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CV : 강시현)
본명 | 헤이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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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 | 20세 | |
직업 | 무기 상인 | |
전투타입 | 원거리 |
사용 무기 및 숙련도 효과
무기 | 숙련도 효과 | 레벨 1 | 레벨 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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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격 소총 | 공격 속도 | 3% | 60% | 스킬 증폭 | 4.3% | 86% |
모드 별 보정치
모드 | 무기 | 주는 피해 | 받는 피해 | 받는 회복 | 궁극기 쿨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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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발트 | 돌격 소총 | 93% | 100% | 100% | 0% |
스탯
스탯 | 레벨 1 | 레벨 20 | 성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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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 42 | 129 | 4.6 |
체력 | 780 | 2243 | 77 |
체력 재생 | 1.1 | 2.43 | 0.07 |
스태미나 | 450 | 754 | 16 |
스태미나 재생 | 3.8 | 4.75 | 0.05 |
방어력 | 44 | 93 | 2.6 |
공격속도 | 0.14 | 0.14 | 0 |
치명타 | 0 | 0 | 0 |
이동속도 | 3.45 | 3.45 | 0 |
시야 | 8.5 | 8.5 | 0 |
스킨 갤러리
-
헤이즈
-
프라이빗 썸머 헤이즈
등급 | 일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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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 기본 지급 |
등급 | 영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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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 ER 패스 |
획득정보 | 2023 시즌 1 ER 패스 보상 |
스킬 정보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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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없음 | 없음 | 0m | 죽음의 상인: 헤이즈는 장전을 하는 대신, 0.75초 동안 웨폰 케이스에서 탄창이 꽉찬 새 돌격 소총을 꺼냅니다. 꺼내는 동안 기본 공격을 할 수 없지만, 이후 첫 기본 공격은 25(+스킬 증폭의 50%)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히며, 실험체에게 적중하면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6% 증가합니다. 죽음의 상인 효과는 돌격 소총 폼에서만 적용됩니다. 웨폰 케이스: 헤이즈는 각 스킬마다 다른 종류의 총기를 활용하며, 사용이 끝나면 웨폰 케이스에서 새로운 돌격 소총을 꺼내고 죽음의 상인 효과를 시작합니다. 헤이즈는 수동 장전과 비전투 자동 장전을 할 수 없으며, 무기를 교체해도 기존 탄환 수를 유지합니다. |
2 | 없음 | 없음 | 0m | 죽음의 상인: 헤이즈는 장전을 하는 대신, 0.75초 동안 웨폰 케이스에서 탄창이 꽉찬 새 돌격 소총을 꺼냅니다. 꺼내는 동안 기본 공격을 할 수 없지만, 이후 첫 기본 공격은 55(+스킬 증폭의 50%)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히며, 실험체에게 적중하면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15% 증가합니다. 죽음의 상인 효과는 돌격 소총 폼에서만 적용됩니다. 웨폰 케이스: 헤이즈는 각 스킬마다 다른 종류의 총기를 활용하며, 사용이 끝나면 웨폰 케이스에서 새로운 돌격 소총을 꺼내고 죽음의 상인 효과를 시작합니다. 헤이즈는 수동 장전과 비전투 자동 장전을 할 수 없으며, 무기를 교체해도 기존 탄환 수를 유지합니다. |
3 | 없음 | 없음 | 0m | 죽음의 상인: 헤이즈는 장전을 하는 대신, 0.75초 동안 웨폰 케이스에서 탄창이 꽉찬 새 돌격 소총을 꺼냅니다. 꺼내는 동안 기본 공격을 할 수 없지만, 이후 첫 기본 공격은 85(+스킬 증폭의 50%)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히며, 실험체에게 적중하면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24% 증가합니다. 죽음의 상인 효과는 돌격 소총 폼에서만 적용됩니다. 웨폰 케이스: 헤이즈는 각 스킬마다 다른 종류의 총기를 활용하며, 사용이 끝나면 웨폰 케이스에서 새로운 돌격 소총을 꺼내고 죽음의 상인 효과를 시작합니다. 헤이즈는 수동 장전과 비전투 자동 장전을 할 수 없으며, 무기를 교체해도 기존 탄환 수를 유지합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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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SP 50 | 2.5초 충전: 10초 |
6m | 돌격 소총 폼: 유탄 발사기를 격발하여 적중한 적에게 80(+스킬 증폭의 8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중심에 맞은 적은 80(+스킬 증폭의 90%)의 피해를 입힙니다. 유탄 탄환은 최대 2개까지 충전됩니다. 유탄발사기를 사용하며, 기존에 사용하던 무기가 해제됩니다. |
2 | SP 50 | 2.5초 충전: 9초 |
6m | 돌격 소총 폼: 유탄 발사기를 격발하여 적중한 적에게 110(+스킬 증폭의 8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중심에 맞은 적은 120(+스킬 증폭의 90%)의 피해를 입힙니다. 유탄 탄환은 최대 2개까지 충전됩니다. 유탄발사기를 사용하며, 기존에 사용하던 무기가 해제됩니다. |
3 | SP 50 | 2.5초 충전: 8초 |
6m | 돌격 소총 폼: 유탄 발사기를 격발하여 적중한 적에게 140(+스킬 증폭의 8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중심에 맞은 적은 160(+스킬 증폭의 90%)의 피해를 입힙니다. 유탄 탄환은 최대 2개까지 충전됩니다. 유탄발사기를 사용하며, 기존에 사용하던 무기가 해제됩니다. |
4 | SP 50 | 2.5초 충전: 7초 |
6m | 돌격 소총 폼: 유탄 발사기를 격발하여 적중한 적에게 170(+스킬 증폭의 8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중심에 맞은 적은 200(+스킬 증폭의 90%)의 피해를 입힙니다. 유탄 탄환은 최대 2개까지 충전됩니다. 유탄발사기를 사용하며, 기존에 사용하던 무기가 해제됩니다. |
5 | SP 50 | 2.5초 충전: 6초 |
6m | 돌격 소총 폼: 유탄 발사기를 격발하여 적중한 적에게 200(+스킬 증폭의 8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중심에 맞은 적은 240(+스킬 증폭의 90%)의 피해를 입힙니다. 유탄 탄환은 최대 2개까지 충전됩니다. 유탄발사기를 사용하며, 기존에 사용하던 무기가 해제됩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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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SP 40 | 없음 | 4.7m | 기관단총 폼: 0.5초 동안 정신을 집중하여 전방에 기관단총을 연사하며, 25(+스킬 증폭의 65%)(+남은 탄창 1 * 스킬 증폭의 3%)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기관단총 폼을 종료합니다. |
2 | SP 40 | 없음 | 4.7m | 기관단총 폼: 0.5초 동안 정신을 집중하여 전방에 기관단총을 연사하며, 65(+스킬 증폭의 65%)(+남은 탄창 1 * 스킬 증폭의 3%)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기관단총 폼을 종료합니다. |
3 | SP 40 | 없음 | 4.7m | 기관단총 폼: 0.5초 동안 정신을 집중하여 전방에 기관단총을 연사하며, 105(+스킬 증폭의 65%)(+남은 탄창 1 * 스킬 증폭의 3%)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기관단총 폼을 종료합니다. |
4 | SP 40 | 없음 | 4.7m | 기관단총 폼: 0.5초 동안 정신을 집중하여 전방에 기관단총을 연사하며, 145(+스킬 증폭의 65%)(+남은 탄창 1 * 스킬 증폭의 3%)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기관단총 폼을 종료합니다. |
5 | SP 40 | 없음 | 4.7m | 기관단총 폼: 0.5초 동안 정신을 집중하여 전방에 기관단총을 연사하며, 185(+스킬 증폭의 65%)(+남은 탄창 1 * 스킬 증폭의 3%)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기관단총 폼을 종료합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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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SP 40 | 0.5초 | 13m | 로켓 런처 폼: 적을 관통하는 가속 로켓을 발사합니다. 적중한 적에게 40(+스킬 증폭의 4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30% 느려지게 하며, 절반만큼의 피해는 대상의 후방으로 퍼집니다. 로켓은 시간이 지나면 가속되며, 범위가 넓어지고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이 스킬은 기본 공격과 쿨다운을 공유하며, 쿨다운 감소 스탯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2 | SP 40 | 0.5초 | 13m | 로켓 런처 폼: 적을 관통하는 가속 로켓을 발사합니다. 적중한 적에게 65(+스킬 증폭의 4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30% 느려지게 하며, 절반만큼의 피해는 대상의 후방으로 퍼집니다. 로켓은 시간이 지나면 가속되며, 범위가 넓어지고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이 스킬은 기본 공격과 쿨다운을 공유하며, 쿨다운 감소 스탯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3 | SP 40 | 0.5초 | 13m | 로켓 런처 폼: 적을 관통하는 가속 로켓을 발사합니다. 적중한 적에게 90(+스킬 증폭의 4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30% 느려지게 하며, 절반만큼의 피해는 대상의 후방으로 퍼집니다. 로켓은 시간이 지나면 가속되며, 범위가 넓어지고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이 스킬은 기본 공격과 쿨다운을 공유하며, 쿨다운 감소 스탯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4 | SP 40 | 0.5초 | 13m | 로켓 런처 폼: 적을 관통하는 가속 로켓을 발사합니다. 적중한 적에게 115(+스킬 증폭의 4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30% 느려지게 하며, 절반만큼의 피해는 대상의 후방으로 퍼집니다. 로켓은 시간이 지나면 가속되며, 범위가 넓어지고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이 스킬은 기본 공격과 쿨다운을 공유하며, 쿨다운 감소 스탯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5 | SP 40 | 0.5초 | 13m | 로켓 런처 폼: 적을 관통하는 가속 로켓을 발사합니다. 적중한 적에게 140(+스킬 증폭의 4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30% 느려지게 하며, 절반만큼의 피해는 대상의 후방으로 퍼집니다. 로켓은 시간이 지나면 가속되며, 범위가 넓어지고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이 스킬은 기본 공격과 쿨다운을 공유하며, 쿨다운 감소 스탯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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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SP 70 | 16초 | 5.5m | 뒤로 한 걸음 물러서서 전방에 산탄총을 발사하여, 적중한 적에게 80(+스킬 증폭의 7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0.6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기관단총 폼 혹은 로켓 런처 폼에서 사용한 경우, 폼을 해제하며 해당 스킬의 쿨다운을 20% 추가로 감소시킵니다. 이 스킬은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산탄총을 사용하며, 기존에 사용하던 무기가 해제됩니다. |
2 | SP 70 | 15초 | 5.5m | 뒤로 한 걸음 물러서서 전방에 산탄총을 발사하여, 적중한 적에게 120(+스킬 증폭의 7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0.6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기관단총 폼 혹은 로켓 런처 폼에서 사용한 경우, 폼을 해제하며 해당 스킬의 쿨다운을 20% 추가로 감소시킵니다. 이 스킬은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산탄총을 사용하며, 기존에 사용하던 무기가 해제됩니다. |
3 | SP 70 | 14초 | 5.5m | 뒤로 한 걸음 물러서서 전방에 산탄총을 발사하여, 적중한 적에게 160(+스킬 증폭의 7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0.6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기관단총 폼 혹은 로켓 런처 폼에서 사용한 경우, 폼을 해제하며 해당 스킬의 쿨다운을 20% 추가로 감소시킵니다. 이 스킬은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산탄총을 사용하며, 기존에 사용하던 무기가 해제됩니다. |
4 | SP 70 | 13초 | 5.5m | 뒤로 한 걸음 물러서서 전방에 산탄총을 발사하여, 적중한 적에게 200(+스킬 증폭의 7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0.6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기관단총 폼 혹은 로켓 런처 폼에서 사용한 경우, 폼을 해제하며 해당 스킬의 쿨다운을 20% 추가로 감소시킵니다. 이 스킬은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산탄총을 사용하며, 기존에 사용하던 무기가 해제됩니다. |
5 | SP 70 | 12초 | 5.5m | 뒤로 한 걸음 물러서서 전방에 산탄총을 발사하여, 적중한 적에게 240(+스킬 증폭의 7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0.6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기관단총 폼 혹은 로켓 런처 폼에서 사용한 경우, 폼을 해제하며 해당 스킬의 쿨다운을 20% 추가로 감소시킵니다. 이 스킬은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산탄총을 사용하며, 기존에 사용하던 무기가 해제됩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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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SP 40 | 13초 | 돌진: 2.6m 사거리: 4.7m |
기관단총 폼으로 전환: 전방으로 짧게 돌진하고, 5초 동안 40발 탄창의 기관단총 폼으로 전환합니다. 기관단총 폼에서는 이동하면서 대상을 공격할 수 있으며, 공격 명령으로 대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각 공격은 5(+스킬 증폭 25 당 1)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8번째 탄환마다 기본 공격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폼을 유지하는 동안 오브젝트와 상호작용할 수 없으며, 40mm 유탄 스킬이 기관단총 연사 스킬로 변경됩니다. 기관단총 폼이 종료되면 남은 탄환 수에 비례해 최대 20%의 쿨다운이 감소됩니다. 이 스킬은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기관단총을 사용하며, 기존에 사용하던 무기가 해제됩니다. 최초 돌진 후, 가장 가까운 실험체나 전투 상태인 야생 동물에 자동으로 타게팅됩니다. 기관단총 폼은 탄창이 모두 소모되거나, 지속 시간이 종료되거나, 다른 총기를 사용하면 해제됩니다. |
2 | SP 45 | 12.5처 | 돌진: 2.6m 사거리: 4.7m |
기관단총 폼으로 전환: 전방으로 짧게 돌진하고, 5초 동안 40발 탄창의 기관단총 폼으로 전환합니다. 기관단총 폼에서는 이동하면서 대상을 공격할 수 있으며, 공격 명령으로 대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각 공격은 8(+스킬 증폭 25 당 1)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8번째 탄환마다 기본 공격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폼을 유지하는 동안 오브젝트와 상호작용할 수 없으며, 40mm 유탄 스킬이 기관단총 연사 스킬로 변경됩니다. 기관단총 폼이 종료되면 남은 탄환 수에 비례해 최대 20%의 쿨다운이 감소됩니다. 이 스킬은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기관단총을 사용하며, 기존에 사용하던 무기가 해제됩니다. 최초 돌진 후, 가장 가까운 실험체나 전투 상태인 야생 동물에 자동으로 타게팅됩니다. 기관단총 폼은 탄창이 모두 소모되거나, 지속 시간이 종료되거나, 다른 총기를 사용하면 해제됩니다. |
3 | SP 50 | 12초 | 돌진: 2.6m 사거리: 4.7m |
기관단총 폼으로 전환: 전방으로 짧게 돌진하고, 5초 동안 40발 탄창의 기관단총 폼으로 전환합니다. 기관단총 폼에서는 이동하면서 대상을 공격할 수 있으며, 공격 명령으로 대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각 공격은 11(+스킬 증폭 25 당 1)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8번째 탄환마다 기본 공격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폼을 유지하는 동안 오브젝트와 상호작용할 수 없으며, 40mm 유탄 스킬이 기관단총 연사 스킬로 변경됩니다. 기관단총 폼이 종료되면 남은 탄환 수에 비례해 최대 20%의 쿨다운이 감소됩니다. 이 스킬은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기관단총을 사용하며, 기존에 사용하던 무기가 해제됩니다. 최초 돌진 후, 가장 가까운 실험체나 전투 상태인 야생 동물에 자동으로 타게팅됩니다. 기관단총 폼은 탄창이 모두 소모되거나, 지속 시간이 종료되거나, 다른 총기를 사용하면 해제됩니다. |
4 | SP 55 | 11.5초 | 돌진: 2.6m 사거리: 4.7m |
기관단총 폼으로 전환: 전방으로 짧게 돌진하고, 5초 동안 40발 탄창의 기관단총 폼으로 전환합니다. 기관단총 폼에서는 이동하면서 대상을 공격할 수 있으며, 공격 명령으로 대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각 공격은 14(+스킬 증폭 25 당 1)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8번째 탄환마다 기본 공격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폼을 유지하는 동안 오브젝트와 상호작용할 수 없으며, 40mm 유탄 스킬이 기관단총 연사 스킬로 변경됩니다. 기관단총 폼이 종료되면 남은 탄환 수에 비례해 최대 20%의 쿨다운이 감소됩니다. 이 스킬은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기관단총을 사용하며, 기존에 사용하던 무기가 해제됩니다. 최초 돌진 후, 가장 가까운 실험체나 전투 상태인 야생 동물에 자동으로 타게팅됩니다. 기관단총 폼은 탄창이 모두 소모되거나, 지속 시간이 종료되거나, 다른 총기를 사용하면 해제됩니다. |
5 | SP 60 | 11초 | 돌진: 2.6m 사거리: 4.7m |
기관단총 폼으로 전환: 전방으로 짧게 돌진하고, 5초 동안 40발 탄창의 기관단총 폼으로 전환합니다. 기관단총 폼에서는 이동하면서 대상을 공격할 수 있으며, 공격 명령으로 대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각 공격은 17(+스킬 증폭 25 당 1)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8번째 탄환마다 기본 공격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폼을 유지하는 동안 오브젝트와 상호작용할 수 없으며, 40mm 유탄 스킬이 기관단총 연사 스킬로 변경됩니다. 기관단총 폼이 종료되면 남은 탄환 수에 비례해 최대 20%의 쿨다운이 감소됩니다. 이 스킬은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기관단총을 사용하며, 기존에 사용하던 무기가 해제됩니다. 최초 돌진 후, 가장 가까운 실험체나 전투 상태인 야생 동물에 자동으로 타게팅됩니다. 기관단총 폼은 탄창이 모두 소모되거나, 지속 시간이 종료되거나, 다른 총기를 사용하면 해제됩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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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SP 80 | 30초 | 6.5m | 로켓 런처 폼으로 전환: 웨폰 케이스를 휘둘러 적의 이동 속도를 1초 동안 50% 느려지게 하며 30(+스킬 증폭의 3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2초 동안 4발 탄창의 로켓 런처 폼으로 전환합니다. 로켓 런처 폼에서는 사거리와 공격 속도가 고정되고, 이동 속도가 0.4 감소합니다. 또한 기본 공격에 치명타가 적용되지 않으며, 피격된 대상 후방으로 퍼지는 40(+스킬 증폭의 40%)의 스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폼을 유지하는 동안 40mm 유탄 스킬이 엑셀러레이션 로켓 스킬로 변경됩니다. 로켓 런처 폼이 종료되면 남은 탄환 수에 비례해 최대 20%의 쿨다운이 감소됩니다. 로켓런처를 사용하며, 기존에 사용하던 무기가 해제됩니다. 사거리는 6.5, 공격 속도는 1로 고정되고, 이동 속도가 0.5 감소하며, 시야가 2 증가합니다. 로켓런처 폼은 탄창이 모두 소모되거나, 지속 시간이 종료되거나, 다른 총기를 사용하면 해제됩니다. |
2 | SP 80 | 24초 | 6.5m | 로켓 런처 폼으로 전환: 웨폰 케이스를 휘둘러 적의 이동 속도를 1초 동안 50% 느려지게 하며 60(+스킬 증폭의 3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2초 동안 4발 탄창의 로켓 런처 폼으로 전환합니다. 로켓 런처 폼에서는 사거리와 공격 속도가 고정되고, 이동 속도가 0.4 감소합니다. 또한 기본 공격에 치명타가 적용되지 않으며, 피격된 대상 후방으로 퍼지는 80(+스킬 증폭의 40%)의 스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폼을 유지하는 동안 40mm 유탄 스킬이 엑셀러레이션 로켓 스킬로 변경됩니다. 로켓 런처 폼이 종료되면 남은 탄환 수에 비례해 최대 20%의 쿨다운이 감소됩니다. 로켓런처를 사용하며, 기존에 사용하던 무기가 해제됩니다. 사거리는 6.5, 공격 속도는 1로 고정되고, 이동 속도가 0.5 감소하며, 시야가 2 증가합니다. 로켓런처 폼은 탄창이 모두 소모되거나, 지속 시간이 종료되거나, 다른 총기를 사용하면 해제됩니다. |
3 | SP 80 | 18초 | 6.5m | 로켓 런처 폼으로 전환: 웨폰 케이스를 휘둘러 적의 이동 속도를 1초 동안 50% 느려지게 하며 90(+스킬 증폭의 3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2초 동안 4발 탄창의 로켓 런처 폼으로 전환합니다. 로켓 런처 폼에서는 사거리와 공격 속도가 고정되고, 이동 속도가 0.4 감소합니다. 또한 기본 공격에 치명타가 적용되지 않으며, 피격된 대상 후방으로 퍼지는 120(+스킬 증폭의 40%)의 스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폼을 유지하는 동안 40mm 유탄 스킬이 엑셀러레이션 로켓 스킬로 변경됩니다. 로켓 런처 폼이 종료되면 남은 탄환 수에 비례해 최대 20%의 쿨다운이 감소됩니다. 로켓런처를 사용하며, 기존에 사용하던 무기가 해제됩니다. 사거리는 6.5, 공격 속도는 1로 고정되고, 이동 속도가 0.5 감소하며, 시야가 2 증가합니다. 로켓런처 폼은 탄창이 모두 소모되거나, 지속 시간이 종료되거나, 다른 총기를 사용하면 해제됩니다. |
무기 스킬 정보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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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없음 | 17초 | 기본 공격으로 적을 타격할 때마다 총알 1발당 3의 과열 중첩을 획득합니다. (최대 50 중첩) 6초간 기본 공격을 하지 않으면 1초마다 과열 중첩이 10씩 감소됩니다. 과열 스킬 사용 시 탄환을 즉시 장전하고 0.1~5초 동안 과열 효과를 활성화합니다. 과열된 상태에서는 기본 공격 추가 피해가 0~5, 공격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효과 지속 중에는 공격 속도 상한을 무시합니다. 과열 지속 시간 및 기본 공격 추가 피해는 중첩된 과열량에 비례합니다. |
2 | 없음 | 17초 | 기본 공격으로 적을 타격할 때마다 총알 1발당 3의 과열 중첩을 획득합니다. (최대 75 중첩) 6초간 기본 공격을 하지 않으면 1초마다 과열 중첩이 10씩 감소됩니다. 과열 스킬 사용 시 탄환을 즉시 장전하고 0.1~5초 동안 과열 효과를 활성화합니다. 과열된 상태에서는 기본 공격 추가 피해가 0~5, 공격 속도가 35% 증가합니다. 효과 지속 중에는 공격 속도 상한을 무시합니다. 과열 지속 시간 및 기본 공격 추가 피해는 중첩된 과열량에 비례합니다. |
3 | 없음 | 17초 | 기본 공격으로 적을 타격할 때마다 총알 1발당 3의 과열 중첩을 획득합니다. (최대 100 중첩) 6초간 기본 공격을 하지 않으면 1초마다 과열 중첩이 10씩 감소됩니다. 과열 스킬 사용 시 탄환을 즉시 장전하고 0.1~5초 동안 과열 효과를 활성화합니다. 과열된 상태에서는 기본 공격 추가 피해가 0~5, 공격 속도가 50% 증가합니다. 효과 지속 중에는 공격 속도 상한을 무시합니다. 과열 지속 시간 및 기본 공격 추가 피해는 중첩된 과열량에 비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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