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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야 (CV : 장예나)

본명 스즈키 아야
나이 26세
직업 경찰
전투타입 원거리

사용 무기 및 숙련도 효과

무기 숙련도 효과 레벨 1 레벨 20
권총 공격 속도 3.5% 70%
기본 공격 증폭 3.4% 68%
스킬 증폭 4.4% 88%
돌격 소총 공격 속도 3% 60%
기본 공격 증폭 2.7% 54%
스킬 증폭 1.8% 36%
저격총 기본 공격 사거리 0.06 1.2
기본 공격 증폭 4.8% 96%
스킬 증폭 4.4% 88%

모드 별 보정치

모드무기주는 피해받는 피해회복궁극기
쿨감
듀오권총100%100%100%0%
듀오돌격 소총98%100%100%0%
듀오저격총93%102%100%0%
스쿼드권총91%99%100%0%
스쿼드돌격 소총94%105%100%0%
스쿼드저격총90%102%100%0%
코발트권총95%97%100%25%
코발트돌격 소총82%102%100%15%
코발트저격총82%97%100%15%

스탯

스탯레벨 1레벨 20성장치
공격력351033.6
체력800216872
체력 재생0.751.890.06
스태미나44091525
스태미나 재생33.760.04
방어력35762.2
공격속도0.110.110
치명타000
이동속도3.53.50
시야880

스킨 갤러리

  • 아야

  • 경찰 아야

  • 불꽃놀이 아야

등급 일반
가격 기본 지급
등급 고급
가격 1,075 NP
등급 영웅
가격 2,150 NP

스킬 정보

아야의 정의 [패시브]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없음 30초 0m 아야가 공격 당하면 보호막이 생성되어 1.5초간 100(+0.3 공격력)의 피해를 막아 줍니다.
적에게 공격을 할 때마다 아야의 정의의 쿨다운이 1초씩 감소 됩니다.
2 없음 30초 0m 아야가 공격 당하면 보호막이 생성되어 1.5초간 140(+0.3 공격력)의 피해를 막아 줍니다.
적에게 공격을 할 때마다 아야의 정의의 쿨다운이 1초씩 감소 됩니다.
3 없음 30초 0m 아야가 공격 당하면 보호막이 생성되어 1.5초간 180(+0.3 공격력)의 피해를 막아 줍니다.
적에게 공격을 할 때마다 아야의 정의의 쿨다운이 1초씩 감소 됩니다.
2연발 [Q]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SP 80 6초 0m 아야가 대상을 향해 2번 빠르게 사격합니다.
2번째 공격은 60(+0.2 공격력)(+0.7 스킬 증폭)의 피해를 입힙니다.
2 SP 80 5.5초 0m 아야가 대상을 향해 2번 빠르게 사격합니다.
2번째 공격은 115(+0.2 공격력)(+0.7 스킬 증폭)의 피해를 입힙니다.
3 SP 80 5초 0m 아야가 대상을 향해 2번 빠르게 사격합니다.
2번째 공격은 170(+0.2 공격력)(+0.7 스킬 증폭)의 피해를 입힙니다.
4 SP 80 4.5초 0m 아야가 대상을 향해 2번 빠르게 사격합니다.
2번째 공격은 225(+0.2 공격력)(+0.7 스킬 증폭)의 피해를 입힙니다.
5 SP 80 4초 0m 아야가 대상을 향해 2번 빠르게 사격합니다.
2번째 공격은 280(+0.2 공격력)(+0.7 스킬 증폭)의 피해를 입힙니다.
고정 사격 [W]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SP 80 17초 8m 아야가 한 방향으로 3초간 총을 발사하여 10발을 난사합니다.
총알은 명중 시 30(+0.2 공격력)(+0.3 스킬 증폭)의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게 피해를 입힐 때 마다 피해가 5%씩 감소합니다.
2 SP 90 15초 8m 아야가 한 방향으로 3초간 총을 발사하여 10발을 난사합니다.
총알은 명중 시 55(+0.25 공격력)(+0.35 스킬 증폭)의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게 피해를 입힐 때 마다 피해가 5%씩 감소합니다.
3 SP 100 13초 8m 아야가 한 방향으로 3초간 총을 발사하여 10발을 난사합니다.
총알은 명중 시 80(+0.3 공격력)(+0.4 스킬 증폭)의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게 피해를 입힐 때 마다 피해가 5%씩 감소합니다.
4 SP 110 11초 8m 아야가 한 방향으로 3초간 총을 발사하여 10발을 난사합니다.
총알은 명중 시 105(+0.35 공격력)(+0.45 스킬 증폭)의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게 피해를 입힐 때 마다 피해가 5%씩 감소합니다.
5 SP 120 9초 8m 아야가 한 방향으로 3초간 총을 발사하여 10발을 난사합니다.
총알은 명중 시 130(+0.4 공격력)(+0.5 스킬 증폭)의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게 피해를 입힐 때 마다 피해가 5%씩 감소합니다.
무빙턴 [E]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SP 85 19초 4m 아야가 지정한 방향으로 재빠르게 뜁니다.
2 SP 90 17초 4m 아야가 지정한 방향으로 재빠르게 뜁니다.
3 SP 95 15초 4m 아야가 지정한 방향으로 재빠르게 뜁니다.
4 SP 100 13초 4m 아야가 지정한 방향으로 재빠르게 뜁니다.
5 SP 105 11초 4m 아야가 지정한 방향으로 재빠르게 뜁니다.
공포탄 [R]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SP 150 80초 4.5m 아야가 하늘을 향해 공포탄을 발사하여 주변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속박 시킵니다. 총을 하늘로 향하고 있는 시간에 따라 200(+0.4 공격력)(+0.6 스킬 증폭) ~ 400(+0.8 공격력)(+1.2 스킬 증폭)의 피해를 입히고 0.5초 ~ 1.5초간 속박시킵니다.
2 SP 150 60초 4.5m 아야가 하늘을 향해 공포탄을 발사하여 주변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속박 시킵니다. 총을 하늘로 향하고 있는 시간에 따라 300(+0.4 공격력)(+0.6 스킬 증폭) ~ 600(+0.8 공격력)(+1.2 스킬 증폭)의 피해를 입히고 0.5초 ~ 1.75초간 속박시킵니다.
3 SP 150 40초 4.5m 아야가 하늘을 향해 공포탄을 발사하여 주변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속박 시킵니다. 총을 하늘로 향하고 있는 시간에 따라 400(+0.4 공격력)(+0.6 스킬 증폭) ~ 800(+0.8 공격력)(+1.2 스킬 증폭)의 피해를 입히고 0.5초 ~ 2초간 속박시킵니다.

무기 스킬 정보

무빙 리로드 [D] (무기 타입 : 권총)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효과
1 없음 40초 스킬을 사용하면 1초 동안 탄환을 장전하며 이동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패시브 스킬과 무기 스킬, 궁극 스킬을 제외한 모든 스킬의 남아있는 쿨다운 시간이 45% 감소합니다.
2 없음 25초 스킬을 사용하면 1초 동안 탄환을 장전하며 이동 속도가 50% 증가합니다.
패시브 스킬과 무기 스킬, 궁극 스킬을 제외한 모든 스킬의 남아있는 쿨다운 시간이 45% 감소합니다.
과열 [D] (무기 타입 : 돌격 소총)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효과
1 없음 17초 기본 공격으로 적을 타격할 때마다 총알 1발당 4의 과열 중첩을 획득합니다. (최대 50 중첩)
6초간 기본 공격을 하지 않으면 1초마다 과열 중첩이 10씩 감소됩니다.

과열 스킬을 사용 시 탄환을 즉시 장전하고 0.1초 ~ 5초 동안 과열 효과를 활성화합니다. 과열된 상태에서는 기본 공격 추가 피해가 0 ~ 5, 공격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효과 지속 중에는 공격 속도 상한을 무시합니다.
과열 지속시간 및 기본 공격 추가 피해는 중첩된 과열량에 비례합니다.
2 없음 17초 기본 공격으로 적을 타격할 때마다 총알 1발당 4의 과열 중첩을 획득합니다. (최대 100 중첩)
6초간 기본 공격을 하지 않으면 1초마다 과열 중첩이 10씩 감소됩니다.

과열 스킬을 사용하면 탄환을 즉시 장전하고 0.1초 ~ 10초 동안 과열 효과를 활성화합니다. 과열된 상태에서는 기본 공격 추가 피해가 0~ 10, 공격 속도가 60% 증가합니다.
효과 지속 중에는 공격 속도 상한을 무시합니다.
과열 지속시간 및 기본 공격 추가 피해는 중첩된 과열량에 비례합니다.
저격 [D] (무기 타입 : 저격총)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효과
1 없음 20초 지정한 방향으로 저격 모드를 활성화합니다.
저격 모드가 되면 시야가 30 증가하고 바라보고 있는 방향으로 시야 각도가 좁아집니다.
시야 내의 지정한 방향으로 스킬을 사용하여 저지 사격과 데드아이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저지 사격
6의 시야를 가지고 있으며 맞은 대상에게 공격력의 200%(+30% 스킬 증폭)의 피해를 입히고 3초간 대상의 시야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피해를 입은 대상은 4초간 고정 효과를 받게 됩니다.

데드아이
1.5의 시야를 가지고 있으며 맞은 대상에게 공격력의 225%(+40% 스킬 증폭)의 피해를 입힙니다. 데드아이는 맞은 대상의 잃은 체력에 비례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저격 상태에서 이동을 하거나 방해효과를 받으면 저격모드가 해제 됩니다.
2 없음 15초 지정한 방향으로 저격 모드를 활성화합니다.
저격 모드가 되면 시야가 30 증가하고 바라보고 있는 방향으로 시야 각도가 좁아집니다.
시야 내의 지정한 방향으로 스킬을 사용하여 저지 사격과 데드아이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저지 사격
6의 시야를 가지고 있으며 맞은 대상에게 공격력의 240%(+35% 스킬 증폭)의 피해를 입히고 3초간 대상의 시야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피해를 입은 대상은 4초간 고정 효과를 받게 됩니다.

데드아이
1.5의 시야를 가지고 있으며 맞은 대상에게 공격력의 350%(+45% 스킬 증폭)의 피해를 입힙니다. 데드아이는 맞은 대상의 잃은 체력에 비례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저격 상태에서 이동을 하거나 방해효과를 받으면 저격모드가 해제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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