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 리턴 인벤

이터널 리턴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현우 (CV : 이재범)

본명 장현우
나이 18세
직업 고등학생
전투타입 근접

사용 무기 및 숙련도 효과

무기 숙련도 효과 레벨 1 레벨 20
글러브 공격 속도 3.9% 78%
기본 공격 증폭 2.5% 50%
톤파 공격 속도 2.6% 52%
스킬 증폭 4.6% 92%

모드 별 보정치

모드무기주는
피해
받는
피해
받는
회복
궁극기
쿨감
코발트글러브92%100%100%25%
코발트톤파91%100%100%25%

스탯

스탯레벨 1레벨 20성장치
공격력301234.9
체력880262892
체력 재생1.83.510.09
스태미나35065416
스태미나 재생2.93.280.02
방어력44992.9
공격속도0.140.140
치명타000
이동속도3.53.50
시야8.58.50

스킨 갤러리

  • 현우

  • 뒷골목 현우

  • 레드데블 현우

  • 사관후보생 현우

  • 사관후보생 현우 이터니티

  • 멧현우

등급 일반
가격 기본 지급
등급 고급
가격 1,075 NP
등급 희귀
가격 1,485 NP
등급 희귀
가격 구매 불가
획득정보 앞서 해보기 시즌 4 보상 (골드 티어)
등급 희귀
가격 구매 불가
획득정보 앞서 해보기 시즌 4 보상 (이터니티 티어)
등급 영웅
가격 -
획득정보 제작소에서 획득

스킬 정보

도그파이트 [패시브]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없음 없음 0m 현우가 적을 공격할 때마다 도그파이트 중첩을 1 얻고, 10 중첩이 되면 도그파이트가 활성화됩니다. 다음 공격은 대상에게 30(+공격력의 35%)(+스킬 증폭의 40%)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히며, 현우는 최대 체력 6%의 체력을 회복하고 허세의 쿨다운이 2초 감소합니다.
2 없음 없음 0m 현우가 적을 공격할 때마다 도그파이트 중첩을 1 얻고, 9 중첩이 되면 도그파이트가 활성화됩니다. 다음 공격은 대상에게 55(+공격력의 35%)(+스킬 증폭의 40%)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히며, 현우는 최대 체력 10%의 체력을 회복하고 허세의 쿨다운이 2초 감소합니다.
3 없음 없음 0m 현우가 적을 공격할 때마다 도그파이트 중첩을 1 얻고, 8 중첩이 되면 도그파이트가 활성화됩니다. 다음 공격은 대상에게 80(+공격력의 35%)(+스킬 증폭의 40%)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히며, 현우는 최대 체력 14%의 체력을 회복하고 허세의 쿨다운이 2초 감소합니다.
발 밟기 [Q]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SP 40 9초 3m 현우가 지정한 위치를 강하게 밟아, 적에게 50(+공격력의 40%)(+스킬 증폭의 8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2초간 이동 속도를 40% 감소시킵니다. 적에게 스킬을 적중하면, 현우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6% 증가합니다.
2 SP 45 8초 3m 현우가 지정한 위치를 강하게 밟아, 적에게 100(+공격력의 40%)(+스킬 증폭의 8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2초간 이동 속도를 40% 감소시킵니다. 적에게 스킬을 적중하면, 현우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7% 증가합니다.
3 SP 50 7초 3m 현우가 지정한 위치를 강하게 밟아, 적에게 150(+공격력의 40%)(+스킬 증폭의 8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2초간 이동 속도를 40% 감소시킵니다. 적에게 스킬을 적중하면, 현우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8% 증가합니다.
4 SP 55 6초 3m 현우가 지정한 위치를 강하게 밟아, 적에게 200(+공격력의 40%)(+스킬 증폭의 8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2초간 이동 속도를 40% 감소시킵니다. 적에게 스킬을 적중하면, 현우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9% 증가합니다.
5 SP 60 5초 3m 현우가 지정한 위치를 강하게 밟아, 적에게 250(+공격력의 40%)(+스킬 증폭의 8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2초간 이동 속도를 40% 감소시킵니다. 적에게 스킬을 적중하면, 현우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허세 [W]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SP 50 18초 0m 현우가 허세를 부려 도그파이트를 활성화하고, 2.5초 동안 방어력이 4(+방어력의 10%) 증가합니다. 지속 시간 동안 적에게 기본 공격을 받을 때마다 도그파이트 중첩을 1 획득합니다.

허세가 발동된 후 1초 동안 현우는 이동 방해 효과를 무시합니다.
2 SP 50 17초 0m 현우가 허세를 부려 도그파이트를 활성화하고, 2.5초 동안 방어력이 13(+방어력의 10%) 증가합니다. 지속 시간 동안 적에게 기본 공격을 받을 때마다 도그파이트 중첩을 1 획득합니다.

허세가 발동된 후 1초 동안 현우는 이동 방해 효과를 무시합니다.
3 SP 50 16초 0m 현우가 허세를 부려 도그파이트를 활성화하고, 2.5초 동안 방어력이 22(+방어력의 10%) 증가합니다. 지속 시간 동안 적에게 기본 공격을 받을 때마다 도그파이트 중첩을 1 획득합니다.

허세가 발동된 후 1초 동안 현우는 이동 방해 효과를 무시합니다.
4 SP 50 15초 0m 현우가 허세를 부려 도그파이트를 활성화하고, 2.5초 동안 방어력이 31(+방어력의 10%) 증가합니다. 지속 시간 동안 적에게 기본 공격을 받을 때마다 도그파이트 중첩을 1 획득합니다.

허세가 발동된 후 1초 동안 현우는 이동 방해 효과를 무시합니다.
5 SP 50 14초 0m 현우가 허세를 부려 도그파이트를 활성화하고, 2.5초 동안 방어력이 40(+방어력의 10%) 증가합니다. 지속 시간 동안 적에게 기본 공격을 받을 때마다 도그파이트 중첩을 1 획득합니다.

허세가 발동된 후 1초 동안 현우는 이동 방해 효과를 무시합니다.
선빵필승 [E]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SP 70 14초 5m 현우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적과 부딪히면 (+추가 공격력의 70%)(+스킬 증폭의 55%)(+대상 현재 체력의 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밀어냅니다.

밀어낸 적이 벽에 부딪히면 60(+추가 공격력의 55%)(+스킬 증폭의 9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2초간 기절시킵니다.
2 SP 75 13초 5m 현우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적과 부딪히면 (+추가 공격력의 70%)(+스킬 증폭의 55%)(+대상 현재 체력의 8%)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밀어냅니다.

밀어낸 적이 벽에 부딪히면 95(+추가 공격력의 55%)(+스킬 증폭의 9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2초간 기절시킵니다.
3 SP 80 12초 5m 현우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적과 부딪히면 (+추가 공격력의 70%)(+스킬 증폭의 55%)(+대상 현재 체력의 11%)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밀어냅니다.

밀어낸 적이 벽에 부딪히면 130(+추가 공격력의 55%)(+스킬 증폭의 9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2초간 기절시킵니다.
4 SP 85 11초 5m 현우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적과 부딪히면 (+추가 공격력의 70%)(+스킬 증폭의 55%)(+대상 현재 체력의 14%)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밀어냅니다.

밀어낸 적이 벽에 부딪히면 165(+추가 공격력의 55%)(+스킬 증폭의 9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2초간 기절시킵니다.
5 SP 90 10초 5m 현우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적과 부딪히면 (+추가 공격력의 70%)(+스킬 증폭의 55%)(+대상 현재 체력의 17%)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밀어냅니다.

밀어낸 적이 벽에 부딪히면 200(+추가 공격력의 55%)(+스킬 증폭의 9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2초간 기절시킵니다.
핵펀치 [R]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SP 150 60초 4.2m 현우가 1.2초 동안 힘을 충전한 후, 강력한 한 방을 날려 100(+공격력의 35%)(+스킬 증폭의 75%) ~ 300(+공격력의 105%)(+스킬 증폭의 22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방어력을 16% 감소시킨 후 짧게 밀쳐냅니다.

최대 충전 시, 적을 범위 밖까지 밀어낸 후 0.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스킬 충전 시간에 따라 최대 0.35초의 후딜레이가 적용됩니다.
스킬을 사용하지 못한 경우, 쿨다운을 50% 돌려받습니다.
2 SP 150 50초 4.2m 현우가 1.2초 동안 힘을 충전한 후, 강력한 한 방을 날려 140(+공격력의 35%)(+스킬 증폭의 75%) ~ 420(+공격력의 105%)(+스킬 증폭의 22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방어력을 23% 감소시킨 후 짧게 밀쳐냅니다.

최대 충전 시, 적을 범위 밖까지 밀어낸 후 0.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스킬 충전 시간에 따라 최대 0.35초의 후딜레이가 적용됩니다.
스킬을 사용하지 못한 경우, 쿨다운을 50% 돌려받습니다.
3 SP 150 40초 4.2m 현우가 1.2초 동안 힘을 충전한 후, 강력한 한 방을 날려 180(+공격력의 35%)(+스킬 증폭의 75%) ~ 540(+공격력의 105%)(+스킬 증폭의 22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방어력을 30% 감소시킨 후 짧게 밀쳐냅니다.

최대 충전 시, 적을 범위 밖까지 밀어낸 후 0.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스킬 충전 시간에 따라 최대 0.35초의 후딜레이가 적용됩니다.
스킬을 사용하지 못한 경우, 쿨다운을 50% 돌려받습니다.

무기 스킬 정보

어퍼컷 [D] (무기 타입 : 글러브)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효과
1 없음 15초 지정한 대상에게 다가가서 (추가 공격력의 110% * 기본 공격 증폭)(+스킬 증폭의 30%)의 기본 공격 피해를 입히고, 최종 피해의 60%에 해당하는 피해와 50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어퍼컷 스킬로 입히는 피해는 치명타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2 없음 10초 지정한 대상에게 다가가서 (추가 공격력의 110% * 기본 공격 증폭)(+스킬 증폭의 30%)의 기본 공격 피해를 입히고, 최종 피해의 80%에 해당하는 피해와 60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어퍼컷 스킬로 입히는 피해는 치명타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3 없음 5초 지정한 대상에게 다가가서 (추가 공격력의 110% * 기본 공격 증폭)(+스킬 증폭의 30%)의 기본 공격 피해를 입히고, 최종 피해의 100%에 해당하는 피해와 70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어퍼컷 스킬로 입히는 피해는 치명타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고속 회전 [D] (무기 타입 : 톤파)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효과
1 없음 30초 스킬을 사용하면 0.75초 동안 모든 방위에서 오는 피해를 막고, 공격한 대상에게 피해의 20%를 고정 피해로 되돌려 줍니다. (공격의 효과는 막지 못합니다.)
2 없음 25초 스킬을 사용하면 0.75초 동안 모든 방위에서 오는 피해를 막고, 공격한 대상에게 피해의 30%를 고정 피해로 되돌려 줍니다. (공격의 효과는 막지 못합니다.)
3 없음 20초 스킬을 사용하면 0.75초 동안 모든 방위에서 오는 피해를 막고, 공격한 대상에게 피해의 40%를 고정 피해로 되돌려 줍니다. (공격의 효과는 막지 못합니다.)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