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텔 (CV : 김예림)
본명 | 에스텔 마르티네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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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 | 27세 | |
직업 | 소방관 | |
전투타입 | 근접 |
사용 무기 및 숙련도 효과
무기 | 숙련도 효과 | 레벨 1 | 레벨 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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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끼 | 공격 속도 | 3.7% | 74% | 스킬 증폭 | 4.2% | 84% |
모드 별 보정치
모드 | 무기 | 주는 피해 | 받는 피해 | 받는 회복 | 궁극기 쿨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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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발트 | 도끼 | 100% | 97% | 100% | 10% |
스탯
스탯 | 레벨 1 | 레벨 20 | 성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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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 42 | 121 | 4.2 |
체력 | 900 | 2667 | 93 |
체력 재생 | 1.7 | 3.809 | 0.111 |
스태미나 | 400 | 685 | 15 |
스태미나 재생 | 4.2 | 5.15 | 0.05 |
방어력 | 45 | 105 | 3.2 |
공격속도 | 0.09 | 0.09 | 0 |
치명타 | 0 | 0 | 0 |
이동속도 | 3.5 | 3.5 | 0 |
시야 | 8.5 | 8.5 | 0 |
스킨 갤러리
-
에스텔
-
소방기동대 에스텔
-
교내소방부 에스텔
등급 | 일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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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 기본 지급 |
등급 | 희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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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 1,485 NP |
등급 | 희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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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 구매 불가 |
획득정보 | 이벤트 보상 (에스텔의 소방훈련) |
스킬 정보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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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없음 | 소생 강화: 140초 | 8m | 기본 효과 : 반경 8m 내에 있는 아군과 자신의 기본 체력 재생 효과가 40% 증가합니다. 에스텔은 아군을 1초 더 빨리 소생시킬 수 있습니다. 소생된 아군은 5%(+스킬 증폭 100당 3%)의 체력을 추가로 회복합니다. |
2 | 없음 | 소생 강화: 130초 | 8m | 기본 효과 : 반경 8m 내에 있는 아군과 자신의 기본 체력 재생 효과가 60% 증가합니다. 에스텔은 아군을 1.5초 더 빨리 소생시킬 수 있습니다. 소생된 아군은 10%(+스킬 증폭 100당 3%)의 체력을 추가로 회복합니다. |
3 | 없음 | 소생 강화: 120초 | 8m | 기본 효과 : 반경 8m 내에 있는 아군과 자신의 기본 체력 재생 효과가 80% 증가합니다. 에스텔은 아군을 2초 더 빨리 소생시킬 수 있습니다. 소생된 아군은 15%(+스킬 증폭 100당 3%)의 체력을 추가로 회복합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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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SP 20 | 7초 | 0m | 에스텔이 방패를 강화하여, 다음 기본 공격에 50(+스킬 증폭의 35%)(+에스텔 최대 체력의 6%)의 스킬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0.75초간 기절시킵니다. |
2 | SP 25 | 7초 | 0m | 에스텔이 방패를 강화하여, 다음 기본 공격에 85(+스킬 증폭의 35%)(+에스텔 최대 체력의 6%)의 스킬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0.75초간 기절시킵니다. |
3 | SP 30 | 7초 | 0m | 에스텔이 방패를 강화하여, 다음 기본 공격에 120(+스킬 증폭의 35%)(+에스텔 최대 체력의 6%)의 스킬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0.75초간 기절시킵니다. |
4 | SP 35 | 7초 | 0m | 에스텔이 방패를 강화하여, 다음 기본 공격에 155(+스킬 증폭의 35%)(+에스텔 최대 체력의 6%)의 스킬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0.75초간 기절시킵니다. |
5 | SP 40 | 7초 | 0m | 에스텔이 방패를 강화하여, 다음 기본 공격에 190(+스킬 증폭의 35%)(+에스텔 최대 체력의 6%)의 스킬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0.75초간 기절시킵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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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SP 15 | 선제대응: 6.5초 긴급진화: 7초 |
선제대응: 3m 긴급진화: 4m |
선제대응: 에스텔이 방패로 대지를 가격하여, 전방의 범위에 30(+스킬 증폭의 4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적의 이동 속도를 1초 동안 20% 감소시킵니다. 감소된 이동 속도는 서서히 회복됩니다. 긴급진화: 방패방어 중에 사용하면, 2초간 이동하며 소화액을 뿌려 범위의 적에게 0.25초당 10(+스킬 증폭의 25%)(+에스텔 최대 체력의 0.5%)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이동 속도를 최대 32%까지 감소시킵니다.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면 스킬을 중단할 수 있고, 한 번 더 사용하면 방패를 닫습니다. 이 스킬은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
2 | SP 20 | 선제대응: 6초 긴급진화: 7초 |
선제대응: 3m 긴급진화: 4m |
선제대응: 에스텔이 방패로 대지를 가격하여, 전방의 범위에 50(+스킬 증폭의 4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적의 이동 속도를 1초 동안 20% 감소시킵니다. 감소된 이동 속도는 서서히 회복됩니다. 긴급진화: 방패방어 중에 사용하면, 2초간 이동하며 소화액을 뿌려 범위의 적에게 0.25초당 20(+스킬 증폭의 25%)(+에스텔 최대 체력의 0.5%)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이동 속도를 최대 32%까지 감소시킵니다.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면 스킬을 중단할 수 있고, 한 번 더 사용하면 방패를 닫습니다. 이 스킬은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
3 | SP 25 | 선제대응: 5.5초 긴급진화: 7초 |
선제대응: 3m 긴급진화: 4m |
선제대응: 에스텔이 방패로 대지를 가격하여, 전방의 범위에 70(+스킬 증폭의 4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적의 이동 속도를 1초 동안 20% 감소시킵니다. 감소된 이동 속도는 서서히 회복됩니다. 긴급진화: 방패방어 중에 사용하면, 2초간 이동하며 소화액을 뿌려 범위의 적에게 0.25초당 30(+스킬 증폭의 25%)(+에스텔 최대 체력의 0.5%)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이동 속도를 최대 32%까지 감소시킵니다.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면 스킬을 중단할 수 있고, 한 번 더 사용하면 방패를 닫습니다. 이 스킬은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
4 | SP 30 | 선제대응: 5초 긴급진화: 7초 |
선제대응: 3m 긴급진화: 4m |
선제대응: 에스텔이 방패로 대지를 가격하여, 전방의 범위에 90(+스킬 증폭의 4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적의 이동 속도를 1초 동안 20% 감소시킵니다. 감소된 이동 속도는 서서히 회복됩니다. 긴급진화: 방패방어 중에 사용하면, 2초간 이동하며 소화액을 뿌려 범위의 적에게 0.25초당 40(+스킬 증폭의 25%)(+에스텔 최대 체력의 0.5%)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이동 속도를 최대 32%까지 감소시킵니다.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면 스킬을 중단할 수 있고, 한 번 더 사용하면 방패를 닫습니다. 이 스킬은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
5 | SP 35 | 선제대응: 4.5초 긴급진화: 7초 |
선제대응: 3m 긴급진화: 4m |
선제대응: 에스텔이 방패로 대지를 가격하여, 전방의 범위에 110(+스킬 증폭의 4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적의 이동 속도를 1초 동안 20% 감소시킵니다. 감소된 이동 속도는 서서히 회복됩니다. 긴급진화: 방패방어 중에 사용하면, 2초간 이동하며 소화액을 뿌려 범위의 적에게 0.25초당 50(+스킬 증폭의 25%)(+에스텔 최대 체력의 0.5%)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이동 속도를 최대 32%까지 감소시킵니다.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면 스킬을 중단할 수 있고, 한 번 더 사용하면 방패를 닫습니다. 이 스킬은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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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SP 50 | 15초 | 방패방어: 5m 방패돌진: 8.5m |
방패방어: 에스텔이 소방방패를 펼쳐 4초간 이동할 수 있으며, 스킬을 사용한 직후부터 0.5초 이내의 적의 공격은 피해없이 막아낼 수 있습니다.(일부 지속 피해는 제외) 이후의 피해는 받는 피해량의 40%를 막아내고, 보호지역 내 아군은 받는 피해가 14% 감소됩니다. 돌진 이후에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면 방어상태를 종료시킬 수 있습니다. 방패돌진: 방패방어 중에 스킬을 사용하면 앞으로 돌진하여 부딪힌 대상에게 40(+스킬 증폭의 60%)(+에스텔 최대 체력의 1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밀어냅니다. 돌진 중 에스텔은 저지 불가 상태가 되며, 적의 감시 카메라와 같은 오브젝트를 즉시 파괴합니다. 돌진 중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면 돌진을 멈출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
2 | SP 55 | 14초 | 방패방어: 5m 방패돌진: 8.5m |
방패방어: 에스텔이 소방방패를 펼쳐 4초간 이동할 수 있으며, 스킬을 사용한 직후부터 0.5초 이내의 적의 공격은 피해없이 막아낼 수 있습니다.(일부 지속 피해는 제외) 이후의 피해는 받는 피해량의 40%를 막아내고, 보호지역 내 아군은 받는 피해가 18% 감소됩니다. 돌진 이후에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면 방어상태를 종료시킬 수 있습니다. 방패돌진: 방패방어 중에 스킬을 사용하면 앞으로 돌진하여 부딪힌 대상에게 65(+스킬 증폭의 60%)(+에스텔 최대 체력의 1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밀어냅니다. 돌진 중 에스텔은 저지 불가 상태가 되며, 적의 감시 카메라와 같은 오브젝트를 즉시 파괴합니다. 돌진 중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면 돌진을 멈출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
3 | SP 60 | 13초 | 방패방어: 5m 방패돌진: 8.5m |
방패방어: 에스텔이 소방방패를 펼쳐 4초간 이동할 수 있으며, 스킬을 사용한 직후부터 0.5초 이내의 적의 공격은 피해없이 막아낼 수 있습니다.(일부 지속 피해는 제외) 이후의 피해는 받는 피해량의 40%를 막아내고, 보호지역 내 아군은 받는 피해가 22% 감소됩니다. 돌진 이후에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면 방어상태를 종료시킬 수 있습니다. 방패돌진: 방패방어 중에 스킬을 사용하면 앞으로 돌진하여 부딪힌 대상에게 90(+스킬 증폭의 60%)(+에스텔 최대 체력의 1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밀어냅니다. 돌진 중 에스텔은 저지 불가 상태가 되며, 적의 감시 카메라와 같은 오브젝트를 즉시 파괴합니다. 돌진 중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면 돌진을 멈출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
4 | SP 65 | 12초 | 방패방어: 5m 방패돌진: 8.5m |
방패방어: 에스텔이 소방방패를 펼쳐 4초간 이동할 수 있으며, 스킬을 사용한 직후부터 0.5초 이내의 적의 공격은 피해없이 막아낼 수 있습니다.(일부 지속 피해는 제외) 이후의 피해는 받는 피해량의 40%를 막아내고, 보호지역 내 아군은 받는 피해가 26% 감소됩니다. 돌진 이후에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면 방어상태를 종료시킬 수 있습니다. 방패돌진: 방패방어 중에 스킬을 사용하면 앞으로 돌진하여 부딪힌 대상에게 115(+스킬 증폭의 60%)(+에스텔 최대 체력의 1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밀어냅니다. 돌진 중 에스텔은 저지 불가 상태가 되며, 적의 감시 카메라와 같은 오브젝트를 즉시 파괴합니다. 돌진 중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면 돌진을 멈출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
5 | SP 70 | 11초 | 방패방어: 5m 방패돌진: 8.5m |
방패방어: 에스텔이 소방방패를 펼쳐 4초간 이동할 수 있으며, 스킬을 사용한 직후부터 0.5초 이내의 적의 공격은 피해없이 막아낼 수 있습니다.(일부 지속 피해는 제외) 이후의 피해는 받는 피해량의 40%를 막아내고, 보호지역 내 아군은 받는 피해가 30% 감소됩니다. 돌진 이후에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면 방어상태를 종료시킬 수 있습니다. 방패돌진: 방패방어 중에 스킬을 사용하면 앞으로 돌진하여 부딪힌 대상에게 140(+스킬 증폭의 60%)(+에스텔 최대 체력의 1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밀어냅니다. 돌진 중 에스텔은 저지 불가 상태가 되며, 적의 감시 카메라와 같은 오브젝트를 즉시 파괴합니다. 돌진 중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면 돌진을 멈출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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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SP 90 | 90초 | 999m | 자신에게 사용: 자신에게 100(+스킬 증폭의 50%)(+잃은 체력의 15%)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2.5초간 부여하고 헬기 지원 요청을 합니다. 헬기는 0.55초 후 에스텔의 위치를 포착하여, 그곳에 물폭탄을 터뜨려 범위 내 적에게 70(+스킬 증폭의 40%)(+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스킬 피해를 입히고, 1초간 적의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아군에게 사용: 에스텔이 아군에게 100(+스킬 증폭의 50%)(+대상의 잃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2.5초간 부여하고, 헬기를 호출하여 3초 후 아군이 위치한 곳으로 빠르게 이동하여 범위 내 적에게 70(+스킬 증폭의 40%)(+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스킬 피해를 입히고, 0.75초 동안 적을 공중에 띄웁니다. |
2 | SP 100 | 75초 | 999m | 자신에게 사용: 자신에게 150(+스킬 증폭의 50%)(+잃은 체력의 15%)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2.5초간 부여하고 헬기 지원 요청을 합니다. 헬기는 0.55초 후 에스텔의 위치를 포착하여, 그곳에 물폭탄을 터뜨려 범위 내 적에게 150(+스킬 증폭의 40%)(+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스킬 피해를 입히고, 1초간 적의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아군에게 사용: 에스텔이 아군에게 200(+스킬 증폭의 50%)(+대상의 잃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2.5초간 부여하고, 헬기를 호출하여 3초 후 아군이 위치한 곳으로 빠르게 이동하여 범위 내 적에게 150(+스킬 증폭의 40%)(+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스킬 피해를 입히고, 0.75초 동안 적을 공중에 띄웁니다. |
3 | SP 110 | 60초 | 999m | 자신에게 사용: 자신에게 200(+스킬 증폭의 50%)(+잃은 체력의 15%)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2.5초간 부여하고 헬기 지원 요청을 합니다. 헬기는 0.55초 후 에스텔의 위치를 포착하여, 그곳에 물폭탄을 터뜨려 범위 내 적에게 230(+스킬 증폭의 40%)(+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스킬 피해를 입히고, 1초간 적의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아군에게 사용: 에스텔이 아군에게 300(+스킬 증폭의 50%)(+대상의 잃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2.5초간 부여하고, 헬기를 호출하여 3초 후 아군이 위치한 곳으로 빠르게 이동하여 범위 내 적에게 230(+스킬 증폭의 40%)(+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스킬 피해를 입히고, 0.75초 동안 적을 공중에 띄웁니다. |
무기 스킬 정보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효과 |
---|---|---|---|
1 | 없음 | 8초 | 지정한 방향으로 이동하며 도끼를 휘둘러서 범위 내의 모든 적들에게 70(+추가 공격력의 100%)(+스킬 증폭의 30%)(+대상 최대 체력의 5%)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입힌 피해의 5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벽을 넘을 수 없으며, 야생동물에게는 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
2 | 없음 | 6초 | 지정한 방향으로 이동하며 도끼를 휘둘러서 범위 내의 모든 적들에게 110(+추가 공격력의 120%)(+스킬 증폭의 30%)(+대상 최대 체력의 5%)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입힌 피해의 5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벽을 넘을 수 없으며, 야생동물에게는 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
3 | 없음 | 4초 | 지정한 방향으로 이동하며 도끼를 휘둘러서 범위 내의 모든 적들에게 150(+추가 공격력의 140%)(+스킬 증폭의 30%)(+대상 최대 체력의 5%)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입힌 피해의 5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벽을 넘을 수 없으며, 야생동물에게는 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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