | 지원 | 부 특성 | 키오스크 비용이 15 크레딧 감소합니다. | |
사냥의 전율 | 지원 | 부 특성 | 자신 또는 자신의 소환물이 야생동물에게 입히는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야생동물을 처치하면 잃은 체력에 따라 [40(+공격력의 5%)(+스킬 증폭의 3%)]~[120(+공격력의 15%)(+스킬 증폭의 9%)]의 체력을 회복하며, 이동 속도가 12% 증가하고 2초에 걸쳐 점점 감소합니다. (쿨다운 10초) | |
공격력 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 |
공격력 I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공격력이 35 증가합니다. | |
공격력 II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 |
방어력 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방어력이 25 증가합니다. | |
방어력 I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방어력이 35 증가합니다. | |
방어력 II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방어력이 50 증가합니다. | |
공격 속도 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공격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 |
공격 속도 I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공격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 |
공격 속도 II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공격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 |
이동 속도 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이동 속도가 0.2 증가합니다. | |
이동 속도 I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이동 속도가 0.3 증가합니다. | |
이동 속도 II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이동 속도가 0.45 증가합니다. | |
쿨다운 감소 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쿨다운 감소량이 6% 증가합니다. 최대 쿨다운 감소량이 6% 증가합니다. | |
쿨다운 감소 I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쿨다운 감소량이 10% 증가합니다. 최대 쿨다운 감소량이 8% 증가합니다. | |
쿨다운 감소 II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쿨다운 감소량이 15% 증가합니다. 최대 쿨다운 감소량이 10% 증가합니다. | |
방해 효과 저항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방해 효과 저항력이 45% 증가합니다. | |
치명타 확률 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치명타 확률이 15% 증가합니다. | |
치명타 확률 I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치명타 확률이 25% 증가합니다. | |
치명타 확률 II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치명타 확률이 35% 증가합니다. | |
전능자 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스킬 증폭이 30 증가합니다. 다른 인퓨전 1개당 스킬 증폭이 추가로 4% 증가합니다. (최대 2회) | |
전능자 I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스킬 증폭이 45 증가합니다. 다른 인퓨전 1개당 스킬 증폭이 추가로 5% 증가합니다. (최대 2회) | |
전능자 II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스킬 증폭이 60 증가합니다. 다른 인퓨전 1개당 스킬 증폭이 추가로 6% 증가합니다. (최대 2회) | |
수집가 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크레딧 획득 시 1개를 추가로 획득합니다. 소지한 크레딧 50개당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2% 증가합니다. (최대 3중첩) | |
수집가 I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크레딧 획득 시 1개를 추가로 획득합니다. 소지한 크레딧 50개당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3% 증가합니다. (최대 4중첩) | |
수집가 II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크레딧 획득 시 1개를 추가로 획득합니다. 소지한 크레딧 50개당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4% 증가합니다. (최대 5중첩) | |
철갑탄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방어 관통이 12% 증가합니다. | |
수확 Mk2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자신 또는 자신의 소환물이 입히는 모든 피해의 28%만큼 체력을, 100%만큼 스태미나를 회복합니다. | |
대리인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기본 공격 또는 스킬 피해를 입혔을 때,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쿨다운 2초) (근거리) 4초 동안 초당 35의 고정 피해 (원거리) 3초 동안 초당 30의 고정 피해 | |
유독성 발자국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이동한 자리에 3초간 남아 밟은 적에게 초당 35(+대상 최대 체력의 1%)의 고정 피해를 입히는 독 장판을 생성합니다. | |
산울림 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공격력이 영구적으로 18% 감소합니다. 다음 번에 입히는 기본 공격 피해가 2회 적용됩니다. (쿨다운 4.5초) | |
산울림 I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공격력이 영구적으로 12% 감소합니다. 다음 번에 입히는 기본 공격 피해가 2회 적용됩니다. (쿨다운 4.5초) | |
산울림 III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공격력이 영구적으로 8% 감소합니다. 다음 번에 입히는 기본 공격 피해가 2회 적용됩니다. (쿨다운 4.5초) | |
하이퍼 크리티컬 | 인퓨전 | 상시 인퓨전 | 자신이 가하는 스킬 피해에 치명타가 발동합니다. 공격력이 12%, 치명타 피해량이 6% 감소합니다. | |
철벽 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자신의 현재 체력이 최대 체력의 35% 이하일 때 방어력이 40, 모든 피해 흡혈량이 10% 증가합니다. | |
철벽 I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자신의 현재 체력이 최대 체력의 35% 이하일 때 방어력이 65, 모든 피해 흡혈량이 15% 증가합니다. | |
철벽 II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자신의 현재 체력이 최대 체력의 35% 이하일 때 방어력이 100, 모든 피해 흡혈량이 20% 증가합니다. | |
광견병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자신의 현재 체력이 최대 체력의 45% 이하일 때 체력 재생이 850%, 이동 속도가 1 증가합니다. | |
생명력 강탈 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적 실험체에게 스킬로 피해를 입힐 때 대상의 현재 체력의 일부만큼 고정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현재 체력의 일부를 회복합니다. (쿨다운 4초) (근거리) 적 실험체의 현재 체력 4% 피해, 자신의 현재 체력 8% 회복 (원거리) 적 실험체의 현재 체력 3% 피해, 자신의 현재 체력 8% 회복 | |
생명력 강탈 I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적 실험체에게 스킬로 피해를 입힐 때 대상의 현재 체력의 일부만큼 고정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현재 체력의 일부를 회복합니다. (쿨다운 4초) (근거리) 적 실험체의 현재 체력 6% 피해, 자신의 현재 체력 12% 회복 (원거리) 적 실험체의 현재 체력 4.5% 피해, 자신의 현재 체력 10% 회복 | |
생명력 강탈 II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적 실험체에게 스킬로 피해를 입힐 때 대상의 현재 체력의 일부만큼 고정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현재 체력의 일부를 회복합니다. (쿨다운 4초) (근거리) 적 실험체의 현재 체력 8% 피해, 자신의 현재 체력 20% 회복 (원거리) 적 실험체의 현재 체력 6% 피해, 자신의 현재 체력 15% 회복 | |
고귀한 희생 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자신이 사망 시 1.5초 후 5m 내 모든 적 실험체를 공중으로 띄우며, 대상의 잃은 체력의 20%만큼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 |
고귀한 희생 I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자신이 사망 시 1.5초 후 5m 내 모든 적 실험체를 공중으로 띄우며, 대상의 잃은 체력의 35%만큼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 |
고귀한 희생 II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자신이 사망 시 1.5초 후 5m 내 모든 적 실험체를 공중으로 띄우며, 대상의 잃은 체력의 50%만큼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 |
소생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자신이 사망 시 3초 후 체력과 스태미나를 100% 회복하여 부활합니다. (쿨다운 85초) 쿨다운 시간 동안 공격력이 35, 스킬 증폭이 50 증가합니다. | |
오염된 늪 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자신이 사망 시 5초 동안 4m 범위 내 적 실험체를 방어력 15% 감소 상태로 만들고 이동 속도를 30% 감소시키는 늪을 생성합니다. | |
오염된 늪 I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자신이 사망 시 5초 동안 4m 범위 내 적 실험체를 방어력 15% 감소 상태로 만들고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키는 늪을 생성합니다. | |
오염된 늪 II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자신이 사망 시 5초 동안 4m 범위 내 적 실험체를 방어력 15% 감소 상태로 만들고 이동 속도를 75% 감소시키는 늪을 생성합니다. | |
함구령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무기 스킬 사용 시 2초 후 4m 범위 내 모든 적 실험체를 2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쿨다운 10초) | |
플라즈마 노바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무기 스킬 사용 후 4m 범위 내 모든 적 실험체에게 2.5초 동안 450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쿨다운 20초) | |
시너지 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궁극기 사용 시 일반 스킬의 쿨다운이 45% 감소합니다. (쿨다운 11초) 시너지의 쿨다운 상태에서 일반 스킬 사용 시 시너지의 쿨다운이 1초 감소합니다. | |
시너지 I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궁극기 사용 시 일반 스킬의 쿨다운이 65% 감소합니다. (쿨다운 11초) 시너지의 쿨다운 상태에서 일반 스킬 사용 시 시너지의 쿨다운이 1초 감소합니다. | |
시너지 II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궁극기 사용 시 일반 스킬의 쿨다운이 85% 감소합니다. (쿨다운 11초) 시너지의 쿨다운 상태에서 일반 스킬 사용 시 시너지의 쿨다운이 1초 감소합니다. | |
압도적인 힘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궁극기 사용 시 3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되며 이동 속도가 12% 증가합니다. (쿨다운 25초) | |
대용량 충전지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수상한 실험 인퓨전 구매 시 일정 확률로 획득합니다. 자신 및 아군이 점령한 증폭 장치 1개 당 증폭 장치로 얻는 효과가 100% 추가 증가합니다. 방어 관통이 20, 체력이 400 증가합니다. | |
디스코 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적에게 개별 스킬로 피해를 입혔을 때 0.7초 동안 대상이 춤을 추게 합니다. (쿨다운 15초) | |
디스코 I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적에게 개별 스킬로 피해를 입혔을 때 1초 동안 대상이 춤을 추게 합니다. (쿨다운 15초) | |
디스코 II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적에게 개별 스킬로 피해를 입혔을 때 1.5초 동안 대상이 춤을 추게 합니다. (쿨다운 15초) | |
라이프 백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자신이 힐 팩을 획득했을 때 회복 효과가 30% 증가하며, 60초 동안 650의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보호막이 있는 동안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 |
기동 타격대 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가속 경계 통과 후 24초 안에 기본 공격 적중 시 100의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2초 동안 30% 감소시킵니다. | |
기동 타격대 I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가속 경계 통과 후 24초 안에 기본 공격 적중 시 150의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2초 동안 40% 감소시킵니다. | |
기동 타격대 II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가속 경계 통과 후 24초 안에 기본 공격 적중 시 225의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2초 동안 50% 감소시킵니다. | |
수상한 실험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무작위 인퓨전 상품을 1개 획득합니다. | |
발키리 드라이브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자신의 체력이 8.5% 이하인 상태에서 적 실험체에게 피해를 입었을 때 [발키리 드라이브: 보호] 효과가 발동합니다. (쿨다운 60초) [발키리 드라이브: 보호] 5초 동안 550의 보호막을 얻고, 이동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피해를 입었을 때 바라본 방향의 반대쪽으로 6.5m 떨어진 곳으로 즉시 이동합니다. | |
A.M.D.S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수상한 실험 인퓨전 구매 시 일정 확률로 획득합니다. 적에게 스킬로 피해를 입었을 때 A.M.D.S 배리어가 활성화 됩니다. A.M.D.S 배리어는 적이 자신에게 입히는 스킬 피해를 1회 무시합니다. (쿨다운 40초) 배리어를 파괴한 적 실험체에게 ‘절대로 피할 수 없는 미사일’을 발사합니다. [절대로 피할 수 없는 미사일] 125 + 대상의 현재 체력 10%만큼의 고정 피해를 입히며 이동 속도를 1초 동안 30% 감소시킵니다. | |
상처 찢기 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적 실험체에게 기본 공격 적중 시 중첩당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5중첩, 중첩 유지 시간 6초) (근거리) 추가 고정 피해 8 (원거리) 추가 고정 피해 6 | |
상처 찢기 I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적 실험체에게 기본 공격 적중 시 중첩당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5중첩, 중첩 유지 시간 6초) (근거리) 추가 고정 피해 14 (원거리) 추가 고정 피해 8 | |
상처 찢기 III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적 실험체에게 기본 공격 적중 시 중첩당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5중첩, 중첩 유지 시간 6초) (근거리) 추가 고정 피해 20 (원거리) 추가 고정 피해 11 | |
둔감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자신이 치명타 피해를 입었을 때 10초 동안 입는 치명타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쿨다운 7초) | |
견고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이동 불가 상태가 되었을 때 입는 피해가 40% 감소합니다. | |
가시덤불 | 인퓨전 | 조건부 인퓨전 | 상대를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면 5초 동안 대상이 입는 모든 피해가 12% 증가합니다. (쿨다운 8초) | |
블링크 Lv.1 | 전술 | 전술 | 사용 시 지정한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쿨다운 180초) | |
블링크 Lv.2 | 전술 | 전술 | 사용 시 지정한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쿨다운 80초) | |
블링크 Lv.3 | 전술 | 전술 | 사용 시 지정한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쿨다운 45초) 모듈 강화: 2.5초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하며, 충돌을 무시합니다. | |
퀘이크 Lv.1 | 전술 | 전술 | 사용 시 자신 주변에 지진을 발생시켜, 1초간 주변 적의 이동 속도를 30% 감소시킵니다. (쿨다운 60초) | |
퀘이크 Lv.2 | 전술 | 전술 | 사용 시 자신 주변에 지진을 발생시켜, 2초간 주변 적의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쿨다운 30초) | |
퀘이크 Lv.3 | 전술 | 전술 | 사용 시 자신 주변에 지진을 발생시켜, 2초간 주변 적의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쿨다운 30초) 모듈 강화: 6초간 0.5초마다 주변 3.5m 범위의 적에게 (30+캐릭터 레벨*4)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 |
프로토콜 위반 Lv.1 | 전술 | 전술 | 지정한 위치에 개조된 E.M.O.T.E를 소환합니다. 소환된 E.M.O.T.E는 2.5초 후에 파괴되며, 6초간 주변 아군의 체력을 (100+캐릭터 레벨*5)만큼 증가시키고, 적의 방어력을 10% 감소시킵니다. (쿨다운 60초) | |
프로토콜 위반 Lv.2 | 전술 | 전술 | 지정한 위치에 개조된 E.M.O.T.E를 소환합니다. 소환된 E.M.O.T.E는 2.5초 후에 파괴되며, 6초간 주변 아군의 체력을 (100+캐릭터 레벨*10)만큼 증가시키고, 적의 방어력을 20% 감소시킵니다. (쿨다운 30초) | |
프로토콜 위반 Lv.3 | 전술 | 전술 | 지정한 위치에 개조된 E.M.O.T.E를 소환합니다. 소환된 E.M.O.T.E는 2.5초 후에 파괴되며, 6초간 주변 아군의 체력을 (200+캐릭터 레벨*15)만큼 증가시키고, 적의 방어력을 30% 감소시킵니다. (쿨다운 30초) 모듈 강화: 효과가 크게 증가합니다. | |
붉은 폭풍 Lv.1 | 전술 | 전술 | 사용 시 커서 방향으로 1.5m 이동하고 6초간 정전기 상태가 되어 기본 공격 사거리가 10% 증가합니다. 지속 시간이 만료되면 정전기 상태가 해제됩니다. (쿨다운 60초) | |
붉은 폭풍 Lv.2 | 전술 | 전술 | 사용 시 커서 방향으로 2.5m 이동하고 9초간 정전기 상태가 되어 기본 공격 사거리가 10% 증가합니다. 지속 시간이 만료되면 정전기 상태가 해제됩니다. (쿨다운 30초) | |
붉은 폭풍 Lv.3 | 전술 | 전술 | 사용 시 커서 방향으로 2.5m 이동하고 12초간 정전기 상태가 되어 기본 공격 사거리가 15% 증가합니다. 지속 시간이 만료되면 정전기 상태가 해제됩니다. (쿨다운 30초) 모듈 강화: 효과가 크게 증가합니다. | |
초월 Lv.1 | 전술 | 전술 | 사용 시 2초 동안 (100+추가 체력의 50%)의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쿨다운 60초) | |
초월 Lv.2 | 전술 | 전술 | 사용 시 2.5초 동안 (200+추가 체력의 75%)의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쿨다운 30초) | |
초월 Lv.3 | 전술 | 전술 | 사용 시 3초 동안 (300+추가 체력의 100%)의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쿨다운 30초) 모듈 강화: 보호막을 보유하면 이동 속도가 1~15% 증가합니다. | |
아티팩트 Lv.1 | 전술 | 전술 | 사용 시 2.5초간 경직 상태가 되며 어떠한 행동도 할 수 없습니다. (쿨다운 180초) | |
아티팩트 Lv.2 | 전술 | 전술 | 사용 시 2.5초간 경직 상태가 되며 어떠한 행동도 할 수 없습니다. (쿨다운 80초) | |
아티팩트 Lv.3 | 전술 | 전술 | 사용 시 2.5초간 경직 상태가 되며 어떠한 행동도 할 수 없습니다. (쿨다운 45초) 모듈 강화: 아티팩트에 의한 경직 상태에서는 쿨다운이 150% 빠르게 회복됩니다. | |
무효화 Lv.1 | 전술 | 전술 | 사용 시 자신에게 걸린 해로운 상태 이상을 즉시 해제하며, 이동 속도가 2초간 30% 증가합니다. (쿨다운 90초) (에어본, 넉백, 붙잡힘, 경직은 해제되지 않습니다.) | |
무효화 Lv.2 | 전술 | 전술 | 사용 시 자신에게 걸린 해로운 상태 이상을 즉시 해제하며, 이동 속도가 2초간 30% 증가합니다. (쿨다운 30초) (에어본, 넉백, 붙잡힘, 경직은 해제되지 않습니다.) | |
무효화 Lv.3 | 전술 | 전술 | 사용 시 자신에게 걸린 해로운 상태 이상을 즉시 해제하며, 이동 속도가 2초간 30% 증가합니다. (쿨다운 30초) (에어본, 넉백, 붙잡힘, 경직은 해제되지 않습니다.) 모듈 강화: 2초 동안 모든 방해 효과 면역 상태가 됩니다. | |
강한 결속 Lv.1 | 전술 | 전술 | 지속 효과: 주변 범위 내의 실험체간의 전투로 인해 잃어버린 체력 1%당 에너지를 1 획득합니다. 최대 70까지 충전하며, 10초간 충전이 되지 않으면 보유한 에너지가 소멸합니다. 사용 시 모든 에너지를 소모하여, 4초간 주변 아군에게 이동 속도 (0.1 + 에너지 * 0.01), 모든 피해 흡혈 효과 (2 + 에너지 * 0.1)%를 부여합니다. (쿨다운 60초) | |
강한 결속 Lv.2 | 전술 | 전술 | 지속 효과: 주변 범위 내의 실험체간의 전투로 인해 잃어버린 체력 1%당 에너지를 1 획득합니다. 최대 70까지 충전하며, 10초간 충전이 되지 않으면 보유한 에너지가 소멸합니다. 사용 시 모든 에너지를 소모하여, 4초간 주변 아군에게 이동 속도 (0.3 + 에너지 * 0.01), 모든 피해 흡혈 효과 (5 + 에너지 * 0.1)%를 부여합니다. (쿨다운 30초) | |
강한 결속 Lv.3 | 전술 | 전술 | 지속 효과: 주변 범위 내의 실험체간의 전투로 인해 잃어버린 체력 0.6%당 에너지를 1 획득합니다. 최대 99까지 충전하며, 10초간 충전이 되지 않으면 보유한 에너지가 소멸합니다. 사용 시 모든 에너지를 소모하여, 4초간 주변 아군에게 이동 속도 (0.5 + 에너지 * 0.01), 모든 피해 흡혈 효과 (8 + 에너지 * 0.1)%를 부여합니다. (쿨다운 30초) 모듈 강화: 최대 에너지 보유량과 에너지 획득률이 증가합니다. | |
치유의 바람 Lv.1 | 전술 | 전술 | 범위 내의 아군 실험체의 체력을 (100+캐릭터 레벨*5) 회복합니다. (쿨다운 60초) 회복 후 30초 동안 치유의 바람으로 인한 회복 효과는 50%만 적용됩니다. | |
치유의 바람 Lv.2 | 전술 | 전술 | 범위 내의 아군 실험체의 체력을 (100+캐릭터 레벨*10) 회복합니다. (쿨다운 30초) 회복 후 30초 동안 치유의 바람으로 인한 회복 효과는 50%만 적용됩니다. | |
치유의 바람 Lv.3 | 전술 | 전술 | 범위 내의 아군 실험체의 체력을 (200+캐릭터 레벨*15) 회복합니다. (쿨다운 30초) 회복 후 30초 동안 치유의 바람으로 인한 회복 효과는 50%만 적용됩니다. 모듈 강화: 바람에 휩싸인 대상은 3초간 방어력이 15 증가합니다. | |
스트라이더 - A13 Lv.1 | 전술 | 전술 | 사용 시 4초간 적 실험체를 향해 이동하는 이동 속도가 15% 증가하며, 지속 시간 동안 적에게 피해를 입힐 경우 (150+캐릭터 레벨*15)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히고 효과가 종료됩니다. (쿨다운 90초) | |
스트라이더 - A13 Lv.2 | 전술 | 전술 | 사용 시 4초간 적 실험체를 향해 이동하는 이동 속도가 30% 증가하며, 지속 시간 동안 적에게 피해를 입힐 경우 (150+캐릭터 레벨*15)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히고 효과가 종료됩니다. (쿨다운 30초) | |
스트라이더 - A13 Lv.3 | 전술 | 전술 | 사용 시 4초간 적 실험체를 향해 이동하는 이동 속도가 30% 증가하며, 지속 시간 동안 적에게 피해를 입힐 경우 (150+캐릭터 레벨*15)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히고 효과가 종료됩니다. (쿨다운 30초) 모듈 강화: 추격 스킬로 피해를 준 대상의 이동 속도를 3초간 50%(근거리)/30%(원거리) 감소시킵니다. | |
진실의 칼날 Lv.1 | 전술 | 전술 | 사용 시 주변 적에게 100(+캐릭터 레벨*2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피해를 입힌 대상의 수에 따라 2.5초간 이동 속도가 5~15% 증가합니다. (쿨다운 60초) | |
진실의 칼날 Lv.2 | 전술 | 전술 | 사용 시 주변 적에게 100(+캐릭터 레벨*2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피해를 입힌 대상의 수에 따라 2.5초간 이동 속도가 15~25% 증가합니다. (쿨다운 15초) | |
진실의 칼날 Lv.3 | 전술 | 전술 | 사용 시 주변 적에게 100(+캐릭터 레벨*2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피해를 입힌 대상의 수에 따라 2.5초간 이동 속도가 15~35% 증가합니다. (쿨다운 15초) 모듈 강화: 피해를 입힌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15% 증가합니다. | |
거짓 서약 Lv.1 | 전술 | 전술 | 사용 시 200의 체력을 소모하여 8초간 서약 상태가 됩니다. (쿨다운 60초) (근거리) 서약 상태에서는 매 초당 60~90의 체력이 서서히 회복되며 모든 피해가 6~12% 증가합니다. (원거리) 서약 상태에서는 매 초당 40~60의 체력이 서서히 회복되며 모든 피해가 5~10% 증가합니다. 서약 상태가 지속될수록 효과가 점점 강해집니다. | |
거짓 서약 Lv.2 | 전술 | 전술 | 사용 시 200의 체력을 소모하여 8초간 서약 상태가 됩니다. (쿨다운 30초) (근거리) 서약 상태에서는 매 초당 60~90의 체력이 서서히 회복되며 모든 피해가 8~16% 증가합니다. (원거리) 서약 상태에서는 매 초당 40~60의 체력이 서서히 회복되며 모든 피해가 6~12% 증가합니다. 서약 상태가 지속될수록 효과가 점점 강해집니다. | |
거짓 서약 Lv.3 | 전술 | 전술 | 사용 시 200의 체력을 소모하여 8초간 서약 상태가 됩니다. (쿨다운 30초) (근거리) 서약 상태에서는 매 초당 60~90의 체력이 서서히 회복되며 모든 피해가 10~20% 증가합니다. (원거리) 서약 상태에서는 매 초당 40~60의 체력이 서서히 회복되며 모든 피해가 7~14% 증가합니다. 서약 상태가 지속될수록 효과가 점점 강해집니다. 모듈 강화: 적 실험체를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얻으면 효과가 갱신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