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야 (CV : 장예나)
![]() | 본명 | 스즈키 아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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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 | 26세 | |
직업 | 경찰 | |
전투타입 | 원거리 |
사용 무기 및 숙련도 효과
무기 | 숙련도 효과 | 레벨 1 | 레벨 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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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총 | 공격 속도 | 3.5% | 70% | 기본 공격 증폭 | 3.4% | 68% | 스킬 증폭 | 4.4% | 88% |
돌격 소총 | 공격 속도 | 3% | 60% | 기본 공격 증폭 | 2.7% | 54% | 스킬 증폭 | 1.8% | 36% |
저격총 | 기본 공격 사거리 | 0.06 | 1.2 | 기본 공격 증폭 | 4.8% | 96% | 스킬 증폭 | 4.4% | 88% |
모드 별 보정치
모드 | 무기 | 주는 피해 | 받는 피해 | 회복 | 궁극기 쿨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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듀오 | 권총 | 100% | 100% | 100% | 0% |
듀오 | 돌격 소총 | 98% | 100% | 100% | 0% |
듀오 | 저격총 | 93% | 102% | 100% | 0% |
스쿼드 | 권총 | 91% | 99% | 100% | 0% |
스쿼드 | 돌격 소총 | 94% | 105% | 100% | 0% |
스쿼드 | 저격총 | 90% | 102% | 100% | 0% |
코발트 | 권총 | 95% | 97% | 100% | 25% |
코발트 | 돌격 소총 | 82% | 102% | 100% | 15% |
코발트 | 저격총 | 82% | 97% | 100% | 15% |
스탯
스탯 | 레벨 1 | 레벨 20 | 성장치 |
---|---|---|---|
공격력 | 35 | 103 | 3.6 |
체력 | 800 | 2168 | 72 |
체력 재생 | 0.75 | 1.89 | 0.06 |
스태미나 | 440 | 915 | 25 |
스태미나 재생 | 3 | 3.76 | 0.04 |
방어력 | 35 | 76 | 2.2 |
공격속도 | 0.11 | 0.11 | 0 |
치명타 | 0 | 0 | 0 |
이동속도 | 3.5 | 3.5 | 0 |
시야 | 8 | 8 | 0 |
스킨 갤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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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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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 아야
-
불꽃놀이 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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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 | 일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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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 기본 지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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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 | 고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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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 1,075 N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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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 | 영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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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 2,150 NP |
스킬 정보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
1 | 없음 | 30초 | 0m | 아야가 공격 당하면 보호막이 생성되어 1.5초간 100(+0.3 공격력)의 피해를 막아 줍니다. 적에게 공격을 할 때마다 아야의 정의의 쿨다운이 1초씩 감소 됩니다. |
2 | 없음 | 30초 | 0m | 아야가 공격 당하면 보호막이 생성되어 1.5초간 140(+0.3 공격력)의 피해를 막아 줍니다. 적에게 공격을 할 때마다 아야의 정의의 쿨다운이 1초씩 감소 됩니다. |
3 | 없음 | 30초 | 0m | 아야가 공격 당하면 보호막이 생성되어 1.5초간 180(+0.3 공격력)의 피해를 막아 줍니다. 적에게 공격을 할 때마다 아야의 정의의 쿨다운이 1초씩 감소 됩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
1 | SP 80 | 6초 | 0m | 아야가 대상을 향해 2번 빠르게 사격합니다. 2번째 공격은 60(+0.2 공격력)(+0.7 스킬 증폭)의 피해를 입힙니다. |
2 | SP 80 | 5.5초 | 0m | 아야가 대상을 향해 2번 빠르게 사격합니다. 2번째 공격은 115(+0.2 공격력)(+0.7 스킬 증폭)의 피해를 입힙니다. |
3 | SP 80 | 5초 | 0m | 아야가 대상을 향해 2번 빠르게 사격합니다. 2번째 공격은 170(+0.2 공격력)(+0.7 스킬 증폭)의 피해를 입힙니다. |
4 | SP 80 | 4.5초 | 0m | 아야가 대상을 향해 2번 빠르게 사격합니다. 2번째 공격은 225(+0.2 공격력)(+0.7 스킬 증폭)의 피해를 입힙니다. |
5 | SP 80 | 4초 | 0m | 아야가 대상을 향해 2번 빠르게 사격합니다. 2번째 공격은 280(+0.2 공격력)(+0.7 스킬 증폭)의 피해를 입힙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
1 | SP 80 | 17초 | 8m | 아야가 한 방향으로 3초간 총을 발사하여 10발을 난사합니다. 총알은 명중 시 30(+0.2 공격력)(+0.3 스킬 증폭)의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게 피해를 입힐 때 마다 피해가 5%씩 감소합니다. |
2 | SP 90 | 15초 | 8m | 아야가 한 방향으로 3초간 총을 발사하여 10발을 난사합니다. 총알은 명중 시 55(+0.25 공격력)(+0.35 스킬 증폭)의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게 피해를 입힐 때 마다 피해가 5%씩 감소합니다. |
3 | SP 100 | 13초 | 8m | 아야가 한 방향으로 3초간 총을 발사하여 10발을 난사합니다. 총알은 명중 시 80(+0.3 공격력)(+0.4 스킬 증폭)의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게 피해를 입힐 때 마다 피해가 5%씩 감소합니다. |
4 | SP 110 | 11초 | 8m | 아야가 한 방향으로 3초간 총을 발사하여 10발을 난사합니다. 총알은 명중 시 105(+0.35 공격력)(+0.45 스킬 증폭)의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게 피해를 입힐 때 마다 피해가 5%씩 감소합니다. |
5 | SP 120 | 9초 | 8m | 아야가 한 방향으로 3초간 총을 발사하여 10발을 난사합니다. 총알은 명중 시 130(+0.4 공격력)(+0.5 스킬 증폭)의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게 피해를 입힐 때 마다 피해가 5%씩 감소합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
1 | SP 85 | 19초 | 4m | 아야가 지정한 방향으로 재빠르게 뜁니다. |
2 | SP 90 | 17초 | 4m | 아야가 지정한 방향으로 재빠르게 뜁니다. |
3 | SP 95 | 15초 | 4m | 아야가 지정한 방향으로 재빠르게 뜁니다. |
4 | SP 100 | 13초 | 4m | 아야가 지정한 방향으로 재빠르게 뜁니다. |
5 | SP 105 | 11초 | 4m | 아야가 지정한 방향으로 재빠르게 뜁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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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SP 150 | 80초 | 4.5m | 아야가 하늘을 향해 공포탄을 발사하여 주변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속박 시킵니다. 총을 하늘로 향하고 있는 시간에 따라 200(+0.4 공격력)(+0.6 스킬 증폭) ~ 400(+0.8 공격력)(+1.2 스킬 증폭)의 피해를 입히고 0.5초 ~ 1.5초간 속박시킵니다. |
2 | SP 150 | 60초 | 4.5m | 아야가 하늘을 향해 공포탄을 발사하여 주변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속박 시킵니다. 총을 하늘로 향하고 있는 시간에 따라 300(+0.4 공격력)(+0.6 스킬 증폭) ~ 600(+0.8 공격력)(+1.2 스킬 증폭)의 피해를 입히고 0.5초 ~ 1.75초간 속박시킵니다. |
3 | SP 150 | 40초 | 4.5m | 아야가 하늘을 향해 공포탄을 발사하여 주변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속박 시킵니다. 총을 하늘로 향하고 있는 시간에 따라 400(+0.4 공격력)(+0.6 스킬 증폭) ~ 800(+0.8 공격력)(+1.2 스킬 증폭)의 피해를 입히고 0.5초 ~ 2초간 속박시킵니다. |
무기 스킬 정보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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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없음 | 40초 | 스킬을 사용하면 1초 동안 탄환을 장전하며 이동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패시브 스킬과 무기 스킬, 궁극 스킬을 제외한 모든 스킬의 남아있는 쿨다운 시간이 45% 감소합니다. |
2 | 없음 | 25초 | 스킬을 사용하면 1초 동안 탄환을 장전하며 이동 속도가 50% 증가합니다. 패시브 스킬과 무기 스킬, 궁극 스킬을 제외한 모든 스킬의 남아있는 쿨다운 시간이 45% 감소합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효과 |
---|---|---|---|
1 | 없음 | 17초 | 기본 공격으로 적을 타격할 때마다 총알 1발당 4의 과열 중첩을 획득합니다. (최대 50 중첩) 6초간 기본 공격을 하지 않으면 1초마다 과열 중첩이 10씩 감소됩니다. 과열 스킬을 사용 시 탄환을 즉시 장전하고 0.1초 ~ 5초 동안 과열 효과를 활성화합니다. 과열된 상태에서는 기본 공격 추가 피해가 0 ~ 5, 공격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효과 지속 중에는 공격 속도 상한을 무시합니다. 과열 지속시간 및 기본 공격 추가 피해는 중첩된 과열량에 비례합니다. |
2 | 없음 | 17초 | 기본 공격으로 적을 타격할 때마다 총알 1발당 4의 과열 중첩을 획득합니다. (최대 100 중첩) 6초간 기본 공격을 하지 않으면 1초마다 과열 중첩이 10씩 감소됩니다. 과열 스킬을 사용하면 탄환을 즉시 장전하고 0.1초 ~ 10초 동안 과열 효과를 활성화합니다. 과열된 상태에서는 기본 공격 추가 피해가 0~ 10, 공격 속도가 60% 증가합니다. 효과 지속 중에는 공격 속도 상한을 무시합니다. 과열 지속시간 및 기본 공격 추가 피해는 중첩된 과열량에 비례합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효과 |
---|---|---|---|
1 | 없음 | 20초 | 지정한 방향으로 저격 모드를 활성화합니다. 저격 모드가 되면 시야가 30 증가하고 바라보고 있는 방향으로 시야 각도가 좁아집니다. 시야 내의 지정한 방향으로 스킬을 사용하여 저지 사격과 데드아이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저지 사격 6의 시야를 가지고 있으며 맞은 대상에게 공격력의 200%(+30% 스킬 증폭)의 피해를 입히고 3초간 대상의 시야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피해를 입은 대상은 4초간 고정 효과를 받게 됩니다. 데드아이 1.5의 시야를 가지고 있으며 맞은 대상에게 공격력의 225%(+40% 스킬 증폭)의 피해를 입힙니다. 데드아이는 맞은 대상의 잃은 체력에 비례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저격 상태에서 이동을 하거나 방해효과를 받으면 저격모드가 해제 됩니다. |
2 | 없음 | 15초 | 지정한 방향으로 저격 모드를 활성화합니다. 저격 모드가 되면 시야가 30 증가하고 바라보고 있는 방향으로 시야 각도가 좁아집니다. 시야 내의 지정한 방향으로 스킬을 사용하여 저지 사격과 데드아이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저지 사격 6의 시야를 가지고 있으며 맞은 대상에게 공격력의 240%(+35% 스킬 증폭)의 피해를 입히고 3초간 대상의 시야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피해를 입은 대상은 4초간 고정 효과를 받게 됩니다. 데드아이 1.5의 시야를 가지고 있으며 맞은 대상에게 공격력의 350%(+45% 스킬 증폭)의 피해를 입힙니다. 데드아이는 맞은 대상의 잃은 체력에 비례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저격 상태에서 이동을 하거나 방해효과를 받으면 저격모드가 해제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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