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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온 (CV : 신범식)

본명 레온 아스킨
나이 25세
직업 수영선수
전투타입 근접

사용 무기 및 숙련도 효과

무기 숙련도 효과 레벨 1 레벨 20
글러브 공격 속도 4.1% 82%
스킬 증폭 4.4% 88%
톤파 공격 속도 2.6% 52%
스킬 증폭 4.6% 92%

모드 별 보정치

모드무기주는
피해
받는
피해
받는
회복
궁극기
쿨감
코발트글러브92%100%100%5%
코발트톤파95%100%100%5%

스탯

스탯레벨 1레벨 20성장치
공격력311124.3
체력840256991
체력 재생2.485.4820.158
스태미나42072416
스태미나 재생3.64.170.03
방어력411013.2
공격속도0.090.090
치명타000
이동속도3.453.450
시야8.58.50

스킨 갤러리

  • 레온

  • 특수 부대 레온

  • 썸머 파티 레온

  • 장교 레온

등급 일반
가격 기본 지급
등급 고급
가격 구매 불가
획득정보 이벤트 보상 (감사제)
등급 희귀
가격 -
획득정보 제작소에서 획득
등급 희귀
가격 구매 불가
획득정보 이벤트 보상 (레온 훈련소)

스킬 정보

인간 어뢰 [패시브]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없음 없음 0m 10초마다 기본 공격 시 물웅덩이를 생성합니다. 레온이 물웅덩이 위에 있으면 이동 속도가 10%, 공격 속도가 40% 상승합니다.

수중 강타: 레온이 물웅덩이 위에 있으면 기본 공격 피해에 10(+스킬 증폭의 15%)의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2 없음 없음 0m 7초마다 기본 공격 시 물웅덩이를 생성합니다. 레온이 물웅덩이 위에 있으면 이동 속도가 15%, 공격 속도가 50% 상승합니다.

수중 강타: 레온이 물웅덩이 위에 있으면 기본 공격 피해에 20(+스킬 증폭의 15%)의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3 없음 없음 0m 4초마다 기본 공격 시 물웅덩이를 생성합니다. 레온이 물웅덩이 위에 있으면 이동 속도가 20%, 공격 속도가 60% 상승합니다.

수중 강타: 레온이 물웅덩이 위에 있으면 기본 공격 피해에 30(+스킬 증폭의 15%)의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물길 [Q]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SP 60 11초 7.85m 레온이 물웅덩이를 일직선으로 설치하며 적들에게 80(+스킬 증폭의 6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물길을 만듭니다. (물웅덩이 생성 수량: 5개)
2 SP 70 10초 7.85m 레온이 물웅덩이를 일직선으로 설치하며 적들에게 115(+스킬 증폭의 6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물길을 만듭니다. (물웅덩이 생성 수량: 5개)
3 SP 80 9초 7.85m 레온이 물웅덩이를 일직선으로 설치하며 적들에게 150(+스킬 증폭의 6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물길을 만듭니다. (물웅덩이 생성 수량: 5개)
4 SP 90 8초 7.85m 레온이 물웅덩이를 일직선으로 설치하며 적들에게 185(+스킬 증폭의 6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물길을 만듭니다. (물웅덩이 생성 수량: 5개)
5 SP 100 7초 7.85m 레온이 물웅덩이를 일직선으로 설치하며 적들에게 220(+스킬 증폭의 6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물길을 만듭니다. (물웅덩이 생성 수량: 5개)
물보라 [W]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SP 50 15초 7m 레온이 자신과 주변 아군에게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보호막은 2.5초 동안 레온에게 60(+스킬 증폭의 25%)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부여하고 주변 아군에게는 40(+스킬 증폭의 2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보호막은 사라질 때 자리에 물웅덩이를 생성합니다.
2 SP 60 14.5초 7m 레온이 자신과 주변 아군에게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보호막은 2.5초 동안 레온에게 95(+스킬 증폭의 25%)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부여하고 주변 아군에게는 60(+스킬 증폭의 2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보호막은 사라질 때 자리에 물웅덩이를 생성합니다.
3 SP 70 14초 7m 레온이 자신과 주변 아군에게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보호막은 2.5초 동안 레온에게 130(+스킬 증폭의 25%)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부여하고 주변 아군에게는 80(+스킬 증폭의 2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보호막은 사라질 때 자리에 물웅덩이를 생성합니다.
4 SP 80 13.5초 7m 레온이 자신과 주변 아군에게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보호막은 2.5초 동안 레온에게 165(+스킬 증폭의 25%)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부여하고 주변 아군에게는 100(+스킬 증폭의 2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보호막은 사라질 때 자리에 물웅덩이를 생성합니다.
5 SP 90 13초 7m 레온이 자신과 주변 아군에게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보호막은 2.5초 동안 레온에게 200(+스킬 증폭의 25%)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부여하고 주변 아군에게는 120(+스킬 증폭의 2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보호막은 사라질 때 자리에 물웅덩이를 생성합니다.
잠영 [E]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SP 80 12초 6.5m 레온이 지정한 물웅덩이를 향해 제자리에서 다이빙을 합니다. 다이빙 후에는 지정한 물웅덩이로 나오며 50(+스킬 증폭의 60%)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1초 동안 공중에 띄웁니다. 다이빙을 할 때 양쪽에 물웅덩이가 생성됩니다.
2 SP 90 11.5초 6.5m 레온이 지정한 물웅덩이를 향해 제자리에서 다이빙을 합니다. 다이빙 후에는 지정한 물웅덩이로 나오며 75(+스킬 증폭의 60%)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1초 동안 공중에 띄웁니다. 다이빙을 할 때 양쪽에 물웅덩이가 생성됩니다.
3 SP 100 11초 6.5m 레온이 지정한 물웅덩이를 향해 제자리에서 다이빙을 합니다. 다이빙 후에는 지정한 물웅덩이로 나오며 100(+스킬 증폭의 60%)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1초 동안 공중에 띄웁니다. 다이빙을 할 때 양쪽에 물웅덩이가 생성됩니다.
4 SP 110 10.5초 6.5m 레온이 지정한 물웅덩이를 향해 제자리에서 다이빙을 합니다. 다이빙 후에는 지정한 물웅덩이로 나오며 125(+스킬 증폭의 60%)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1초 동안 공중에 띄웁니다. 다이빙을 할 때 양쪽에 물웅덩이가 생성됩니다.
5 SP 120 10초 6.5m 레온이 지정한 물웅덩이를 향해 제자리에서 다이빙을 합니다. 다이빙 후에는 지정한 물웅덩이로 나오며 150(+스킬 증폭의 60%)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1초 동안 공중에 띄웁니다. 다이빙을 할 때 양쪽에 물웅덩이가 생성됩니다.
파도타기 [R]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SP 150 90초 12m 레온이 파도를 소환합니다. 레온은 파도를 타고 같이 전진하며 경로상 적들에게 50(+스킬 증폭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적은 파도가 없어지는 순간까지 같이 밀려납니다. 파도에 밀려난 적이 벽에 부딪히면 적에게 100(+스킬 증폭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0.3초 동안 공중에 띄웁니다. 파도는 사라질 때 자리에 물웅덩이를 생성합니다.
2 SP 150 75초 12m 레온이 파도를 소환합니다. 레온은 파도를 타고 같이 전진하며 경로상 적들에게 100(+스킬 증폭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적은 파도가 없어지는 순간까지 같이 밀려납니다. 파도에 밀려난 적이 벽에 부딪히면 적에게 200(+스킬 증폭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0.3초 동안 공중에 띄웁니다. 파도는 사라질 때 자리에 물웅덩이를 생성합니다.
3 SP 150 60초 12m 레온이 파도를 소환합니다. 레온은 파도를 타고 같이 전진하며 경로상 적들에게 150(+스킬 증폭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적은 파도가 없어지는 순간까지 같이 밀려납니다. 파도에 밀려난 적이 벽에 부딪히면 적에게 300(+스킬 증폭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0.3초 동안 공중에 띄웁니다. 파도는 사라질 때 자리에 물웅덩이를 생성합니다.

무기 스킬 정보

어퍼컷 [D] (무기 타입 : 글러브)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효과
1 없음 15초 지정한 대상에게 다가가서 (추가 공격력의 110% * 기본 공격 증폭)(+스킬 증폭의 30%)의 기본 공격 피해를 입히고, 최종 피해의 60%에 해당하는 피해와 50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어퍼컷 스킬로 입히는 피해는 치명타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2 없음 10초 지정한 대상에게 다가가서 (추가 공격력의 110% * 기본 공격 증폭)(+스킬 증폭의 30%)의 기본 공격 피해를 입히고, 최종 피해의 80%에 해당하는 피해와 60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어퍼컷 스킬로 입히는 피해는 치명타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3 없음 5초 지정한 대상에게 다가가서 (추가 공격력의 110% * 기본 공격 증폭)(+스킬 증폭의 30%)의 기본 공격 피해를 입히고, 최종 피해의 100%에 해당하는 피해와 70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어퍼컷 스킬로 입히는 피해는 치명타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고속 회전 [D] (무기 타입 : 톤파)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효과
1 없음 30초 스킬을 사용하면 0.75초 동안 모든 방위에서 오는 피해를 막고, 공격한 대상에게 피해의 20%를 고정 피해로 되돌려 줍니다. (공격의 효과는 막지 못합니다.)
2 없음 25초 스킬을 사용하면 0.75초 동안 모든 방위에서 오는 피해를 막고, 공격한 대상에게 피해의 30%를 고정 피해로 되돌려 줍니다. (공격의 효과는 막지 못합니다.)
3 없음 20초 스킬을 사용하면 0.75초 동안 모든 방위에서 오는 피해를 막고, 공격한 대상에게 피해의 40%를 고정 피해로 되돌려 줍니다. (공격의 효과는 막지 못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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