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 리턴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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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키온 (CV : 김현욱)

본명 불명
나이 불명
직업 불명
전투타입 근접

사용 무기 및 숙련도 효과

무기 숙련도 효과 레벨 1 레벨 20
VF의수 공격 속도 3% 60%
기본 공격 증폭 1% 20%

모드 별 보정치

모드무기주는
피해
받는
피해
받는
회복
궁극기
쿨감
코발트VF의수101%95%100%0%

스탯

스탯레벨 1레벨 20성장치
공격력391355.1
체력830259793
체력 재생1.133.6950.135
스태미나43065812
스태미나 재생2.12.290.01
방어력40973
공격속도0.120.120
치명타000
이동속도3.53.50
시야8.58.50

스킨 갤러리

  • 에키온

  • 사관후보생 에키온

등급 일반
가격 기본 지급
등급 희귀
가격 구매 불가
획득정보 앞서 해보기 시즌 8 보상 (골드 티어)

스킬 정보

카드모스의 부름 [패시브]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없음 없음 0m 에키온은 무기를 장착하거나 해제할 수 없으며, 카드모스의 부름 레벨이 상승하면 1초 동안 조작 불가능 상태가 되고 자신의 무기를 강화합니다. (패시브 습득 레벨: 1, 4, 7)

데스애더: 에키온이 스킬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6/8/10/12% 증가하는 전투광 중첩을 1 얻습니다. (최대 4중첩)
VF폭주 상태에서 기본 공격이 공격력의 35% * (기본 공격 증폭)의 기본 공격 피해를 연속으로 입히고, 독사의 진노(R)를 사용하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데스애더 계열의 무기는 VF폭주 상태에서 의념 효과가 발동합니다.

블랙맘바: 에키온이 스킬로 입힌 피해의 30/35/40/45%만큼 체력을 회복하고, 독사의 칼날(Q), 메마른 송곳니(E)가 VF게이지를 3만큼 추가로 증가시킵니다.
VF폭주의 지속 시간이 4초만큼 증가하며, 독사의 진노(R)가 한 번 더 발생해 추가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공중으로 띄웁니다.

사이드와인더: 스킬 적중 시, 대상에게 입힌 피해의 30/40/50/60%만큼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뒤집힌 비늘(W)의 쿨다운이 영구적으로 40%만큼 감소합니다.
사이드와인더 계열의 무기는 VF폭주 상태에서 가벼운 발걸음 효과가 발동합니다.

카드모스의 부름(P) 효과는 VF폭주(R) 스킬의 레벨에 영향을 받습니다.
2 없음 없음 0m 에키온은 무기를 장착하거나 해제할 수 없으며, 카드모스의 부름 레벨이 상승하면 1초 동안 조작 불가능 상태가 되고 자신의 무기를 강화합니다. (패시브 습득 레벨: 1, 4, 7)

데스애더: 에키온이 스킬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6/8/10/12% 증가하는 전투광 중첩을 1 얻습니다. (최대 4중첩)
VF폭주 상태에서 기본 공격이 공격력의 35% * (기본 공격 증폭)의 기본 공격 피해를 연속으로 입히고, 독사의 진노(R)를 사용하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데스애더 계열의 무기는 VF폭주 상태에서 의념 효과가 발동합니다.

블랙맘바: 에키온이 스킬로 입힌 피해의 30/35/40/45%만큼 체력을 회복하고, 독사의 칼날(Q), 메마른 송곳니(E)가 VF게이지를 3만큼 추가로 증가시킵니다.
VF폭주의 지속 시간이 4초만큼 증가하며, 독사의 진노(R)가 한 번 더 발생해 추가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공중으로 띄웁니다.

사이드와인더: 스킬 적중 시, 대상에게 입힌 피해의 30/40/50/60%만큼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뒤집힌 비늘(W)의 쿨다운이 영구적으로 40%만큼 감소합니다.
사이드와인더 계열의 무기는 VF폭주 상태에서 가벼운 발걸음 효과가 발동합니다.

카드모스의 부름(P) 효과는 VF폭주(R) 스킬의 레벨에 영향을 받습니다.
3 없음 없음 0m 에키온은 무기를 장착하거나 해제할 수 없으며, 카드모스의 부름 레벨이 상승하면 1초 동안 조작 불가능 상태가 되고 자신의 무기를 강화합니다. (패시브 습득 레벨: 1, 4, 7)

데스애더: 에키온이 스킬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6/8/10/12% 증가하는 전투광 중첩을 1 얻습니다. (최대 4중첩)
VF폭주 상태에서 기본 공격이 공격력의 35% * (기본 공격 증폭)의 기본 공격 피해를 연속으로 입히고, 독사의 진노(R)를 사용하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데스애더 계열의 무기는 VF폭주 상태에서 의념 효과가 발동합니다.

블랙맘바: 에키온이 스킬로 입힌 피해의 30/35/40/45%만큼 체력을 회복하고, 독사의 칼날(Q), 메마른 송곳니(E)가 VF게이지를 3만큼 추가로 증가시킵니다.
VF폭주의 지속 시간이 4초만큼 증가하며, 독사의 진노(R)가 한 번 더 발생해 추가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공중으로 띄웁니다.

사이드와인더: 스킬 적중 시, 대상에게 입힌 피해의 30/40/50/60%만큼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뒤집힌 비늘(W)의 쿨다운이 영구적으로 40%만큼 감소합니다.
사이드와인더 계열의 무기는 VF폭주 상태에서 가벼운 발걸음 효과가 발동합니다.

카드모스의 부름(P) 효과는 VF폭주(R) 스킬의 레벨에 영향을 받습니다.
독사의 칼날 [Q]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없음 5초 9m
재사용: 7m
과부화: 2m
에키온이 좁은 범위의 VF를 방출해 20(+공격력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적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면 다음 2초 안에 스킬을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시: 넓은 범위의 VF를 방출해 20(+공격력의 7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1초 동안 10% 감소시킵니다.

과부하 상태가 되면 VF가 방출되지 않습니다.

VF게이지 증가량: 10
재사용 시 VF게이지 증가량: 14
2 없음 5초 9m
재사용: 7m
과부화: 2m
에키온이 좁은 범위의 VF를 방출해 35(+공격력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적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면 다음 2초 안에 스킬을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시: 넓은 범위의 VF를 방출해 45(+공격력의 7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1초 동안 15% 감소시킵니다.

과부하 상태가 되면 VF가 방출되지 않습니다.

VF게이지 증가량: 11
재사용 시 VF게이지 증가량: 16
3 없음 5초 9m
재사용: 7m
과부화: 2m
에키온이 좁은 범위의 VF를 방출해 50(+공격력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적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면 다음 2초 안에 스킬을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시: 넓은 범위의 VF를 방출해 70(+공격력의 7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1초 동안 20% 감소시킵니다.

과부하 상태가 되면 VF가 방출되지 않습니다.

VF게이지 증가량: 12
재사용 시 VF게이지 증가량: 18
4 없음 5초 9m
재사용: 7m
과부화: 2m
에키온이 좁은 범위의 VF를 방출해 65(+공격력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적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면 다음 2초 안에 스킬을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시: 넓은 범위의 VF를 방출해 95(+공격력의 7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1초 동안 25% 감소시킵니다.

과부하 상태가 되면 VF가 방출되지 않습니다.

VF게이지 증가량: 13
재사용 시 VF게이지 증가량: 20
5 없음 5초 9m
재사용: 7m
과부화: 2m
에키온이 좁은 범위의 VF를 방출해 80(+공격력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적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면 다음 2초 안에 스킬을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시: 넓은 범위의 VF를 방출해 120(+공격력의 7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1초 동안 30% 감소시킵니다.

과부하 상태가 되면 VF가 방출되지 않습니다.

VF게이지 증가량: 14
재사용 시 VF게이지 증가량: 22
뒤집힌 비늘 [W]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VF게이지 1~50 10초 0m 에키온이 최대 50의 VF게이지를 소모해 2초 동안 자신의 몸을 보호하는 보호막을 50(+공격력의 15%)만큼 생성합니다. 소모한 VF의 300%만큼 보호막의 흡수량이 증가합니다.
생성된 보호막의 100% 이상 피해를 흡수하면 소모한 VF게이지의 60%를 돌려받습니다.
2 VF게이지 1~50 9.5초 0m 에키온이 최대 50의 VF게이지를 소모해 2초 동안 자신의 몸을 보호하는 보호막을 65(+공격력의 15%)만큼 생성합니다. 소모한 VF의 300%만큼 보호막의 흡수량이 증가합니다.
생성된 보호막의 100% 이상 피해를 흡수하면 소모한 VF게이지의 60%를 돌려받습니다.
3 VF게이지 1~50 9초 0m 에키온이 최대 50의 VF게이지를 소모해 2초 동안 자신의 몸을 보호하는 보호막을 80(+공격력의 15%)만큼 생성합니다. 소모한 VF의 300%만큼 보호막의 흡수량이 증가합니다.
생성된 보호막의 100% 이상 피해를 흡수하면 소모한 VF게이지의 60%를 돌려받습니다.
4 VF게이지 1~50 8.5초 0m 에키온이 최대 50의 VF게이지를 소모해 2초 동안 자신의 몸을 보호하는 보호막을 95(+공격력의 15%)만큼 생성합니다. 소모한 VF의 300%만큼 보호막의 흡수량이 증가합니다.
생성된 보호막의 100% 이상 피해를 흡수하면 소모한 VF게이지의 60%를 돌려받습니다.
5 VF게이지 1~50 8초 0m 에키온이 최대 50의 VF게이지를 소모해 2초 동안 자신의 몸을 보호하는 보호막을 110(+공격력의 15%)만큼 생성합니다. 소모한 VF의 300%만큼 보호막의 흡수량이 증가합니다.
생성된 보호막의 100% 이상 피해를 흡수하면 소모한 VF게이지의 60%를 돌려받습니다.
메마른 송곳니 [E]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없음 17초 4.5m
과부화: 3.5m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경로상의 적들에게 20(+공격력의 2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표식이 없는 대상에게 피해를 입혔다면 쿨다운을 초기화합니다. 가장 처음 적중한 대상에게 6초 동안 유지되는 표식을 남깁니다.

과부하 상태가 되면 돌진의 거리가 감소합니다.

VF게이지 증가량: 15
2 없음 16초 4.5m
과부화: 3.5m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경로상의 적들에게 35(+공격력의 2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표식이 없는 대상에게 피해를 입혔다면 쿨다운을 초기화합니다. 가장 처음 적중한 대상에게 6초 동안 유지되는 표식을 남깁니다.

과부하 상태가 되면 돌진의 거리가 감소합니다.

VF게이지 증가량: 16
3 없음 15초 4.5m
과부화: 3.5m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경로상의 적들에게 50(+공격력의 2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표식이 없는 대상에게 피해를 입혔다면 쿨다운을 초기화합니다. 가장 처음 적중한 대상에게 6초 동안 유지되는 표식을 남깁니다.

과부하 상태가 되면 돌진의 거리가 감소합니다.

VF게이지 증가량: 17
4 없음 14초 4.5m
과부화: 3.5m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경로상의 적들에게 65(+공격력의 2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표식이 없는 대상에게 피해를 입혔다면 쿨다운을 초기화합니다. 가장 처음 적중한 대상에게 6초 동안 유지되는 표식을 남깁니다.

과부하 상태가 되면 돌진의 거리가 감소합니다.

VF게이지 증가량: 18
5 없음 13초 4.5m
과부화: 3.5m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경로상의 적들에게 80(+공격력의 2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표식이 없는 대상에게 피해를 입혔다면 쿨다운을 초기화합니다. 가장 처음 적중한 대상에게 6초 동안 유지되는 표식을 남깁니다.

과부하 상태가 되면 돌진의 거리가 감소합니다.

VF게이지 증가량: 19
VF폭주 [R]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없음 없음 2m 지속 효과: 에키온이 공격 스킬을 사용할 때 VF게이지가 증가하고, VF게이지 1당 0.6% 스킬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VF폭주: 게이지가 가득 차면 9초 동안 폭주 상태가 되어 독사의 칼날(Q), 뒤집힌 비늘(W)을 사용할 수 없는 대신, 이동 속도가 5% 증가하고, 에키온 주변 적에게 0.5초마다 6(+공격력의 5%)의 고정 피해를 입히며 독사의 진노(R)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메마른 송곳니(E)의 쿨다운이 초기화됩니다.
VF폭주 상태에서 적을 처치하면 폭주의 지속 시간이 5초 연장됩니다.

과부하: 폭주가 끝나면 12초 동안 과부하 상태가 되어 기본 공격 사거리가 0.3 감소하고 게이지가 증가하지 않게 됩니다.

비전투 상태 VF게이지 감소량: 초당 2
2 없음 없음 2m 지속 효과: 에키온이 공격 스킬을 사용할 때 VF게이지가 증가하고, VF게이지 1당 0.9% 스킬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VF폭주: 게이지가 가득 차면 9초 동안 폭주 상태가 되어 독사의 칼날(Q), 뒤집힌 비늘(W)을 사용할 수 없는 대신, 이동 속도가 5% 증가하고, 에키온 주변 적에게 0.5초마다 10(+공격력의 5%)의 고정 피해를 입히며 독사의 진노(R)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메마른 송곳니(E)의 쿨다운이 초기화됩니다.
VF폭주 상태에서 적을 처치하면 폭주의 지속 시간이 5초 연장됩니다.

과부하: 폭주가 끝나면 12초 동안 과부하 상태가 되어 기본 공격 사거리가 0.3 감소하고 게이지가 증가하지 않게 됩니다.

비전투 상태 VF게이지 감소량: 초당 2
3 없음 없음 2m 지속 효과: 에키온이 공격 스킬을 사용할 때 VF게이지가 증가하고, VF게이지 1당 1.2% 스킬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VF폭주: 게이지가 가득 차면 9초 동안 폭주 상태가 되어 독사의 칼날(Q), 뒤집힌 비늘(W)을 사용할 수 없는 대신, 이동 속도가 5% 증가하고, 에키온 주변 적에게 0.5초마다 14(+공격력의 5%)의 고정 피해를 입히며 독사의 진노(R)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메마른 송곳니(E)의 쿨다운이 초기화됩니다.
VF폭주 상태에서 적을 처치하면 폭주의 지속 시간이 5초 연장됩니다.

과부하: 폭주가 끝나면 12초 동안 과부하 상태가 되어 기본 공격 사거리가 0.3 감소하고 게이지가 증가하지 않게 됩니다.

비전투 상태 VF게이지 감소량: 초당 2
4 없음 없음 2m 지속 효과: 에키온이 공격 스킬을 사용할 때 VF게이지가 증가하고, VF게이지 1당 1.5% 스킬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VF폭주: 게이지가 가득 차면 9초 동안 폭주 상태가 되어 독사의 칼날(Q), 뒤집힌 비늘(W)을 사용할 수 없는 대신, 이동 속도가 5% 증가하고, 에키온 주변 적에게 0.5초마다 18(+공격력의 5%)의 고정 피해를 입히며 독사의 진노(R)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메마른 송곳니(E)의 쿨다운이 초기화됩니다.
VF폭주 상태에서 적을 처치하면 폭주의 지속 시간이 5초 연장됩니다.

과부하: 폭주가 끝나면 12초 동안 과부하 상태가 되어 기본 공격 사거리가 0.3 감소하고 게이지가 증가하지 않게 됩니다.

비전투 상태 VF게이지 감소량: 초당 2
독사의 진노 - 바이퍼 [R]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4 없음 3.5초 6m 지정한 방향으로 제어 불가능한 VF를 방출해 95(+공격력의 8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독사의 진노가 적 실험체에게 피해를 입히면 폭주의 지속 시간이 1초 연장됩니다.
기본 공격으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독사의 진노 쿨다운을 0.5초 감소시킵니다.

실험체 또는 보스 몬스터 처치 시, 독사의 진노 쿨다운이 초기화됩니다.
독사의 진노는 쿨다운 감소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독사의 진노 피해량은 카드모스의 부름(P) 스킬의 레벨에 영향을 받습니다.
4 없음 3.5초 6m 지정한 방향으로 제어 불가능한 VF를 방출해 180(+공격력의 8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독사의 진노가 적 실험체에게 피해를 입히면 폭주의 지속 시간이 1초 연장됩니다.
기본 공격으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독사의 진노 쿨다운을 0.5초 감소시킵니다.

실험체 또는 보스 몬스터 처치 시, 독사의 진노 쿨다운이 초기화됩니다.
독사의 진노는 쿨다운 감소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독사의 진노 피해량은 카드모스의 부름(P) 스킬의 레벨에 영향을 받습니다.
4 없음 3.5초 6m 지정한 방향으로 제어 불가능한 VF를 방출해 225(+공격력의 8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독사의 진노가 적 실험체에게 피해를 입히면 폭주의 지속 시간이 1초 연장됩니다.
기본 공격으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독사의 진노 쿨다운을 0.5초 감소시킵니다.

실험체 또는 보스 몬스터 처치 시, 독사의 진노 쿨다운이 초기화됩니다.
독사의 진노는 쿨다운 감소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독사의 진노 피해량은 카드모스의 부름(P) 스킬의 레벨에 영향을 받습니다.
4 없음 3.5초 6m 지정한 방향으로 제어 불가능한 VF를 방출해 270(+공격력의 8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독사의 진노가 적 실험체에게 피해를 입히면 폭주의 지속 시간이 1초 연장됩니다.
기본 공격으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독사의 진노 쿨다운을 0.5초 감소시킵니다.

실험체 또는 보스 몬스터 처치 시, 독사의 진노 쿨다운이 초기화됩니다.
독사의 진노는 쿨다운 감소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독사의 진노 피해량은 카드모스의 부름(P) 스킬의 레벨에 영향을 받습니다.
독사의 진노 - 데스애더 [R]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4 없음 3초 6m 지정한 방향으로 제어 불가능한 VF를 방출해 70(+공격력의 80/9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독사의 진노가 적 실험체에게 피해를 입히면 폭주의 지속 시간이 1초 연장됩니다.
기본 공격으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독사의 진노 쿨다운을 0.5초 감소시킵니다. 독사의 진노를 사용하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실험체 또는 보스 몬스터 처치 시, 독사의 진노 쿨다운이 초기화됩니다.
독사의 진노는 쿨다운 감소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독사의 진노 피해량은 카드모스의 부름(P) 스킬의 레벨에 영향을 받습니다.
4 없음 3초 6m 지정한 방향으로 제어 불가능한 VF를 방출해 160(+공격력의 80/9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독사의 진노가 적 실험체에게 피해를 입히면 폭주의 지속 시간이 1초 연장됩니다.
기본 공격으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독사의 진노 쿨다운을 0.5초 감소시킵니다. 독사의 진노를 사용하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실험체 또는 보스 몬스터 처치 시, 독사의 진노 쿨다운이 초기화됩니다.
독사의 진노는 쿨다운 감소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독사의 진노 피해량은 카드모스의 부름(P) 스킬의 레벨에 영향을 받습니다.
4 없음 3초 6m 지정한 방향으로 제어 불가능한 VF를 방출해 205(+공격력의 80/9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독사의 진노가 적 실험체에게 피해를 입히면 폭주의 지속 시간이 1초 연장됩니다.
기본 공격으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독사의 진노 쿨다운을 0.5초 감소시킵니다. 독사의 진노를 사용하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실험체 또는 보스 몬스터 처치 시, 독사의 진노 쿨다운이 초기화됩니다.
독사의 진노는 쿨다운 감소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독사의 진노 피해량은 카드모스의 부름(P) 스킬의 레벨에 영향을 받습니다.
4 없음 3초 6m 지정한 방향으로 제어 불가능한 VF를 방출해 250(+공격력의 80/9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독사의 진노가 적 실험체에게 피해를 입히면 폭주의 지속 시간이 1초 연장됩니다.
기본 공격으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독사의 진노 쿨다운을 0.5초 감소시킵니다. 독사의 진노를 사용하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실험체 또는 보스 몬스터 처치 시, 독사의 진노 쿨다운이 초기화됩니다.
독사의 진노는 쿨다운 감소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독사의 진노 피해량은 카드모스의 부름(P) 스킬의 레벨에 영향을 받습니다.
독사의 진노 - 블랙맘바 [R]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4 없음 4.5초 6m 지정한 방향으로 제어 불가능한 VF를 방출해 60(+공격력의 75/85%)(+추가 체력의 1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0.85초 뒤 한 번 더 독사의 진노가 발생하여 기존 피해량의 55%만큼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0.75초 동안 공중에 띄웁니다.
독사의 진노가 적 실험체에게 피해를 입히면 폭주의 지속 시간을 1초 연장시킵니다.
기본 공격으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독사의 진노 쿨다운을 0.5초 감소시킵니다.

실험체 또는 보스 몬스터 처치 시, 독사의 진노 쿨다운이 초기화됩니다.
독사의 진노는 쿨다운 감소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독사의 진노 피해량은 카드모스의 부름(P) 스킬의 레벨에 영향을 받습니다.
4 없음 4.5초 6m 지정한 방향으로 제어 불가능한 VF를 방출해 150(+공격력의 75/85%)(+추가 체력의 1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0.85초 뒤 한 번 더 독사의 진노가 발생하여 기존 피해량의 70%만큼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0.75초 동안 공중에 띄웁니다.
독사의 진노가 적 실험체에게 피해를 입히면 폭주의 지속 시간을 1초 연장시킵니다.
기본 공격으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독사의 진노 쿨다운을 0.5초 감소시킵니다.

실험체 또는 보스 몬스터 처치 시, 독사의 진노 쿨다운이 초기화됩니다.
독사의 진노는 쿨다운 감소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독사의 진노 피해량은 카드모스의 부름(P) 스킬의 레벨에 영향을 받습니다.
4 없음 4.5초 6m 지정한 방향으로 제어 불가능한 VF를 방출해 205(+공격력의 75/85%)(+추가 체력의 1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0.85초 뒤 한 번 더 독사의 진노가 발생하여 기존 피해량의 85%만큼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0.75초 동안 공중에 띄웁니다.
독사의 진노가 적 실험체에게 피해를 입히면 폭주의 지속 시간을 1초 연장시킵니다.
기본 공격으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독사의 진노 쿨다운을 0.5초 감소시킵니다.

실험체 또는 보스 몬스터 처치 시, 독사의 진노 쿨다운이 초기화됩니다.
독사의 진노는 쿨다운 감소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독사의 진노 피해량은 카드모스의 부름(P) 스킬의 레벨에 영향을 받습니다.
4 없음 4.5초 6m 지정한 방향으로 제어 불가능한 VF를 방출해 260(+공격력의 75/85%)(+추가 체력의 1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0.85초 뒤 한 번 더 독사의 진노가 발생하여 기존 피해량의 100%만큼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0.75초 동안 공중에 띄웁니다.
독사의 진노가 적 실험체에게 피해를 입히면 폭주의 지속 시간을 1초 연장시킵니다.
기본 공격으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독사의 진노 쿨다운을 0.5초 감소시킵니다.

실험체 또는 보스 몬스터 처치 시, 독사의 진노 쿨다운이 초기화됩니다.
독사의 진노는 쿨다운 감소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독사의 진노 피해량은 카드모스의 부름(P) 스킬의 레벨에 영향을 받습니다.
독사의 진노 - 사이드와인더 [R]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4 없음 3.5초 6m 지정한 방향으로 제어 불가능한 VF를 방출해 75(+공격력의 80/10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초에 걸쳐 이동 속도를 90% 감소시킵니다. 독사의 진노가 적 실험체에게 피해를 입히면 폭주의 지속 시간을 1초 연장시킵니다.
기본 공격으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독사의 진노 쿨다운을 0.5초 감소시킵니다.

실험체 또는 보스 몬스터 처치 시, 독사의 진노 쿨다운이 초기화됩니다.
독사의 진노는 쿨다운 감소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독사의 진노 피해량은 카드모스의 부름(P) 스킬의 레벨에 영향을 받습니다.
4 없음 3.5초 6m 지정한 방향으로 제어 불가능한 VF를 방출해 165(+공격력의 80/10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초에 걸쳐 이동 속도를 90% 감소시킵니다. 독사의 진노가 적 실험체에게 피해를 입히면 폭주의 지속 시간을 1초 연장시킵니다.
기본 공격으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독사의 진노 쿨다운을 0.5초 감소시킵니다.

실험체 또는 보스 몬스터 처치 시, 독사의 진노 쿨다운이 초기화됩니다.
독사의 진노는 쿨다운 감소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독사의 진노 피해량은 카드모스의 부름(P) 스킬의 레벨에 영향을 받습니다.
4 없음 3.5초 6m 지정한 방향으로 제어 불가능한 VF를 방출해 205(+공격력의 80/10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초에 걸쳐 이동 속도를 90% 감소시킵니다. 독사의 진노가 적 실험체에게 피해를 입히면 폭주의 지속 시간을 1초 연장시킵니다.
기본 공격으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독사의 진노 쿨다운을 0.5초 감소시킵니다.

실험체 또는 보스 몬스터 처치 시, 독사의 진노 쿨다운이 초기화됩니다.
독사의 진노는 쿨다운 감소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독사의 진노 피해량은 카드모스의 부름(P) 스킬의 레벨에 영향을 받습니다.
4 없음 3.5초 6m 지정한 방향으로 제어 불가능한 VF를 방출해 250(+공격력의 80/10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초에 걸쳐 이동 속도를 90% 감소시킵니다. 독사의 진노가 적 실험체에게 피해를 입히면 폭주의 지속 시간을 1초 연장시킵니다.
기본 공격으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독사의 진노 쿨다운을 0.5초 감소시킵니다.

실험체 또는 보스 몬스터 처치 시, 독사의 진노 쿨다운이 초기화됩니다.
독사의 진노는 쿨다운 감소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독사의 진노 피해량은 카드모스의 부름(P) 스킬의 레벨에 영향을 받습니다.

무기 스킬 정보

VF 안정화 [D] (무기 타입 : VF의수)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효과
1 없음 13초 에키온이 1초 동안 정신 집중을 하며, 각각의 상태에 따른 효과가 적용됩니다.

VF게이지 50미만: 45의 게이지를 충전합니다.

VF게이지 50이상: 게이지 45를 소모하고, 무기 스킬을 제외한 스킬의 쿨다운을 60% 감소시키며 이동속도가 0.85초 동안 20% 증가합니다.

VF폭주 상태: 폭주 지속시간을 1.5초 연장하고, 스킬의 쿨다운을 60% 감소시키며 이동속도가 0.85초 동안 20% 증가합니다.

과부하 상태: 과부하 상태를 5초 감소시킵니다.
2 없음 12초 에키온이 1초 동안 정신 집중을 하며, 각각의 상태에 따른 효과가 적용됩니다.

VF게이지 50미만: 45의 게이지를 충전합니다.

VF게이지 50이상: 게이지 45를 소모하고, 무기 스킬을 제외한 스킬의 쿨다운을 60% 감소시키며 이동속도가 0.85초 동안 20% 증가합니다.

VF폭주 상태: 폭주 지속시간을 2.5초 연장하고, 스킬의 쿨다운을 60% 감소시키며 이동속도가 0.85초 동안 20% 증가합니다.

과부하 상태: 과부하 상태를 7초 감소시킵니다.
3 없음 11초 에키온이 1초 동안 정신 집중을 하며, 각각의 상태에 따른 효과가 적용됩니다.

VF게이지 50미만: 45의 게이지를 충전합니다.

VF게이지 50이상: 게이지 45를 소모하고, 무기 스킬을 제외한 스킬의 쿨다운을 60% 감소시키며 이동속도가 0.85초 동안 20% 증가합니다.

VF폭주 상태: 폭주 지속시간을 3.5초 연장하고, 스킬의 쿨다운을 60% 감소시키며 이동속도가 0.85초 동안 20% 증가합니다.

과부하 상태: 과부하 상태를 9초 감소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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