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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야 (CV : 장예나)

본명 스즈키 아야
나이 26세
직업 경찰
전투타입 원거리

사용 무기 및 숙련도 효과

무기 숙련도 효과 레벨 1 레벨 20
권총 공격 속도 3.5% 70%
스킬 증폭 4.6% 92%
돌격 소총 공격 속도 3.9% 78%
기본 공격 증폭 1.6% 32%
저격총 공격 속도 2% 40%
스킬 증폭 5% 100%

모드 별 보정치

모드무기주는
피해
받는
피해
받는
회복
궁극기
쿨감
코발트권총94%97%100%15%
코발트돌격 소총87%95%100%10%
코발트저격총95%100%100%0%

스탯

스탯레벨 1레벨 20성장치
공격력431284.5
체력785222976
체력 재생0.751.890.06
스태미나44091525
스태미나 재생3.94.660.04
방어력39782.1
공격속도0.110.110
치명타000
이동속도3.53.50
시야8.58.50

스킨 갤러리

  • 아야

  • 경찰 아야

  • 불꽃놀이 아야

  • 하우스키퍼 아야

등급 일반
가격 기본 지급
등급 고급
가격 1,075 NP
등급 영웅
가격 2,150 NP
등급 희귀
가격 ER 패스
획득정보 2023 시즌 2 ER 패스 보상

스킬 정보

아야의 정의 [패시브]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없음 30초 0m 아야가 공격당하면 보호막이 생성되어 1.5초 동안 50(+공격력의 30%)(+스킬 증폭의 25%)의 피해를 막아줍니다.
적에게 공격을 할 때마다 아야의 정의의 쿨다운이 1초씩 감소합니다.
2 없음 30초 0m 아야가 공격당하면 보호막이 생성되어 1.5초 동안 75(+공격력의 30%)(+스킬 증폭의 25%)의 피해를 막아줍니다.
적에게 공격을 할 때마다 아야의 정의의 쿨다운이 1초씩 감소합니다.
3 없음 30초 0m 아야가 공격당하면 보호막이 생성되어 1.5초 동안 100(+공격력의 30%)(+스킬 증폭의 25%)의 피해를 막아줍니다.
적에게 공격을 할 때마다 아야의 정의의 쿨다운이 1초씩 감소합니다.
2연발 [Q]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SP 50 10초 6.3m 아야가 대상을 향해 2번 빠르게 사격합니다. 첫 발은 공격력의 100% * (기본 공격 증폭)의 기본 공격 피해를, 두 번째 발은 40(+공격력의 30%)(+스킬 증폭의 70%)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아야의 공격 속도가 3초 동안 20% 증가합니다.

아야의 공격 속도가 1 이상이면, 공격 속도에 비례해서 시전 시간과 투사체 발사 속도가 빨라집니다.
2 SP 50 9초 6.3m 아야가 대상을 향해 2번 빠르게 사격합니다. 첫 발은 공격력의 100% * (기본 공격 증폭)의 기본 공격 피해를, 두 번째 발은 70(+공격력의 30%)(+스킬 증폭의 70%)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아야의 공격 속도가 3초 동안 25% 증가합니다.

아야의 공격 속도가 1 이상이면, 공격 속도에 비례해서 시전 시간과 투사체 발사 속도가 빨라집니다.
3 SP 50 8초 6.3m 아야가 대상을 향해 2번 빠르게 사격합니다. 첫 발은 공격력의 100% * (기본 공격 증폭)의 기본 공격 피해를, 두 번째 발은 100(+공격력의 30%)(+스킬 증폭의 70%)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아야의 공격 속도가 3초 동안 30% 증가합니다.

아야의 공격 속도가 1 이상이면, 공격 속도에 비례해서 시전 시간과 투사체 발사 속도가 빨라집니다.
4 SP 50 7초 6.3m 아야가 대상을 향해 2번 빠르게 사격합니다. 첫 발은 공격력의 100% * (기본 공격 증폭)의 기본 공격 피해를, 두 번째 발은 130(+공격력의 30%)(+스킬 증폭의 70%)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아야의 공격 속도가 3초 동안 35% 증가합니다.

아야의 공격 속도가 1 이상이면, 공격 속도에 비례해서 시전 시간과 투사체 발사 속도가 빨라집니다.
5 SP 50 6초 6.3m 아야가 대상을 향해 2번 빠르게 사격합니다. 첫 발은 공격력의 100% * (기본 공격 증폭)의 기본 공격 피해를, 두 번째 발은 160(+공격력의 30%)(+스킬 증폭의 70%)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아야의 공격 속도가 3초 동안 40% 증가합니다.

아야의 공격 속도가 1 이상이면, 공격 속도에 비례해서 시전 시간과 투사체 발사 속도가 빨라집니다.
고정 사격 [W]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SP 80 11초 8m 아야가 한 방향으로 2초 동안 총을 발사하여 6발을 연사합니다. 탄환은 적중 시 20(+공격력의 50%)(+스킬 증폭의 3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아야의 추가 공격 속도 30%당 발사 탄환 수가 증가해 최대 8발까지 증가합니다.
2 SP 90 10초 8m 아야가 한 방향으로 2초 동안 총을 발사하여 6발을 연사합니다. 탄환은 적중 시 35(+공격력의 50%)(+스킬 증폭의 3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아야의 추가 공격 속도 30%당 발사 탄환 수가 증가해 최대 8발까지 증가합니다.
3 SP 100 9초 8m 아야가 한 방향으로 2초 동안 총을 발사하여 6발을 연사합니다. 탄환은 적중 시 50(+공격력의 50%)(+스킬 증폭의 4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아야의 추가 공격 속도 30%당 발사 탄환 수가 증가해 최대 8발까지 증가합니다.
4 SP 110 8초 8m 아야가 한 방향으로 2초 동안 총을 발사하여 6발을 연사합니다. 탄환은 적중 시 65(+공격력의 50%)(+스킬 증폭의 4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아야의 추가 공격 속도 30%당 발사 탄환 수가 증가해 최대 8발까지 증가합니다.
5 SP 120 7초 8m 아야가 한 방향으로 2초 동안 총을 발사하여 6발을 연사합니다. 탄환은 적중 시 80(+공격력의 50%)(+스킬 증폭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아야의 추가 공격 속도 30%당 발사 탄환 수가 증가해 최대 8발까지 증가합니다.
무빙턴 [E]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SP 85 19초 4m 아야가 지정한 방향으로 재빠르게 뜁니다.
2 SP 90 17초 4m 아야가 지정한 방향으로 재빠르게 뜁니다.
3 SP 95 15초 4m 아야가 지정한 방향으로 재빠르게 뜁니다.
4 SP 100 13초 4m 아야가 지정한 방향으로 재빠르게 뜁니다.
5 SP 105 11초 4m 아야가 지정한 방향으로 재빠르게 뜁니다.
공포탄 [R]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SP 150 80초 4.5m 아야가 하늘을 향해 공포탄을 발사해 주변 적들에게 120(+공격력의 20%)(+스킬 증폭의 10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공포에 질리게 합니다.
2 SP 150 60초 4.5m 아야가 하늘을 향해 공포탄을 발사해 주변 적들에게 240(+공격력의 20%)(+스킬 증폭의 10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공포에 질리게 합니다.
3 SP 150 40초 4.5m 아야가 하늘을 향해 공포탄을 발사해 주변 적들에게 360(+공격력의 20%)(+스킬 증폭의 10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공포에 질리게 합니다.

무기 스킬 정보

무빙 리로드 [D] (무기 타입 : 권총)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효과
1 없음 40초 1초 동안 35%(+스킬 증폭의 1%) 빠르게 이동하며 탄환을 장전합니다. 장전이 끝난 후에는 다음 2회의 기본 공격 속도가 70% 증가합니다.
2 없음 32초 1초 동안 50%(+스킬 증폭의 1%) 빠르게 이동하며 탄환을 장전합니다. 장전이 끝난 후에는 다음 2회의 기본 공격 속도가 70% 증가합니다.
3 없음 24초 1초 동안 65%(+스킬 증폭의 1%) 빠르게 이동하며 탄환을 장전합니다. 장전이 끝난 후에는 다음 2회의 기본 공격 속도가 70% 증가합니다.
과열 [D] (무기 타입 : 돌격 소총)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효과
1 없음 17초 기본 공격으로 적을 타격할 때마다 총알 1발당 3의 과열 중첩을 획득합니다. (최대 50 중첩)
6초간 기본 공격을 하지 않으면 1초마다 과열 중첩이 10씩 감소됩니다.

과열 스킬 사용 시 탄환을 즉시 장전하고 0.1~5초 동안 과열 효과를 활성화합니다. 과열된 상태에서는 기본 공격 추가 피해가 0~5, 공격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효과 지속 중에는 공격 속도 상한을 무시합니다.

과열 지속 시간 및 기본 공격 추가 피해는 중첩된 과열량에 비례합니다.
2 없음 17초 기본 공격으로 적을 타격할 때마다 총알 1발당 3의 과열 중첩을 획득합니다. (최대 75 중첩)
6초간 기본 공격을 하지 않으면 1초마다 과열 중첩이 10씩 감소됩니다.

과열 스킬 사용 시 탄환을 즉시 장전하고 0.1~5초 동안 과열 효과를 활성화합니다. 과열된 상태에서는 기본 공격 추가 피해가 0~5, 공격 속도가 35% 증가합니다. 효과 지속 중에는 공격 속도 상한을 무시합니다.

과열 지속 시간 및 기본 공격 추가 피해는 중첩된 과열량에 비례합니다.
3 없음 17초 기본 공격으로 적을 타격할 때마다 총알 1발당 3의 과열 중첩을 획득합니다. (최대 100 중첩)
6초간 기본 공격을 하지 않으면 1초마다 과열 중첩이 10씩 감소됩니다.

과열 스킬 사용 시 탄환을 즉시 장전하고 0.1~5초 동안 과열 효과를 활성화합니다. 과열된 상태에서는 기본 공격 추가 피해가 0~5, 공격 속도가 50% 증가합니다. 효과 지속 중에는 공격 속도 상한을 무시합니다.

과열 지속 시간 및 기본 공격 추가 피해는 중첩된 과열량에 비례합니다.
저격 [D] (무기 타입 : 저격총)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효과
1 없음 40초 지정한 방향으로 저격 모드를 활성화합니다. 저격 모드가 되면 시야가 30 증가하고 바라 보고 있는 방향으로 시야 각도가 좁아집니다.

저지 사격: 6의 시야를 가지고 있으며 맞은 대상에게 100(+추가 공격력의 160%)(+스킬 증폭의 3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대상의 시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피해를 입은 대상은 0.5초 동안 이동 속도가 90% 감소합니다.

데드아이: 1.5의 시야를 가지고 있으며 맞은 대상에게 150(+추가 공격력의 180%)(+스킬 증폭의 4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데드아이는 맞은 대상의 잃은 체력에 비례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2 없음 35초 지정한 방향으로 저격 모드를 활성화합니다. 저격 모드가 되면 시야가 30 증가하고 바라 보고 있는 방향으로 시야 각도가 좁아집니다.

저지 사격: 6의 시야를 가지고 있으며 맞은 대상에게 200(+추가 공격력의 160%)(+스킬 증폭의 3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대상의 시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피해를 입은 대상은 0.5초 동안 이동 속도가 90% 감소합니다.

데드아이: 1.5의 시야를 가지고 있으며 맞은 대상에게 300(+추가 공격력의 180%)(+스킬 증폭의 4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데드아이는 맞은 대상의 잃은 체력에 비례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3 없음 30초 지정한 방향으로 저격 모드를 활성화합니다. 저격 모드가 되면 시야가 30 증가하고 바라 보고 있는 방향으로 시야 각도가 좁아집니다.

저지 사격: 6의 시야를 가지고 있으며 맞은 대상에게 300(+추가 공격력의 160%)(+스킬 증폭의 4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대상의 시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피해를 입은 대상은 0.5초 동안 이동 속도가 90% 감소합니다.

데드아이: 1.5의 시야를 가지고 있으며 맞은 대상에게 450(+추가 공격력의 180%)(+스킬 증폭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데드아이는 맞은 대상의 잃은 체력에 비례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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