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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든 (CV : 류승곤)

본명 칼 베켓
나이 27세
직업 용병
전투타입 근접

사용 무기 및 숙련도 효과

무기 숙련도 효과 레벨 1 레벨 20
양손검 공격 속도 4% 80%
기본 공격 증폭 2.1% 42%

모드 별 보정치

모드무기주는
피해
받는
피해
받는
회복
궁극기
쿨감
코발트양손검96%97%100%20%

스탯

스탯레벨 1레벨 20성장치
공격력381385.3
체력875258590
체력 재생1.532.9930.077
스태미나50076614
스태미나 재생3.23.770.03
방어력471053.1
공격속도0.110.110
치명타000
이동속도3.53.50
시야8.58.50

스킨 갤러리

  • 에이든

  • 고스트헌터 에이든

  • 해결사 에이든

등급 일반
가격 기본 지급
등급 고급
가격 1,075 NP
등급 희귀
가격 구매 불가
획득정보 이벤트 보상 (6월 출석부)

스킬 정보

과전하 [패시브]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없음 없음 4m 에이든의 스킬로 적을 적중하면 전하를 획득합니다.

전하가 모두 충전됐을 때, 주변에 적이 없거나 백스텝을 사용하면 10초 동안 과전하 상태가 됩니다. 이때 전하가 탄환으로 변경되고 기본 공격이 원거리로 변경됩니다.

과전하 상태에서는 기본 공격 속도가 0.2, 치명타 피해가 23% 감소하지만 기본 공격이 치명타로 적용되며, 기존 치명타 확률 1%마다 0.2%의 치명타 피해로 전환됩니다. 과전하 상태가 종료되면,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7% 증가합니다.
2 없음 없음 4.5m 에이든의 스킬로 적을 적중하면 전하를 획득합니다.

전하가 모두 충전됐을 때, 주변에 적이 없거나 백스텝을 사용하면 10초 동안 과전하 상태가 됩니다. 이때 전하가 탄환으로 변경되고 기본 공격이 원거리로 변경됩니다.

과전하 상태에서는 기본 공격 속도가 0.2, 치명타 피해가 23% 감소하지만 기본 공격이 치명타로 적용되며, 기존 치명타 확률 1%마다 0.3%의 치명타 피해로 전환됩니다. 과전하 상태가 종료되면,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3 없음 없음 5m 에이든의 스킬로 적을 적중하면 전하를 획득합니다.

전하가 모두 충전됐을 때, 주변에 적이 없거나 백스텝을 사용하면 10초 동안 과전하 상태가 됩니다. 이때 전하가 탄환으로 변경되고 기본 공격이 원거리로 변경됩니다.

과전하 상태에서는 기본 공격 속도가 0.2, 치명타 피해가 23% 감소하지만 기본 공격이 치명타로 적용되며, 기존 치명타 확률 1%마다 0.4%의 치명타 피해로 전환됩니다. 과전하 상태가 종료되면,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3% 증가합니다.
뇌격 [Q]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SP 20 5초 3.6m 전류가 흐르는 검을 내질러 1명에게 50(+공격력의 75%)의 기본 공격 피해를 입히고, 전하를 1개 추가 획득합니다. 에이든의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뇌격의 쿨다운이 1.5초 감소합니다.

과전하 상태에서는 전자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뇌격은 쿨다운 감소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이 기본 공격은 스킬 공격으로도 취급됩니다.
2 SP 25 4.5초 3.6m 전류가 흐르는 검을 내질러 1명에게 80(+공격력의 75%)의 기본 공격 피해를 입히고, 전하를 1개 추가 획득합니다. 에이든의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뇌격의 쿨다운이 1.5초 감소합니다.

과전하 상태에서는 전자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뇌격은 쿨다운 감소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이 기본 공격은 스킬 공격으로도 취급됩니다.
3 SP 30 4초 3.6m 전류가 흐르는 검을 내질러 1명에게 110(+공격력의 75%)의 기본 공격 피해를 입히고, 전하를 1개 추가 획득합니다. 에이든의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뇌격의 쿨다운이 1.5초 감소합니다.

과전하 상태에서는 전자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뇌격은 쿨다운 감소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이 기본 공격은 스킬 공격으로도 취급됩니다.
4 SP 35 3.5초 3.6m 전류가 흐르는 검을 내질러 1명에게 140(+공격력의 75%)의 기본 공격 피해를 입히고, 전하를 1개 추가 획득합니다. 에이든의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뇌격의 쿨다운이 1.5초 감소합니다.

과전하 상태에서는 전자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뇌격은 쿨다운 감소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이 기본 공격은 스킬 공격으로도 취급됩니다.
5 SP 40 3초 3.6m 전류가 흐르는 검을 내질러 1명에게 170(+공격력의 75%)의 기본 공격 피해를 입히고, 전하를 1개 추가 획득합니다. 에이든의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뇌격의 쿨다운이 1.5초 감소합니다.

과전하 상태에서는 전자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뇌격은 쿨다운 감소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이 기본 공격은 스킬 공격으로도 취급됩니다.
전자포 [Q]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SP 60 5초 7m 지정한 방향으로 1개의 탄환을 발사하여, 적중한 적 1명에게 50(+공격력의 70%)의 기본 공격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0.45초 동안 25% 느려지게 합니다.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전자포의 쿨다운이 50% 감소됩니다.

전자포는 쿨다운 감소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이 기본 공격은 스킬 공격으로도 취급됩니다.
2 SP 60 4.5초 7m 지정한 방향으로 1개의 탄환을 발사하여, 적중한 적 1명에게 85(+공격력의 70%)의 기본 공격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0.45초 동안 30% 느려지게 합니다.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전자포의 쿨다운이 50% 감소됩니다.

전자포는 쿨다운 감소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이 기본 공격은 스킬 공격으로도 취급됩니다.
3 SP 60 4초 7m 지정한 방향으로 1개의 탄환을 발사하여, 적중한 적 1명에게 120(+공격력의 70%)의 기본 공격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0.45초 동안 35% 느려지게 합니다.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전자포의 쿨다운이 50% 감소됩니다.

전자포는 쿨다운 감소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이 기본 공격은 스킬 공격으로도 취급됩니다.
4 SP 60 3.5초 7m 지정한 방향으로 1개의 탄환을 발사하여, 적중한 적 1명에게 155(+공격력의 70%)의 기본 공격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0.4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전자포의 쿨다운이 50% 감소됩니다.

전자포는 쿨다운 감소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이 기본 공격은 스킬 공격으로도 취급됩니다.
5 SP 60 3초 7m 지정한 방향으로 1개의 탄환을 발사하여, 적중한 적 1명에게 190(+공격력의 70%)의 기본 공격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0.45초 동안 45% 느려지게 합니다.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전자포의 쿨다운이 50% 감소됩니다.

전자포는 쿨다운 감소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이 기본 공격은 스킬 공격으로도 취급됩니다.
전하 소산 [W]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SP 75 15초 3.25m 에이든이 무기에 전류를 모아 다음 공격을 준비하며, 이동 속도가 약간 느려집니다.
다시 사용하면, 주변 적들에게 충전 시간에 비례해 40(+공격력의 50%) ~ 80(+공격력의 10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0.65초 동안 45% 느려지게 합니다. 최대 충전 시, 범위 끝에 2.5초 동안 유지되는 전기장을 남깁니다.

전기장: 전기장에 닿는 적은 50(+공격력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고, 0.9초 동안 속박됩니다.
2 SP 75 14초 3.25m 에이든이 무기에 전류를 모아 다음 공격을 준비하며, 이동 속도가 약간 느려집니다.
다시 사용하면, 주변 적들에게 충전 시간에 비례해 50(+공격력의 50%) ~ 100(+공격력의 10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0.65초 동안 45% 느려지게 합니다. 최대 충전 시, 범위 끝에 2.5초 동안 유지되는 전기장을 남깁니다.

전기장: 전기장에 닿는 적은 90(+공격력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고, 1초 동안 속박됩니다.
3 SP 75 13초 3.25m 에이든이 무기에 전류를 모아 다음 공격을 준비하며, 이동 속도가 약간 느려집니다.
다시 사용하면, 주변 적들에게 충전 시간에 비례해 60(+공격력의 50%) ~ 120(+공격력의 10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0.65초 동안 45% 느려지게 합니다. 최대 충전 시, 범위 끝에 2.5초 동안 유지되는 전기장을 남깁니다.

전기장: 전기장에 닿는 적은 130(+공격력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고, 1.1초 동안 속박됩니다.
4 SP 75 12초 3.25m 에이든이 무기에 전류를 모아 다음 공격을 준비하며, 이동 속도가 약간 느려집니다.
다시 사용하면, 주변 적들에게 충전 시간에 비례해 70(+공격력의 50%) ~ 140(+공격력의 10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0.65초 동안 45% 느려지게 합니다. 최대 충전 시, 범위 끝에 2.5초 동안 유지되는 전기장을 남깁니다.

전기장: 전기장에 닿는 적은 170(+공격력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고, 1.2초 동안 속박됩니다.
5 SP 75 11초 3.25m 에이든이 무기에 전류를 모아 다음 공격을 준비하며, 이동 속도가 약간 느려집니다.
다시 사용하면, 주변 적들에게 충전 시간에 비례해 80(+공격력의 50%) ~ 160(+공격력의 10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0.65초 동안 45% 느려지게 합니다. 최대 충전 시, 범위 끝에 2.5초 동안 유지되는 전기장을 남깁니다.

전기장: 전기장에 닿는 적은 210(+공격력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고, 1.3초 동안 속박됩니다.
백스텝 / 볼트 러시 [E]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SP 50 16초 백스텝: 5.5m
볼트 러시: 9.5m
지속 효과: 전하를 모두 충전하면, 이 스킬의 쿨다운이 초기화됩니다.

백스텝: 뒤로 도약하며 전류가 담긴 총알을 발사합니다. 맞은 적에게 15(+공격력의 2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시야를 공유하는 표식을 남겨 볼트 러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후,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5% 증가합니다.

볼트 러시: 표식이 있는 적을 관통하며 55(+공격력의 5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2 SP 50 15초 백스텝: 5.5m
볼트 러시: 9.5m
지속 효과: 전하를 모두 충전하면, 이 스킬의 쿨다운이 초기화됩니다.

백스텝: 뒤로 도약하며 전류가 담긴 총알을 발사합니다. 맞은 적에게 30(+공격력의 2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시야를 공유하는 표식을 남겨 볼트 러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후,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8% 증가합니다.

볼트 러시: 표식이 있는 적을 관통하며 85(+공격력의 5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3 SP 50 14초 백스텝: 5.5m
볼트 러시: 9.5m
지속 효과: 전하를 모두 충전하면, 이 스킬의 쿨다운이 초기화됩니다.

백스텝: 뒤로 도약하며 전류가 담긴 총알을 발사합니다. 맞은 적에게 45(+공격력의 2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시야를 공유하는 표식을 남겨 볼트 러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후,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11% 증가합니다.

볼트 러시: 표식이 있는 적을 관통하며 115(+공격력의 5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4 SP 50 13초 백스텝: 5.5m
볼트 러시: 9.5m
지속 효과: 전하를 모두 충전하면, 이 스킬의 쿨다운이 초기화됩니다.

백스텝: 뒤로 도약하며 전류가 담긴 총알을 발사합니다. 맞은 적에게 60(+공격력의 2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시야를 공유하는 표식을 남겨 볼트 러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후,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14% 증가합니다.

볼트 러시: 표식이 있는 적을 관통하며 145(+공격력의 5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5 SP 50 12초 백스텝: 5.5m
볼트 러시: 9.5m
지속 효과: 전하를 모두 충전하면, 이 스킬의 쿨다운이 초기화됩니다.

백스텝: 뒤로 도약하며 전류가 담긴 총알을 발사합니다. 맞은 적에게 75(+공격력의 2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시야를 공유하는 표식을 남겨 볼트 러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후,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17% 증가합니다.

볼트 러시: 표식이 있는 적을 관통하며 175(+공격력의 5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낙뢰 [R]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SP 120 80초 6.5m 지정한 위치에 낙뢰를 떨어뜨려 60(+공격력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1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낙뢰의 중심에 맞은 적은 120(+공격력의 100%)의 스킬 피해를 받고 1초 동안 기절됩니다.
이후, 두 번째 낙뢰가 떨어져 80(+공격력의 6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1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첫 번째 낙뢰를 적중하면, 두 번째 낙뢰가 떨어지기 전에 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낙뢰가 떨어진 위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때, 두 번째 낙뢰는 즉시 떨어지고 에이든은 전하를 모두 충전합니다.
2 SP 120 65초 6.5m 지정한 위치에 낙뢰를 떨어뜨려 80(+공격력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1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낙뢰의 중심에 맞은 적은 160(+공격력의 100%)의 스킬 피해를 받고 1초 동안 기절됩니다.
이후, 두 번째 낙뢰가 떨어져 120(+공격력의 6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1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첫 번째 낙뢰를 적중하면, 두 번째 낙뢰가 떨어지기 전에 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낙뢰가 떨어진 위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때, 두 번째 낙뢰는 즉시 떨어지고 에이든은 전하를 모두 충전합니다.
3 SP 120 50초 6.5m 지정한 위치에 낙뢰를 떨어뜨려 100(+공격력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1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낙뢰의 중심에 맞은 적은 200(+공격력의 100%)의 스킬 피해를 받고 1초 동안 기절됩니다.
이후, 두 번째 낙뢰가 떨어져 160(+공격력의 6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1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첫 번째 낙뢰를 적중하면, 두 번째 낙뢰가 떨어지기 전에 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낙뢰가 떨어진 위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때, 두 번째 낙뢰는 즉시 떨어지고 에이든은 전하를 모두 충전합니다.

무기 스킬 정보

빗겨 흘리기 [D] (무기 타입 : 양손검)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효과
1 없음 30초 0.75초 동안 방어 자세를 취하여 모든 피해와 방해 효과에 면역됩니다. 이후 3m 돌진하며 적에게 100(+추가 공격력의 150%)(+스킬 증폭의 7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2 없음 30초 0.75초 동안 방어 자세를 취하여 모든 피해와 방해 효과에 면역됩니다. 이후 3m 돌진하며 적에게 150(+추가 공격력의 175%)(+스킬 증폭의 7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3 없음 30초 0.75초 동안 방어 자세를 취하여 모든 피해와 방해 효과에 면역됩니다. 이후 3m 돌진하며 적에게 200(+추가 공격력의 200%)(+스킬 증폭의 7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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