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야 (CV : 장예나)
본명 | 스즈키 아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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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 | 26세 | |
직업 | 경찰 | |
전투타입 | 원거리 |
사용 무기 및 숙련도 효과
무기 | 숙련도 효과 | 레벨 1 | 레벨 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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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총 | 공격 속도 | 3.5% | 70% | 스킬 증폭 | 4.6% | 92% |
돌격 소총 | 공격 속도 | 3.9% | 78% | 기본 공격 증폭 | 1.6% | 32% |
저격총 | 공격 속도 | 2% | 40% | 스킬 증폭 | 5% | 100% |
모드 별 보정치
모드 | 무기 | 주는 피해 | 받는 피해 | 받는 회복 | 궁극기 쿨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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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발트 | 권총 | 94% | 97% | 100% | 15% |
코발트 | 돌격 소총 | 87% | 95% | 100% | 10% |
코발트 | 저격총 | 95% | 100% | 100% | 0% |
스탯
스탯 | 레벨 1 | 레벨 20 | 성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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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 43 | 128 | 4.5 |
체력 | 785 | 2229 | 76 |
체력 재생 | 0.75 | 1.89 | 0.06 |
스태미나 | 440 | 915 | 25 |
스태미나 재생 | 3.9 | 4.66 | 0.04 |
방어력 | 39 | 78 | 2.1 |
공격속도 | 0.11 | 0.11 | 0 |
치명타 | 0 | 0 | 0 |
이동속도 | 3.5 | 3.5 | 0 |
시야 | 8.5 | 8.5 | 0 |
스킨 갤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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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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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 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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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꽃놀이 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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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우스키퍼 아야
등급 | 일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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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 기본 지급 |
등급 | 고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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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 1,075 NP |
등급 | 영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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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 2,150 NP |
등급 | 희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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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 ER 패스 |
획득정보 | 2023 시즌 2 ER 패스 보상 |
스킬 정보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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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없음 | 30초 | 0m | 아야가 공격당하면 보호막이 생성되어 1.5초 동안 50(+공격력의 30%)(+스킬 증폭의 25%)의 피해를 막아줍니다. 적에게 공격을 할 때마다 아야의 정의의 쿨다운이 1초씩 감소합니다. |
2 | 없음 | 30초 | 0m | 아야가 공격당하면 보호막이 생성되어 1.5초 동안 75(+공격력의 30%)(+스킬 증폭의 25%)의 피해를 막아줍니다. 적에게 공격을 할 때마다 아야의 정의의 쿨다운이 1초씩 감소합니다. |
3 | 없음 | 30초 | 0m | 아야가 공격당하면 보호막이 생성되어 1.5초 동안 100(+공격력의 30%)(+스킬 증폭의 25%)의 피해를 막아줍니다. 적에게 공격을 할 때마다 아야의 정의의 쿨다운이 1초씩 감소합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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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SP 50 | 10초 | 6.3m | 아야가 대상을 향해 2번 빠르게 사격합니다. 첫 발은 공격력의 100% * (기본 공격 증폭)의 기본 공격 피해를, 두 번째 발은 40(+공격력의 30%)(+스킬 증폭의 70%)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아야의 공격 속도가 3초 동안 20% 증가합니다. 아야의 공격 속도가 1 이상이면, 공격 속도에 비례해서 시전 시간과 투사체 발사 속도가 빨라집니다. |
2 | SP 50 | 9초 | 6.3m | 아야가 대상을 향해 2번 빠르게 사격합니다. 첫 발은 공격력의 100% * (기본 공격 증폭)의 기본 공격 피해를, 두 번째 발은 70(+공격력의 30%)(+스킬 증폭의 70%)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아야의 공격 속도가 3초 동안 25% 증가합니다. 아야의 공격 속도가 1 이상이면, 공격 속도에 비례해서 시전 시간과 투사체 발사 속도가 빨라집니다. |
3 | SP 50 | 8초 | 6.3m | 아야가 대상을 향해 2번 빠르게 사격합니다. 첫 발은 공격력의 100% * (기본 공격 증폭)의 기본 공격 피해를, 두 번째 발은 100(+공격력의 30%)(+스킬 증폭의 70%)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아야의 공격 속도가 3초 동안 30% 증가합니다. 아야의 공격 속도가 1 이상이면, 공격 속도에 비례해서 시전 시간과 투사체 발사 속도가 빨라집니다. |
4 | SP 50 | 7초 | 6.3m | 아야가 대상을 향해 2번 빠르게 사격합니다. 첫 발은 공격력의 100% * (기본 공격 증폭)의 기본 공격 피해를, 두 번째 발은 130(+공격력의 30%)(+스킬 증폭의 70%)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아야의 공격 속도가 3초 동안 35% 증가합니다. 아야의 공격 속도가 1 이상이면, 공격 속도에 비례해서 시전 시간과 투사체 발사 속도가 빨라집니다. |
5 | SP 50 | 6초 | 6.3m | 아야가 대상을 향해 2번 빠르게 사격합니다. 첫 발은 공격력의 100% * (기본 공격 증폭)의 기본 공격 피해를, 두 번째 발은 160(+공격력의 30%)(+스킬 증폭의 70%)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아야의 공격 속도가 3초 동안 40% 증가합니다. 아야의 공격 속도가 1 이상이면, 공격 속도에 비례해서 시전 시간과 투사체 발사 속도가 빨라집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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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SP 80 | 11초 | 8m | 아야가 한 방향으로 2초 동안 총을 발사하여 6발을 연사합니다. 탄환은 적중 시 20(+공격력의 50%)(+스킬 증폭의 3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아야의 추가 공격 속도 30%당 발사 탄환 수가 증가해 최대 8발까지 증가합니다. |
2 | SP 90 | 10초 | 8m | 아야가 한 방향으로 2초 동안 총을 발사하여 6발을 연사합니다. 탄환은 적중 시 35(+공격력의 50%)(+스킬 증폭의 3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아야의 추가 공격 속도 30%당 발사 탄환 수가 증가해 최대 8발까지 증가합니다. |
3 | SP 100 | 9초 | 8m | 아야가 한 방향으로 2초 동안 총을 발사하여 6발을 연사합니다. 탄환은 적중 시 50(+공격력의 50%)(+스킬 증폭의 4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아야의 추가 공격 속도 30%당 발사 탄환 수가 증가해 최대 8발까지 증가합니다. |
4 | SP 110 | 8초 | 8m | 아야가 한 방향으로 2초 동안 총을 발사하여 6발을 연사합니다. 탄환은 적중 시 65(+공격력의 50%)(+스킬 증폭의 4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아야의 추가 공격 속도 30%당 발사 탄환 수가 증가해 최대 8발까지 증가합니다. |
5 | SP 120 | 7초 | 8m | 아야가 한 방향으로 2초 동안 총을 발사하여 6발을 연사합니다. 탄환은 적중 시 80(+공격력의 50%)(+스킬 증폭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아야의 추가 공격 속도 30%당 발사 탄환 수가 증가해 최대 8발까지 증가합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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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SP 85 | 19초 | 4m | 아야가 지정한 방향으로 재빠르게 뜁니다. |
2 | SP 90 | 17초 | 4m | 아야가 지정한 방향으로 재빠르게 뜁니다. |
3 | SP 95 | 15초 | 4m | 아야가 지정한 방향으로 재빠르게 뜁니다. |
4 | SP 100 | 13초 | 4m | 아야가 지정한 방향으로 재빠르게 뜁니다. |
5 | SP 105 | 11초 | 4m | 아야가 지정한 방향으로 재빠르게 뜁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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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SP 150 | 80초 | 4.5m | 아야가 하늘을 향해 공포탄을 발사해 주변 적들에게 120(+공격력의 20%)(+스킬 증폭의 10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공포에 질리게 합니다. |
2 | SP 150 | 60초 | 4.5m | 아야가 하늘을 향해 공포탄을 발사해 주변 적들에게 240(+공격력의 20%)(+스킬 증폭의 10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공포에 질리게 합니다. |
3 | SP 150 | 40초 | 4.5m | 아야가 하늘을 향해 공포탄을 발사해 주변 적들에게 360(+공격력의 20%)(+스킬 증폭의 10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공포에 질리게 합니다. |
무기 스킬 정보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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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없음 | 40초 | 1초 동안 35%(+스킬 증폭의 1%) 빠르게 이동하며 탄환을 장전합니다. 장전이 끝난 후에는 다음 2회의 기본 공격 속도가 70% 증가합니다. |
2 | 없음 | 32초 | 1초 동안 50%(+스킬 증폭의 1%) 빠르게 이동하며 탄환을 장전합니다. 장전이 끝난 후에는 다음 2회의 기본 공격 속도가 70% 증가합니다. |
3 | 없음 | 24초 | 1초 동안 65%(+스킬 증폭의 1%) 빠르게 이동하며 탄환을 장전합니다. 장전이 끝난 후에는 다음 2회의 기본 공격 속도가 70% 증가합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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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없음 | 17초 | 기본 공격으로 적을 타격할 때마다 총알 1발당 3의 과열 중첩을 획득합니다. (최대 50 중첩) 6초간 기본 공격을 하지 않으면 1초마다 과열 중첩이 10씩 감소됩니다. 과열 스킬 사용 시 탄환을 즉시 장전하고 0.1~5초 동안 과열 효과를 활성화합니다. 과열된 상태에서는 기본 공격 추가 피해가 0~5, 공격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효과 지속 중에는 공격 속도 상한을 무시합니다. 과열 지속 시간 및 기본 공격 추가 피해는 중첩된 과열량에 비례합니다. |
2 | 없음 | 17초 | 기본 공격으로 적을 타격할 때마다 총알 1발당 3의 과열 중첩을 획득합니다. (최대 75 중첩) 6초간 기본 공격을 하지 않으면 1초마다 과열 중첩이 10씩 감소됩니다. 과열 스킬 사용 시 탄환을 즉시 장전하고 0.1~5초 동안 과열 효과를 활성화합니다. 과열된 상태에서는 기본 공격 추가 피해가 0~5, 공격 속도가 35% 증가합니다. 효과 지속 중에는 공격 속도 상한을 무시합니다. 과열 지속 시간 및 기본 공격 추가 피해는 중첩된 과열량에 비례합니다. |
3 | 없음 | 17초 | 기본 공격으로 적을 타격할 때마다 총알 1발당 3의 과열 중첩을 획득합니다. (최대 100 중첩) 6초간 기본 공격을 하지 않으면 1초마다 과열 중첩이 10씩 감소됩니다. 과열 스킬 사용 시 탄환을 즉시 장전하고 0.1~5초 동안 과열 효과를 활성화합니다. 과열된 상태에서는 기본 공격 추가 피해가 0~5, 공격 속도가 50% 증가합니다. 효과 지속 중에는 공격 속도 상한을 무시합니다. 과열 지속 시간 및 기본 공격 추가 피해는 중첩된 과열량에 비례합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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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없음 | 40초 | 지정한 방향으로 저격 모드를 활성화합니다. 저격 모드가 되면 시야가 30 증가하고 바라 보고 있는 방향으로 시야 각도가 좁아집니다. 저지 사격: 6의 시야를 가지고 있으며 맞은 대상에게 100(+추가 공격력의 160%)(+스킬 증폭의 3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대상의 시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피해를 입은 대상은 0.5초 동안 이동 속도가 90% 감소합니다. 데드아이: 1.5의 시야를 가지고 있으며 맞은 대상에게 150(+추가 공격력의 180%)(+스킬 증폭의 4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데드아이는 맞은 대상의 잃은 체력에 비례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2 | 없음 | 35초 | 지정한 방향으로 저격 모드를 활성화합니다. 저격 모드가 되면 시야가 30 증가하고 바라 보고 있는 방향으로 시야 각도가 좁아집니다. 저지 사격: 6의 시야를 가지고 있으며 맞은 대상에게 200(+추가 공격력의 160%)(+스킬 증폭의 3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대상의 시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피해를 입은 대상은 0.5초 동안 이동 속도가 90% 감소합니다. 데드아이: 1.5의 시야를 가지고 있으며 맞은 대상에게 300(+추가 공격력의 180%)(+스킬 증폭의 4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데드아이는 맞은 대상의 잃은 체력에 비례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3 | 없음 | 30초 | 지정한 방향으로 저격 모드를 활성화합니다. 저격 모드가 되면 시야가 30 증가하고 바라 보고 있는 방향으로 시야 각도가 좁아집니다. 저지 사격: 6의 시야를 가지고 있으며 맞은 대상에게 300(+추가 공격력의 160%)(+스킬 증폭의 4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대상의 시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피해를 입은 대상은 0.5초 동안 이동 속도가 90% 감소합니다. 데드아이: 1.5의 시야를 가지고 있으며 맞은 대상에게 450(+추가 공격력의 180%)(+스킬 증폭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데드아이는 맞은 대상의 잃은 체력에 비례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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