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니스 (CV : 채정우)
본명 | 버니스 볼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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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 | 42세 | |
직업 | 사냥꾼 | |
전투타입 | 원거리 |
사용 무기 및 숙련도 효과
무기 | 숙련도 효과 | 레벨 1 | 레벨 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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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격총 | 공격 속도 | 2.2% | 44% | 기본 공격 증폭 | 2% | 40% |
모드 별 보정치
모드 | 무기 | 주는 피해 | 받는 피해 | 받는 회복 | 궁극기 쿨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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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발트 | 저격총 | 96% | 97% | 100% | 15% |
스탯
스탯 | 레벨 1 | 레벨 20 | 성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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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 33 | 120 | 4.6 |
체력 | 820 | 2530 | 90 |
체력 재생 | 0.75 | 2.46 | 0.09 |
스태미나 | 410 | 695 | 15 |
스태미나 재생 | 3.1 | 3.67 | 0.03 |
방어력 | 43 | 105 | 3.3 |
공격속도 | 0.2 | 0.2 | 0 |
치명타 | 0 | 0 | 0 |
이동속도 | 3.55 | 3.55 | 0 |
시야 | 8.5 | 8.5 | 0 |
스킨 갤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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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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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포칼립스 버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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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마 사냥꾼 버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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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우스키퍼 버니스
등급 | 일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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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 기본 지급 |
등급 | 고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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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 1,075 NP |
등급 | 희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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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 1,485 NP |
등급 | 희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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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 ER 패스 |
획득정보 | 2023 시즌 2 ER 패스 보상 |
스킬 정보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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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없음 | 없음 | 0m | 버니스는 기본 공격을 할 때 2개의 탄환을 발사하며, 기본 공격 사거리가 변동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고 고정됩니다. 탄환은 적 대상에게 적중한 수에 비례하여 공격력의 100% * (기본 공격 증폭) ~ 공격력의 110% * (기본 공격 증폭)의 기본 공격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탄환을 추가로 발사해 적중한 수에 비례하여 공격력의 65% * (기본 공격 증폭) ~ 공격력의 71% * (기본 공격 증폭)의 기본 공격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레벨에 따라 재장전 시간이 빨라집니다. 재장전 시간: 1.8초 치명타 발생 시, 추가로 발사되는 탄환의 피해량은 치명타 피해량(%)의 수치 만큼 증가합니다. |
2 | 없음 | 없음 | 0m | 버니스는 기본 공격을 할 때 3개의 탄환을 발사하며, 기본 공격 사거리가 변동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고 고정됩니다. 탄환은 적 대상에게 적중한 수에 비례하여 공격력의 100% * (기본 공격 증폭) ~ 공격력의 120% * (기본 공격 증폭)의 기본 공격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탄환을 추가로 발사해 적중한 수에 비례하여 공격력의 65% * (기본 공격 증폭) ~ 공격력의 78% * (기본 공격 증폭)의 기본 공격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레벨에 따라 재장전 시간이 빨라집니다. 재장전 시간: 1.4초 치명타 발생 시, 추가로 발사되는 탄환의 피해량은 치명타 피해량(%)의 수치 만큼 증가합니다. |
3 | 없음 | 없음 | 0m | 버니스는 기본 공격을 할 때 4개의 탄환을 발사하며, 기본 공격 사거리가 변동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고 고정됩니다. 탄환은 적 대상에게 적중한 수에 비례하여 공격력의 100% * (기본 공격 증폭) ~ 공격력의 130% * (기본 공격 증폭)의 기본 공격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탄환을 추가로 발사해 적중한 수에 비례하여 공격력의 65% * (기본 공격 증폭) ~ 공격력의 84% * (기본 공격 증폭)의 기본 공격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레벨에 따라 재장전 시간이 빨라집니다. 재장전 시간: 1초 치명타 발생 시, 추가로 발사되는 탄환의 피해량은 치명타 피해량(%)의 수치 만큼 증가합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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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SP 60 | 7초 | 11m | 버니스가 관통형 탄을 발사하여 70(+공격력의 9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10% 감소시킵니다. 속박이 걸린 적 대상에게는 100(+공격력의 9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30% 감소시킵니다. |
2 | SP 70 | 65.초 | 11m | 버니스가 관통형 탄을 발사하여 110(+공격력의 9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15% 감소시킵니다. 속박이 걸린 적 대상에게는 145(+공격력의 9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35% 감소시킵니다. |
3 | SP 80 | 6초 | 11m | 버니스가 관통형 탄을 발사하여 150(+공격력의 9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20% 감소시킵니다. 속박이 걸린 적 대상에게는 190(+공격력의 9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40% 감소시킵니다. |
4 | SP 90 | 5.5초 | 11m | 버니스가 관통형 탄을 발사하여 190(+공격력의 9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25% 감소시킵니다. 속박이 걸린 적 대상에게는 235(+공격력의 9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45% 감소시킵니다. |
5 | SP 100 | 5초 | 11m | 버니스가 관통형 탄을 발사하여 230(+공격력의 9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30% 감소시킵니다. 속박이 걸린 적 대상에게는 280(+공격력의 9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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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SP 30 | 18초 | 8m | 버니스가 20초 동안 유지되는 사냥 덫을 설치하여, 밟은 적 대상에게 3초 동안 30(+공격력의 45%)의 지속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속박시킵니다. 사냥 덫은 최대 3개까지 보유할 수 있으며, 한 번에 1개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
2 | SP 35 | 16.5초 | 8m | 버니스가 25초 동안 유지되는 사냥 덫을 설치하여, 밟은 적 대상에게 3초 동안 60(+공격력의 45%)의 지속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속박시킵니다. 사냥 덫은 최대 3개까지 보유할 수 있으며, 한 번에 2개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
3 | SP 40 | 15초 | 8m | 버니스가 30초 동안 유지되는 사냥 덫을 설치하여, 밟은 적 대상에게 3초 동안 90(+공격력의 45%)의 지속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속박시킵니다. 사냥 덫은 최대 4개까지 보유할 수 있으며, 한 번에 2개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
4 | SP 45 | 13.5초 | 8m | 버니스가 35초 동안 유지되는 사냥 덫을 설치하여, 밟은 적 대상에게 3초 동안 120(+공격력의 45%)의 지속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속박시킵니다. 사냥 덫은 최대 4개까지 보유할 수 있으며, 한 번에 3개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
5 | SP 50 | 12초 | 8m | 버니스가 40초 동안 유지되는 사냥 덫을 설치하여, 밟은 적 대상에게 3초 동안 150(+공격력의 45%)의 지속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속박시킵니다. 사냥 덫은 최대 5개까지 보유할 수 있으며, 한 번에 3개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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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SP 60 | 14초 | 8m | 지속 효과: 버니스는 사냥 덫에 걸린 적에게 6초 동안 지속되는 사냥 표식을 부여하여 대상자의 시야를 제공받으며, 대상자쪽으로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8% 증가합니다. 사냥 표식 대상자에게 기본 공격을 적중시키면 레그샷의 쿨다운이 0.5초, 올가미 탄의 쿨다운이 1초 감소됩니다. 사용 효과: 버니스의 매가 상공을 맴돌며 8초 동안 버니스의 시야를 2 증가시키고, 6초마다 근처의 적에게 6초 동안 지속되는 사냥 표식을 부여합니다. |
2 | SP 75 | 12초 | 8m | 지속 효과: 버니스는 사냥 덫에 걸린 적에게 6초 동안 지속되는 사냥 표식을 부여하여 대상자의 시야를 제공받으며, 대상자쪽으로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사냥 표식 대상자에게 기본 공격을 적중시키면 레그샷의 쿨다운이 0.5초, 올가미 탄의 쿨다운이 1초 감소됩니다. 사용 효과: 버니스의 매가 상공을 맴돌며 8초 동안 버니스의 시야를 2.5 증가시키고, 6초마다 근처의 적에게 6초 동안 지속되는 사냥 표식을 부여합니다. |
3 | SP 90 | 10초 | 8m | 지속 효과: 버니스는 사냥 덫에 걸린 적에게 6초 동안 지속되는 사냥 표식을 부여하여 대상자의 시야를 제공받으며, 대상자쪽으로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12% 증가합니다. 사냥 표식 대상자에게 기본 공격을 적중시키면 레그샷의 쿨다운이 0.5초, 올가미 탄의 쿨다운이 1초 감소됩니다. 사용 효과: 버니스의 매가 상공을 맴돌며 8초 동안 버니스의 시야를 3 증가시키고, 6초마다 근처의 적에게 6초 동안 지속되는 사냥 표식을 부여합니다. |
4 | SP 105 | 8초 | 8m | 지속 효과: 버니스는 사냥 덫에 걸린 적에게 6초 동안 지속되는 사냥 표식을 부여하여 대상자의 시야를 제공받으며, 대상자쪽으로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14% 증가합니다. 사냥 표식 대상자에게 기본 공격을 적중시키면 레그샷의 쿨다운이 0.5초, 올가미 탄의 쿨다운이 1초 감소됩니다. 사용 효과: 버니스의 매가 상공을 맴돌며 8초 동안 버니스의 시야를 3.5 증가시키고, 6초마다 근처의 적에게 6초 동안 지속되는 사냥 표식을 부여합니다. |
5 | SP 120 | 6초 | 8m | 지속 효과: 버니스는 사냥 덫에 걸린 적에게 6초 동안 지속되는 사냥 표식을 부여하여 대상자의 시야를 제공받으며, 대상자쪽으로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16% 증가합니다. 사냥 표식 대상자에게 기본 공격을 적중시키면 레그샷의 쿨다운이 0.5초, 올가미 탄의 쿨다운이 1초 감소됩니다. 사용 효과: 버니스의 매가 상공을 맴돌며 8초 동안 버니스의 시야를 4 증가시키고, 6초마다 근처의 적에게 6초 동안 지속되는 사냥 표식을 부여합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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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SP 120 | 85초 | 12m | 버니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올가미 탄을 발사하여 적중한 대상에게 150(+공격력의 7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25초 동안 속박합니다. 올가미탄은 속박이 끝나면 폭발하여 속박 대상에게 80(+공격력의 3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2.5m 범위 내의 가장 가까운 적 대상에게 전이되어 동일한 효과를 발동합니다. 올가미 탄은 최대 3번 전이될 수 있습니다. |
2 | SP 150 | 70초 | 12m | 버니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올가미 탄을 발사하여 적중한 대상에게 200(+공격력의 7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25초 동안 속박합니다. 올가미탄은 속박이 끝나면 폭발하여 속박 대상에게 120(+공격력의 3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2.5m 범위 내의 가장 가까운 적 대상에게 전이되어 동일한 효과를 발동합니다. 올가미 탄은 최대 3번 전이될 수 있습니다. |
3 | SP 180 | 55초 | 12m | 버니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올가미 탄을 발사하여 적중한 대상에게 250(+공격력의 7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25초 동안 속박합니다. 올가미탄은 속박이 끝나면 폭발하여 속박 대상에게 160(+공격력의 3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2.5m 범위 내의 가장 가까운 적 대상에게 전이되어 동일한 효과를 발동합니다. 올가미 탄은 최대 3번 전이될 수 있습니다. |
무기 스킬 정보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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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없음 | 40초 | 지정한 방향으로 저격 모드를 활성화합니다. 저격 모드가 되면 시야가 30 증가하고 바라 보고 있는 방향으로 시야 각도가 좁아집니다. 저지 사격: 6의 시야를 가지고 있으며 맞은 대상에게 100(+추가 공격력의 160%)(+스킬 증폭의 3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대상의 시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피해를 입은 대상은 0.5초 동안 이동 속도가 90% 감소합니다. 데드아이: 1.5의 시야를 가지고 있으며 맞은 대상에게 150(+추가 공격력의 180%)(+스킬 증폭의 4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데드아이는 맞은 대상의 잃은 체력에 비례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2 | 없음 | 35초 | 지정한 방향으로 저격 모드를 활성화합니다. 저격 모드가 되면 시야가 30 증가하고 바라 보고 있는 방향으로 시야 각도가 좁아집니다. 저지 사격: 6의 시야를 가지고 있으며 맞은 대상에게 200(+추가 공격력의 160%)(+스킬 증폭의 3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대상의 시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피해를 입은 대상은 0.5초 동안 이동 속도가 90% 감소합니다. 데드아이: 1.5의 시야를 가지고 있으며 맞은 대상에게 300(+추가 공격력의 180%)(+스킬 증폭의 4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데드아이는 맞은 대상의 잃은 체력에 비례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3 | 없음 | 30초 | 지정한 방향으로 저격 모드를 활성화합니다. 저격 모드가 되면 시야가 30 증가하고 바라 보고 있는 방향으로 시야 각도가 좁아집니다. 저지 사격: 6의 시야를 가지고 있으며 맞은 대상에게 300(+추가 공격력의 160%)(+스킬 증폭의 4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대상의 시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피해를 입은 대상은 0.5초 동안 이동 속도가 90% 감소합니다. 데드아이: 1.5의 시야를 가지고 있으며 맞은 대상에게 450(+추가 공격력의 180%)(+스킬 증폭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데드아이는 맞은 대상의 잃은 체력에 비례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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