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릭스 (CV : 김신우)
본명 | 펠릭스 그린 | |
---|---|---|
나이 | 20세 | |
직업 | 휴학생 / 마트 점원 | |
전투타입 | 근접 |
사용 무기 및 숙련도 효과
무기 | 숙련도 효과 | 레벨 1 | 레벨 20 |
---|---|---|---|
창 | 공격 속도 | 4% | 80% | 기본 공격 증폭 | 2.4% | 48% |
모드 별 보정치
모드 | 무기 | 주는 피해 | 받는 피해 | 받는 회복 | 궁극기 쿨감 |
---|---|---|---|---|---|
코발트 | 창 | 95% | 97% | 100% | 40% |
스탯
스탯 | 레벨 1 | 레벨 20 | 성장치 |
---|---|---|---|
공격력 | 30 | 125 | 5 |
체력 | 800 | 2358 | 82 |
체력 재생 | 1.6 | 2.74 | 0.06 |
스태미나 | 430 | 734 | 16 |
스태미나 재생 | 2.9 | 3.47 | 0.03 |
방어력 | 43 | 92 | 2.6 |
공격속도 | 0.13 | 0.13 | 0 |
치명타 | 0 | 0 | 0 |
이동속도 | 3.45 | 3.45 | 0 |
시야 | 8.5 | 8.5 | 0 |
스킨 갤러리
-
펠릭스
-
놀이공원 펠릭스
-
OP.GG 펠릭스
-
기동 경찰 펠릭스
등급 | 일반 |
---|---|
가격 | 기본 지급 |
등급 | 고급 |
---|---|
가격 | 1,075 NP |
등급 | 고급 |
---|---|
가격 | 구매 불가 |
획득정보 | 이벤트 보상 (ER LAB 런칭 기념) |
등급 | 희귀 |
---|---|
가격 | 1,485 NP |
스킬 정보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
1 | 없음 | 공유 쿨다운 10초 | 0m | 펠릭스는 최대 사거리의 적 대상을 두 번 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공격력의 15% * (기본 공격 증폭)의 기본 공격 피해를 입힙니다. 선풍참, 질풍뇌격, 반월참의 쿨다운이 10초로 공유되고, 최대 3회 연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계 공격: 다음 스킬을 연계하기 전에 기본 공격으로 피해를 입히면 연계 공격 중첩이 증가하고,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세 번째 연계 시, 연계 공격 중첩을 소모해 중첩 1당 0.8초만큼 공유 쿨다운을 감소시키고, 2.5초 동안 소모한 중첩 1당 25(+공격력의 40%)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사용한 세 번째 연계의 정해진 효과가 적용됩니다. 공유 쿨다운은 쿨다운 감소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2 | 없음 | 공유 쿨다운 9초 | 0m | 펠릭스는 최대 사거리의 적 대상을 두 번 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공격력의 20% * (기본 공격 증폭)의 기본 공격 피해를 입힙니다. 선풍참, 질풍뇌격, 반월참의 쿨다운이 9초로 공유되고, 최대 3회 연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계 공격: 다음 스킬을 연계하기 전에 기본 공격으로 피해를 입히면 연계 공격 중첩이 증가하고,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세 번째 연계 시, 연계 공격 중첩을 소모해 중첩 1당 0.8초만큼 공유 쿨다운을 감소시키고, 2.5초 동안 소모한 중첩 1당 25(+공격력의 40%)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사용한 세 번째 연계의 정해진 효과가 적용됩니다. 공유 쿨다운은 쿨다운 감소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3 | 없음 | 공유 쿨다운 8초 | 0m | 펠릭스는 최대 사거리의 적 대상을 두 번 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공격력의 25% * (기본 공격 증폭)의 기본 공격 피해를 입힙니다. 선풍참, 질풍뇌격, 반월참의 쿨다운이 8초로 공유되고, 최대 3회 연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계 공격: 다음 스킬을 연계하기 전에 기본 공격으로 피해를 입히면 연계 공격 중첩이 증가하고,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세 번째 연계 시, 연계 공격 중첩을 소모해 중첩 1당 0.8초만큼 공유 쿨다운을 감소시키고, 2.5초 동안 소모한 중첩 1당 25(+공격력의 40%)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사용한 세 번째 연계의 정해진 효과가 적용됩니다. 공유 쿨다운은 쿨다운 감소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
1 | SP 50 | 공유 쿨다운 적용 | 2.5m | 펠릭스가 돌진하며 창을 휘둘러 55(+공격력의 6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세 번째 연계로 사용 시에는 다른 효과가 적용됩니다. 세 번째 연계: 60(+공격력의 60%)(+캐릭터 레벨 * 3)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0.075초 동안 공중에 띄웁니다. 또한 소모한 연계 공격 중첩 1당 2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공중에 띄우는 시간이 0.075초씩 증가합니다. 이 스킬은 마지막 사용 시에만 벽을 넘을 수 있습니다. |
2 | SP 55 | 공유 쿨다운 적용 | 2.5m | 펠릭스가 돌진하며 창을 휘둘러 80(+공격력의 6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세 번째 연계로 사용 시에는 다른 효과가 적용됩니다. 세 번째 연계: 90(+공격력의 60%)(+캐릭터 레벨 * 3)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0.075초 동안 공중에 띄웁니다. 또한 소모한 연계 공격 중첩 1당 4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공중에 띄우는 시간이 0.075초씩 증가합니다. 이 스킬은 마지막 사용 시에만 벽을 넘을 수 있습니다. |
3 | SP 60 | 공유 쿨다운 적용 | 2.5m | 펠릭스가 돌진하며 창을 휘둘러 105(+공격력의 6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세 번째 연계로 사용 시에는 다른 효과가 적용됩니다. 세 번째 연계: 120(+공격력의 60%)(+캐릭터 레벨 * 3)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0.075초 동안 공중에 띄웁니다. 또한 소모한 연계 공격 중첩 1당 6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공중에 띄우는 시간이 0.075초씩 증가합니다. 이 스킬은 마지막 사용 시에만 벽을 넘을 수 있습니다. |
4 | SP 65 | 공유 쿨다운 적용 | 2.5m | 펠릭스가 돌진하며 창을 휘둘러 130(+공격력의 6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세 번째 연계로 사용 시에는 다른 효과가 적용됩니다. 세 번째 연계: 150(+공격력의 60%)(+캐릭터 레벨 * 3)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0.075초 동안 공중에 띄웁니다. 또한 소모한 연계 공격 중첩 1당 8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공중에 띄우는 시간이 0.075초씩 증가합니다. 이 스킬은 마지막 사용 시에만 벽을 넘을 수 있습니다. |
5 | SP 70 | 공유 쿨다운 적용 | 2.5m | 펠릭스가 돌진하며 창을 휘둘러 155(+공격력의 6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세 번째 연계로 사용 시에는 다른 효과가 적용됩니다. 세 번째 연계: 180(+공격력의 60%)(+캐릭터 레벨 * 3)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0.075초 동안 공중에 띄웁니다. 또한 소모한 연계 공격 중첩 1당 10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공중에 띄우는 시간이 0.075초씩 증가합니다. 이 스킬은 마지막 사용 시에만 벽을 넘을 수 있습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
1 | SP 80 | 공유 쿨다운 적용 | 8.25m | 펠릭스가 창으로 강하게 찔러 직선 범위에 70(+공격력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세 번째 연계로 사용 시에는 다른 효과가 적용됩니다. 세 번째 연계: 80(+공격력의 60%)(+캐릭터 레벨 * 3)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가까운 거리의 대상을 0.5초 동안 속박 후 돌진합니다. 또한, 소모한 연계 공격 중첩 1당 속박의 시간이 10% 증가합니다. |
2 | SP 80 | 공유 쿨다운 적용 | 8.25m | 펠릭스가 창으로 강하게 찔러 직선 범위에 100(+공격력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세 번째 연계로 사용 시에는 다른 효과가 적용됩니다. 세 번째 연계: 120(+공격력의 60%)(+캐릭터 레벨 * 3)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가까운 거리의 대상을 0.5초 동안 속박 후 돌진합니다. 또한, 소모한 연계 공격 중첩 1당 속박의 시간이 10% 증가합니다. |
3 | SP 80 | 공유 쿨다운 적용 | 8.25m | 펠릭스가 창으로 강하게 찔러 직선 범위에 130(+공격력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세 번째 연계로 사용 시에는 다른 효과가 적용됩니다. 세 번째 연계: 160(+공격력의 60%)(+캐릭터 레벨 * 3)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가까운 거리의 대상을 0.5초 동안 속박 후 돌진합니다. 또한, 소모한 연계 공격 중첩 1당 속박의 시간이 10% 증가합니다. |
4 | SP 80 | 공유 쿨다운 적용 | 8.25m | 펠릭스가 창으로 강하게 찔러 직선 범위에 160(+공격력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세 번째 연계로 사용 시에는 다른 효과가 적용됩니다. 세 번째 연계: 200(+공격력의 60%)(+캐릭터 레벨 * 3)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가까운 거리의 대상을 0.5초 동안 속박 후 돌진합니다. 또한, 소모한 연계 공격 중첩 1당 속박의 시간이 10% 증가합니다. |
5 | SP 80 | 공유 쿨다운 적용 | 8.25m | 펠릭스가 창으로 강하게 찔러 직선 범위에 190(+공격력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세 번째 연계로 사용 시에는 다른 효과가 적용됩니다. 세 번째 연계: 240(+공격력의 60%)(+캐릭터 레벨 * 3)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가까운 거리의 대상을 0.5초 동안 속박 후 돌진합니다. 또한, 소모한 연계 공격 중첩 1당 속박의 시간이 10% 증가합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
1 | SP 40 | 공유 쿨다운 적용 | 2.5m | 펠릭스가 뒤로 도약하며 정면 범위의 대상에게 19(+공격력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도약하는 동안 기본 공격을 회피합니다. 기본 공격 회피에 성공하면 연계 공격 중첩이 증가합니다. 세 번째 연계로 사용 시에는 다른 효과가 적용됩니다. 세 번째 연계: 22(+공격력의 50%)(+캐릭터 레벨 * 3)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적에게 적중했다면 공유 쿨다운을 1초 감소시키고, 4초 동안 모든 피해 흡혈을 소모한 중첩 1당 1%(+공격력의 5%)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스킬은 마지막 사용 시에만 벽을 넘을 수 있습니다. |
2 | SP 50 | 공유 쿨다운 적용 | 2.5m | 펠릭스가 뒤로 도약하며 정면 범위의 대상에게 38(+공격력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도약하는 동안 기본 공격을 회피합니다. 기본 공격 회피에 성공하면 연계 공격 중첩이 증가합니다. 세 번째 연계로 사용 시에는 다른 효과가 적용됩니다. 세 번째 연계: 44(+공격력의 50%)(+캐릭터 레벨 * 3)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적에게 적중했다면 공유 쿨다운을 1초 감소시키고, 4초 동안 모든 피해 흡혈을 소모한 중첩 1당 1%(+공격력의 5%)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스킬은 마지막 사용 시에만 벽을 넘을 수 있습니다. |
3 | SP 60 | 공유 쿨다운 적용 | 2.5m | 펠릭스가 뒤로 도약하며 정면 범위의 대상에게 57(+공격력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도약하는 동안 기본 공격을 회피합니다. 기본 공격 회피에 성공하면 연계 공격 중첩이 증가합니다. 세 번째 연계로 사용 시에는 다른 효과가 적용됩니다. 세 번째 연계: 66(+공격력의 50%)(+캐릭터 레벨 * 3)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적에게 적중했다면 공유 쿨다운을 1초 감소시키고, 4초 동안 모든 피해 흡혈을 소모한 중첩 1당 1%(+공격력의 5%)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스킬은 마지막 사용 시에만 벽을 넘을 수 있습니다. |
4 | SP 70 | 공유 쿨다운 적용 | 2.5m | 펠릭스가 뒤로 도약하며 정면 범위의 대상에게 76(+공격력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도약하는 동안 기본 공격을 회피합니다. 기본 공격 회피에 성공하면 연계 공격 중첩이 증가합니다. 세 번째 연계로 사용 시에는 다른 효과가 적용됩니다. 세 번째 연계: 88(+공격력의 50%)(+캐릭터 레벨 * 3)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적에게 적중했다면 공유 쿨다운을 1초 감소시키고, 4초 동안 모든 피해 흡혈을 소모한 중첩 1당 1%(+공격력의 5%)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스킬은 마지막 사용 시에만 벽을 넘을 수 있습니다. |
5 | SP 80 | 공유 쿨다운 적용 | 2.5m | 펠릭스가 뒤로 도약하며 정면 범위의 대상에게 95(+공격력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도약하는 동안 기본 공격을 회피합니다. 기본 공격 회피에 성공하면 연계 공격 중첩이 증가합니다. 세 번째 연계로 사용 시에는 다른 효과가 적용됩니다. 세 번째 연계: 110(+공격력의 50%)(+캐릭터 레벨 * 3)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적에게 적중했다면 공유 쿨다운을 1초 감소시키고, 4초 동안 모든 피해 흡혈을 소모한 중첩 1당 1%(+공격력의 5%)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스킬은 마지막 사용 시에만 벽을 넘을 수 있습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
1 | SP 120 | 60초 | 돌진: 4m 사거리: 8m |
펠릭스가 창끝에 힘을 모은 후, 앞으로 돌진하며 창을 내질러 120(+공격력의 100%) ~ 360(+공격력의 20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힘을 끝까지 모으면 적중한 대상을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스킬 사용 시, 기본 스킬이 세 번째 연계로 변경되고, 연계 공격 중첩이 4 증가합니다. 힘을 모으는 동안 돌진 방향을 변경할 수 있으며, 돌진 시에는 모든 방해 효과 면역 상태가 됩니다. 이 스킬은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
2 | SP 150 | 50초 | 돌진: 4m 사거리: 8m |
펠릭스가 창끝에 힘을 모은 후, 앞으로 돌진하며 창을 내질러 180(+공격력의 100%) ~ 540(+공격력의 20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힘을 끝까지 모으면 적중한 대상을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스킬 사용 시, 기본 스킬이 세 번째 연계로 변경되고, 연계 공격 중첩이 4 증가합니다. 힘을 모으는 동안 돌진 방향을 변경할 수 있으며, 돌진 시에는 모든 방해 효과 면역 상태가 됩니다. 이 스킬은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
3 | SP 180 | 40초 | 돌진: 4m 사거리: 8m |
펠릭스가 창끝에 힘을 모은 후, 앞으로 돌진하며 창을 내질러 240(+공격력의 100%) ~ 720(+공격력의 20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힘을 끝까지 모으면 적중한 대상을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스킬 사용 시, 기본 스킬이 세 번째 연계로 변경되고, 연계 공격 중첩이 4 증가합니다. 힘을 모으는 동안 돌진 방향을 변경할 수 있으며, 돌진 시에는 모든 방해 효과 면역 상태가 됩니다. 이 스킬은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
무기 스킬 정보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효과 |
---|---|---|---|
1 | 없음 | 30초 | 지정한 방향으로 창을 강하게 내질러서 4m 내의 대상에게 100(+추가 공격력의 60%)(+스킬 증폭의 35%)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2m 내의 적에게는 같은 피해를 한 번 더 입히고, 기본 공격 사거리에 비례하여 뒤로 밀어냅니다. 공격에 맞은 대상은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35% 감소됩니다. |
2 | 없음 | 25초 | 지정한 방향으로 창을 강하게 내질러서 4m 내의 대상에게 155(+추가 공격력의 90%)(+스킬 증폭의 45%)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2m 내의 적에게는 같은 피해를 한 번 더 입히고, 기본 공격 사거리에 비례하여 뒤로 밀어냅니다. 공격에 맞은 대상은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35% 감소됩니다. |
3 | 없음 | 20초 | 지정한 방향으로 창을 강하게 내질러서 4m 내의 대상에게 210(+추가 공격력의 120%)(+스킬 증폭의 55%)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2m 내의 적에게는 같은 피해를 한 번 더 입히고, 기본 공격 사거리에 비례하여 뒤로 밀어냅니다. 공격에 맞은 대상은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35% 감소됩니다.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