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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니스 (CV : 채정우)

본명 버니스 볼튼
나이 42세
직업 사냥꾼
전투타입 원거리

사용 무기 및 숙련도 효과

무기 숙련도 효과 레벨 1 레벨 20
저격총 공격 속도 2.2% 44%
기본 공격 증폭 2% 40%

모드 별 보정치

모드무기주는
피해
받는
피해
받는
회복
궁극기
쿨감
코발트저격총96%97%100%15%

스탯

스탯레벨 1레벨 20성장치
공격력331204.6
체력820253090
체력 재생0.752.460.09
스태미나41069515
스태미나 재생3.13.670.03
방어력431053.3
공격속도0.20.20
치명타000
이동속도3.553.550
시야8.58.50

스킨 갤러리

  • 버니스

  • 아포칼립스 버니스

  • 악마 사냥꾼 버니스

  • 하우스키퍼 버니스

등급 일반
가격 기본 지급
등급 고급
가격 1,075 NP
등급 희귀
가격 1,485 NP
등급 희귀
가격 ER 패스
획득정보 2023 시즌 2 ER 패스 보상

스킬 정보

산탄 [패시브]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없음 없음 0m 버니스는 기본 공격을 할 때 2개의 탄환을 발사하며, 기본 공격 사거리가 변동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고 고정됩니다.
탄환은 적 대상에게 적중한 수에 비례하여 공격력의 100% * (기본 공격 증폭) ~ 공격력의 110% * (기본 공격 증폭)의 기본 공격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탄환을 추가로 발사해 적중한 수에 비례하여 공격력의 65% * (기본 공격 증폭) ~ 공격력의 71% * (기본 공격 증폭)의 기본 공격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레벨에 따라 재장전 시간이 빨라집니다.
재장전 시간: 1.8초

치명타 발생 시, 추가로 발사되는 탄환의 피해량은 치명타 피해량(%)의 수치 만큼 증가합니다.
2 없음 없음 0m 버니스는 기본 공격을 할 때 3개의 탄환을 발사하며, 기본 공격 사거리가 변동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고 고정됩니다.
탄환은 적 대상에게 적중한 수에 비례하여 공격력의 100% * (기본 공격 증폭) ~ 공격력의 120% * (기본 공격 증폭)의 기본 공격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탄환을 추가로 발사해 적중한 수에 비례하여 공격력의 65% * (기본 공격 증폭) ~ 공격력의 78% * (기본 공격 증폭)의 기본 공격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레벨에 따라 재장전 시간이 빨라집니다.
재장전 시간: 1.4초

치명타 발생 시, 추가로 발사되는 탄환의 피해량은 치명타 피해량(%)의 수치 만큼 증가합니다.
3 없음 없음 0m 버니스는 기본 공격을 할 때 4개의 탄환을 발사하며, 기본 공격 사거리가 변동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고 고정됩니다.
탄환은 적 대상에게 적중한 수에 비례하여 공격력의 100% * (기본 공격 증폭) ~ 공격력의 130% * (기본 공격 증폭)의 기본 공격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탄환을 추가로 발사해 적중한 수에 비례하여 공격력의 65% * (기본 공격 증폭) ~ 공격력의 84% * (기본 공격 증폭)의 기본 공격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레벨에 따라 재장전 시간이 빨라집니다.
재장전 시간: 1초

치명타 발생 시, 추가로 발사되는 탄환의 피해량은 치명타 피해량(%)의 수치 만큼 증가합니다.
레그샷 [Q]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SP 60 7초 11m 버니스가 관통형 탄을 발사하여 70(+공격력의 9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10% 감소시킵니다.
속박이 걸린 적 대상에게는 100(+공격력의 9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30% 감소시킵니다.
2 SP 70 65.초 11m 버니스가 관통형 탄을 발사하여 110(+공격력의 9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15% 감소시킵니다.
속박이 걸린 적 대상에게는 145(+공격력의 9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35% 감소시킵니다.
3 SP 80 6초 11m 버니스가 관통형 탄을 발사하여 150(+공격력의 9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20% 감소시킵니다.
속박이 걸린 적 대상에게는 190(+공격력의 9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40% 감소시킵니다.
4 SP 90 5.5초 11m 버니스가 관통형 탄을 발사하여 190(+공격력의 9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25% 감소시킵니다.
속박이 걸린 적 대상에게는 235(+공격력의 9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45% 감소시킵니다.
5 SP 100 5초 11m 버니스가 관통형 탄을 발사하여 230(+공격력의 9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30% 감소시킵니다.
속박이 걸린 적 대상에게는 280(+공격력의 9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사냥 덫 [W]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SP 30 18초 8m 버니스가 20초 동안 유지되는 사냥 덫을 설치하여, 밟은 적 대상에게 3초 동안 30(+공격력의 45%)의 지속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속박시킵니다.
사냥 덫은 최대 3개까지 보유할 수 있으며, 한 번에 1개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2 SP 35 16.5초 8m 버니스가 25초 동안 유지되는 사냥 덫을 설치하여, 밟은 적 대상에게 3초 동안 60(+공격력의 45%)의 지속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속박시킵니다.
사냥 덫은 최대 3개까지 보유할 수 있으며, 한 번에 2개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3 SP 40 15초 8m 버니스가 30초 동안 유지되는 사냥 덫을 설치하여, 밟은 적 대상에게 3초 동안 90(+공격력의 45%)의 지속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속박시킵니다.
사냥 덫은 최대 4개까지 보유할 수 있으며, 한 번에 2개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4 SP 45 13.5초 8m 버니스가 35초 동안 유지되는 사냥 덫을 설치하여, 밟은 적 대상에게 3초 동안 120(+공격력의 45%)의 지속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속박시킵니다.
사냥 덫은 최대 4개까지 보유할 수 있으며, 한 번에 3개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5 SP 50 12초 8m 버니스가 40초 동안 유지되는 사냥 덫을 설치하여, 밟은 적 대상에게 3초 동안 150(+공격력의 45%)의 지속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속박시킵니다.
사냥 덫은 최대 5개까지 보유할 수 있으며, 한 번에 3개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매의 눈 [E]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SP 60 14초 8m 지속 효과: 버니스는 사냥 덫에 걸린 적에게 6초 동안 지속되는 사냥 표식을 부여하여 대상자의 시야를 제공받으며, 대상자쪽으로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8% 증가합니다.
사냥 표식 대상자에게 기본 공격을 적중시키면 레그샷의 쿨다운이 0.5초, 올가미 탄의 쿨다운이 1초 감소됩니다.

사용 효과: 버니스의 매가 상공을 맴돌며 8초 동안 버니스의 시야를 2 증가시키고, 6초마다 근처의 적에게 6초 동안 지속되는 사냥 표식을 부여합니다.
2 SP 75 12초 8m 지속 효과: 버니스는 사냥 덫에 걸린 적에게 6초 동안 지속되는 사냥 표식을 부여하여 대상자의 시야를 제공받으며, 대상자쪽으로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사냥 표식 대상자에게 기본 공격을 적중시키면 레그샷의 쿨다운이 0.5초, 올가미 탄의 쿨다운이 1초 감소됩니다.

사용 효과: 버니스의 매가 상공을 맴돌며 8초 동안 버니스의 시야를 2.5 증가시키고, 6초마다 근처의 적에게 6초 동안 지속되는 사냥 표식을 부여합니다.
3 SP 90 10초 8m 지속 효과: 버니스는 사냥 덫에 걸린 적에게 6초 동안 지속되는 사냥 표식을 부여하여 대상자의 시야를 제공받으며, 대상자쪽으로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12% 증가합니다.
사냥 표식 대상자에게 기본 공격을 적중시키면 레그샷의 쿨다운이 0.5초, 올가미 탄의 쿨다운이 1초 감소됩니다.

사용 효과: 버니스의 매가 상공을 맴돌며 8초 동안 버니스의 시야를 3 증가시키고, 6초마다 근처의 적에게 6초 동안 지속되는 사냥 표식을 부여합니다.
4 SP 105 8초 8m 지속 효과: 버니스는 사냥 덫에 걸린 적에게 6초 동안 지속되는 사냥 표식을 부여하여 대상자의 시야를 제공받으며, 대상자쪽으로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14% 증가합니다.
사냥 표식 대상자에게 기본 공격을 적중시키면 레그샷의 쿨다운이 0.5초, 올가미 탄의 쿨다운이 1초 감소됩니다.

사용 효과: 버니스의 매가 상공을 맴돌며 8초 동안 버니스의 시야를 3.5 증가시키고, 6초마다 근처의 적에게 6초 동안 지속되는 사냥 표식을 부여합니다.
5 SP 120 6초 8m 지속 효과: 버니스는 사냥 덫에 걸린 적에게 6초 동안 지속되는 사냥 표식을 부여하여 대상자의 시야를 제공받으며, 대상자쪽으로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16% 증가합니다.
사냥 표식 대상자에게 기본 공격을 적중시키면 레그샷의 쿨다운이 0.5초, 올가미 탄의 쿨다운이 1초 감소됩니다.

사용 효과: 버니스의 매가 상공을 맴돌며 8초 동안 버니스의 시야를 4 증가시키고, 6초마다 근처의 적에게 6초 동안 지속되는 사냥 표식을 부여합니다.
올가미 탄 [R]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SP 120 85초 12m 버니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올가미 탄을 발사하여 적중한 대상에게 150(+공격력의 7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25초 동안 속박합니다.
올가미탄은 속박이 끝나면 폭발하여 속박 대상에게 80(+공격력의 3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2.5m 범위 내의 가장 가까운 적 대상에게 전이되어 동일한 효과를 발동합니다. 올가미 탄은 최대 3번 전이될 수 있습니다.
2 SP 150 70초 12m 버니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올가미 탄을 발사하여 적중한 대상에게 200(+공격력의 7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25초 동안 속박합니다.
올가미탄은 속박이 끝나면 폭발하여 속박 대상에게 120(+공격력의 3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2.5m 범위 내의 가장 가까운 적 대상에게 전이되어 동일한 효과를 발동합니다. 올가미 탄은 최대 3번 전이될 수 있습니다.
3 SP 180 55초 12m 버니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올가미 탄을 발사하여 적중한 대상에게 250(+공격력의 7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25초 동안 속박합니다.
올가미탄은 속박이 끝나면 폭발하여 속박 대상에게 160(+공격력의 3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2.5m 범위 내의 가장 가까운 적 대상에게 전이되어 동일한 효과를 발동합니다. 올가미 탄은 최대 3번 전이될 수 있습니다.

무기 스킬 정보

저격 [D] (무기 타입 : 저격총)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효과
1 없음 40초 지정한 방향으로 저격 모드를 활성화합니다. 저격 모드가 되면 시야가 30 증가하고 바라 보고 있는 방향으로 시야 각도가 좁아집니다.

저지 사격: 6의 시야를 가지고 있으며 맞은 대상에게 100(+추가 공격력의 160%)(+스킬 증폭의 3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대상의 시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피해를 입은 대상은 0.5초 동안 이동 속도가 90% 감소합니다.

데드아이: 1.5의 시야를 가지고 있으며 맞은 대상에게 150(+추가 공격력의 180%)(+스킬 증폭의 4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데드아이는 맞은 대상의 잃은 체력에 비례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2 없음 35초 지정한 방향으로 저격 모드를 활성화합니다. 저격 모드가 되면 시야가 30 증가하고 바라 보고 있는 방향으로 시야 각도가 좁아집니다.

저지 사격: 6의 시야를 가지고 있으며 맞은 대상에게 200(+추가 공격력의 160%)(+스킬 증폭의 3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대상의 시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피해를 입은 대상은 0.5초 동안 이동 속도가 90% 감소합니다.

데드아이: 1.5의 시야를 가지고 있으며 맞은 대상에게 300(+추가 공격력의 180%)(+스킬 증폭의 4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데드아이는 맞은 대상의 잃은 체력에 비례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3 없음 30초 지정한 방향으로 저격 모드를 활성화합니다. 저격 모드가 되면 시야가 30 증가하고 바라 보고 있는 방향으로 시야 각도가 좁아집니다.

저지 사격: 6의 시야를 가지고 있으며 맞은 대상에게 300(+추가 공격력의 160%)(+스킬 증폭의 4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대상의 시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피해를 입은 대상은 0.5초 동안 이동 속도가 90% 감소합니다.

데드아이: 1.5의 시야를 가지고 있으며 맞은 대상에게 450(+추가 공격력의 180%)(+스킬 증폭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데드아이는 맞은 대상의 잃은 체력에 비례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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