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앙카 (CV : 김가령)
본명 | 아피차야 차이파따마 | |
---|---|---|
나이 | 불명 | |
직업 | 고등학생 | |
전투타입 | 원거리 |
사용 무기 및 숙련도 효과
무기 | 숙련도 효과 | 레벨 1 | 레벨 20 |
---|---|---|---|
아르카나 | 공격 속도 | 2.5% | 50% | 스킬 증폭 | 4.4% | 88% |
모드 별 보정치
모드 | 무기 | 주는 피해 | 받는 피해 | 받는 회복 | 궁극기 쿨감 |
---|---|---|---|---|---|
코발트 | 아르카나 | 100% | 95% | 100% | 15% |
스탯
스탯 | 레벨 1 | 레벨 20 | 성장치 |
---|---|---|---|
공격력 | 31 | 114 | 4.4 |
체력 | 750 | 2365 | 85 |
체력 재생 | 0.3 | 0.87 | 0.03 |
스태미나 | 380 | 646 | 14 |
스태미나 재생 | 2.1 | 2.29 | 0.01 |
방어력 | 41 | 94 | 2.8 |
공격속도 | 0.1 | 0.1 | 0 |
치명타 | 0 | 0 | 0 |
이동속도 | 3.4 | 3.4 | 0 |
시야 | 8.5 | 8.5 | 0 |
스킨 갤러리
-
비앙카
-
파자마 비앙카
-
전학생 비앙카
-
사관후보생 비앙카
등급 | 일반 |
---|---|
가격 | 기본 지급 |
등급 | 고급 |
---|---|
가격 | 1,075 NP |
등급 | 영웅 |
---|---|
가격 | - |
획득정보 | 제작소에서 획득 |
등급 | 희귀 |
---|---|
가격 | 구매 불가 |
획득정보 | 2023 시즌 1 보상 (골드 티어) |
스킬 정보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
1 | 없음 | 혈류 감속: 9초 | 0m | 혈류 감속: 비앙카는 9초마다 기본 공격으로 30(+스킬 증폭의 35%)(+대상 최대 체력의 3%)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비앙카에게 스킬 피해를 입은 대상은 2초 동안 5%만큼 이동 속도가 감소합니다. 휴대용 혈액팩: 비앙카는 입히는 스킬 피해의 12%, 체력 소모량과 받는 피해의 20%만큼의 혈액을 축적합니다. 혈액은 자신의 최대 체력의 35%까지 축적할 수 있습니다. 비앙카가 비전투 상태가 되면 매 초마다 최대 혈액의 10%를 소모하여 소모량의 5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
2 | 없음 | 혈류 감속: 7초 | 0m | 혈류 감속: 비앙카는 7초마다 기본 공격으로 65(+스킬 증폭의 35%)(+대상 최대 체력의 3%)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비앙카에게 스킬 피해를 입은 대상은 2초 동안 10%만큼 이동 속도가 감소합니다. 휴대용 혈액팩: 비앙카는 입히는 스킬 피해의 12%, 체력 소모량과 받는 피해의 20%만큼의 혈액을 축적합니다. 혈액은 자신의 최대 체력의 35%까지 축적할 수 있습니다. 비앙카가 비전투 상태가 되면 매 초마다 최대 혈액의 10%를 소모하여 소모량의 5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
3 | 없음 | 혈류 감속: 5초 | 0m | 혈류 감속: 비앙카는 5초마다 기본 공격으로 100(+스킬 증폭의 35%)(+대상 최대 체력의 3%)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비앙카에게 스킬 피해를 입은 대상은 2초 동안 15%만큼 이동 속도가 감소합니다. 휴대용 혈액팩: 비앙카는 입히는 스킬 피해의 12%, 체력 소모량과 받는 피해의 20%만큼의 혈액을 축적합니다. 혈액은 자신의 최대 체력의 35%까지 축적할 수 있습니다. 비앙카가 비전투 상태가 되면 매 초마다 최대 혈액의 10%를 소모하여 소모량의 5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
1 | HP 5% | 10초 | 1~8m | 비앙카가 지정한 지점에 피의 창을 던져 충돌한 대상에게 40(+스킬 증폭의 4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피의 창은 도착 위치에서 원형으로 퍼져 충돌하는 적 하나에게 10(+스킬 증폭의 40%)(+대상 최대 체력의 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사라집니다. 혈류 감속의 대상이 선혈의 투창에 의해 피해를 입으면 1초 동안 속박됩니다. |
2 | HP 5% | 9초 | 1~8m | 비앙카가 지정한 지점에 피의 창을 던져 충돌한 대상에게 80(+스킬 증폭의 4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피의 창은 도착 위치에서 원형으로 퍼져 충돌하는 적 하나에게 40(+스킬 증폭의 40%)(+대상 최대 체력의 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사라집니다. 혈류 감속의 대상이 선혈의 투창에 의해 피해를 입으면 1초 동안 속박됩니다. |
3 | HP 5% | 8초 | 1~8m | 비앙카가 지정한 지점에 피의 창을 던져 충돌한 대상에게 120(+스킬 증폭의 4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피의 창은 도착 위치에서 원형으로 퍼져 충돌하는 적 하나에게 70(+스킬 증폭의 40%)(+대상 최대 체력의 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사라집니다. 혈류 감속의 대상이 선혈의 투창에 의해 피해를 입으면 1초 동안 속박됩니다. |
4 | HP 5% | 7초 | 1~8m | 비앙카가 지정한 지점에 피의 창을 던져 충돌한 대상에게 160(+스킬 증폭의 4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피의 창은 도착 위치에서 원형으로 퍼져 충돌하는 적 하나에게 100(+스킬 증폭의 40%)(+대상 최대 체력의 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사라집니다. 혈류 감속의 대상이 선혈의 투창에 의해 피해를 입으면 1초 동안 속박됩니다. |
5 | HP 5% | 6초 | 1~8m | 비앙카가 지정한 지점에 피의 창을 던져 충돌한 대상에게 200(+스킬 증폭의 4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피의 창은 도착 위치에서 원형으로 퍼져 충돌하는 적 하나에게 130(+스킬 증폭의 40%)(+대상 최대 체력의 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사라집니다. 혈류 감속의 대상이 선혈의 투창에 의해 피해를 입으면 1초 동안 속박됩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
1 | 없음 | 14초 | 0m | 비앙카가 정신 집중을 하며 최대 3초 동안 관 속으로 잠시 몸을 피합니다. 관 속에 있는 동안 비앙카의 받는 피해가 60% 감소하며 0.5초마다 최대 체력의 3.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혈액을 최대 저장량의 50% 이상 쌓으면, 짧은 안식의 쿨다운을 즉시 초기화합니다. 짧은 안식 사용 시 혈액 저장량이 50% 이상이면 모든 혈액을 소모하며 체력 회복량이 혈액 소모량에 비례해 증가하고 1.5초마다 짧은 안식을 제외한 모든 스킬의 쿨다운이 1초씩 감소합니다. 짧은 안식 사용 중에 진조의 군림과 순환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때 준비 동작이 적에게 보이지 않습니다. |
2 | 없음 | 13초 | 0m | 비앙카가 정신 집중을 하며 최대 3초 동안 관 속으로 잠시 몸을 피합니다. 관 속에 있는 동안 비앙카의 받는 피해가 65% 감소하며 0.5초마다 최대 체력의 3.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혈액을 최대 저장량의 50% 이상 쌓으면, 짧은 안식의 쿨다운을 즉시 초기화합니다. 짧은 안식 사용 시 혈액 저장량이 50% 이상이면 모든 혈액을 소모하며 체력 회복량이 혈액 소모량에 비례해 증가하고 1.5초마다 짧은 안식을 제외한 모든 스킬의 쿨다운이 1초씩 감소합니다. 짧은 안식 사용 중에 진조의 군림과 순환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때 준비 동작이 적에게 보이지 않습니다. |
3 | 없음 | 12초 | 0m | 비앙카가 정신 집중을 하며 최대 3초 동안 관 속으로 잠시 몸을 피합니다. 관 속에 있는 동안 비앙카의 받는 피해가 70% 감소하며 0.5초마다 최대 체력의 3.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혈액을 최대 저장량의 50% 이상 쌓으면, 짧은 안식의 쿨다운을 즉시 초기화합니다. 짧은 안식 사용 시 혈액 저장량이 50% 이상이면 모든 혈액을 소모하며 체력 회복량이 혈액 소모량에 비례해 증가하고 1.5초마다 짧은 안식을 제외한 모든 스킬의 쿨다운이 1초씩 감소합니다. 짧은 안식 사용 중에 진조의 군림과 순환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때 준비 동작이 적에게 보이지 않습니다. |
4 | 없음 | 11초 | 0m | 비앙카가 정신 집중을 하며 최대 3초 동안 관 속으로 잠시 몸을 피합니다. 관 속에 있는 동안 비앙카의 받는 피해가 75% 감소하며 0.5초마다 최대 체력의 3.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혈액을 최대 저장량의 50% 이상 쌓으면, 짧은 안식의 쿨다운을 즉시 초기화합니다. 짧은 안식 사용 시 혈액 저장량이 50% 이상이면 모든 혈액을 소모하며 체력 회복량이 혈액 소모량에 비례해 증가하고 1.5초마다 짧은 안식을 제외한 모든 스킬의 쿨다운이 1초씩 감소합니다. 짧은 안식 사용 중에 진조의 군림과 순환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때 준비 동작이 적에게 보이지 않습니다. |
5 | 없음 | 10초 | 0m | 비앙카가 정신 집중을 하며 최대 3초 동안 관 속으로 잠시 몸을 피합니다. 관 속에 있는 동안 비앙카의 받는 피해가 80% 감소하며 0.5초마다 최대 체력의 3.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혈액을 최대 저장량의 50% 이상 쌓으면, 짧은 안식의 쿨다운을 즉시 초기화합니다. 짧은 안식 사용 시 혈액 저장량이 50% 이상이면 모든 혈액을 소모하며 체력 회복량이 혈액 소모량에 비례해 증가하고 1.5초마다 짧은 안식을 제외한 모든 스킬의 쿨다운이 1초씩 감소합니다. 짧은 안식 사용 중에 진조의 군림과 순환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때 준비 동작이 적에게 보이지 않습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
1 | HP 5~20% | 16초 | 돌진: 2~5m 피해 범위: 1.5~3m |
비앙카가 혈액의 고리를 충전하고 전방으로 돌진하여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충전 시간 0.2초마다 현재 체력의 2%를 추가로 소모하여 최대 1초 충전 가능하며, 충전은 최대 4초 유지 가능합니다. 충전 시간에 따라 돌진 거리와 피해 범위가 늘어나고, 피해량이 30(+스킬 증폭의 55%) ~ 60(+스킬 증폭의 110%)까지 늘어납니다. 1초 이상 충전한 경우, 적중 시 40(+스킬 증폭의 3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여러 적에게 적중할 경우, 추가로 적중한 적 하나당 회복량이 40% 증가합니다. |
2 | HP 5~20% | 14초 | 돌진: 2~5m 피해 범위: 1.5~3m |
비앙카가 혈액의 고리를 충전하고 전방으로 돌진하여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충전 시간 0.2초마다 현재 체력의 2%를 추가로 소모하여 최대 1초 충전 가능하며, 충전은 최대 4초 유지 가능합니다. 충전 시간에 따라 돌진 거리와 피해 범위가 늘어나고, 피해량이 55(+스킬 증폭의 55%) ~ 110(+스킬 증폭의 110%)까지 늘어납니다. 1초 이상 충전한 경우, 적중 시 50(+스킬 증폭의 3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여러 적에게 적중할 경우, 추가로 적중한 적 하나당 회복량이 40% 증가합니다. |
3 | HP 5~20% | 12초 | 돌진: 2~5m 피해 범위: 1.5~3m |
비앙카가 혈액의 고리를 충전하고 전방으로 돌진하여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충전 시간 0.2초마다 현재 체력의 2%를 추가로 소모하여 최대 1초 충전 가능하며, 충전은 최대 4초 유지 가능합니다. 충전 시간에 따라 돌진 거리와 피해 범위가 늘어나고, 피해량이 80(+스킬 증폭의 55%) ~ 160(+스킬 증폭의 110%)까지 늘어납니다. 1초 이상 충전한 경우, 적중 시 60(+스킬 증폭의 3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여러 적에게 적중할 경우, 추가로 적중한 적 하나당 회복량이 40% 증가합니다. |
4 | HP 5~20% | 10초 | 돌진: 2~5m 피해 범위: 1.5~3m |
비앙카가 혈액의 고리를 충전하고 전방으로 돌진하여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충전 시간 0.2초마다 현재 체력의 2%를 추가로 소모하여 최대 1초 충전 가능하며, 충전은 최대 4초 유지 가능합니다. 충전 시간에 따라 돌진 거리와 피해 범위가 늘어나고, 피해량이 105(+스킬 증폭의 55%) ~ 210(+스킬 증폭의 110%)까지 늘어납니다. 1초 이상 충전한 경우, 적중 시 70(+스킬 증폭의 3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여러 적에게 적중할 경우, 추가로 적중한 적 하나당 회복량이 40% 증가합니다. |
5 | HP 5~20% | 8초 | 돌진: 2~5m 피해 범위: 1.5~3m |
비앙카가 혈액의 고리를 충전하고 전방으로 돌진하여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충전 시간 0.2초마다 현재 체력의 2%를 추가로 소모하여 최대 1초 충전 가능하며, 충전은 최대 4초 유지 가능합니다. 충전 시간에 따라 돌진 거리와 피해 범위가 늘어나고, 피해량이 130(+스킬 증폭의 55%) ~ 260(+스킬 증폭의 110%)까지 늘어납니다. 1초 이상 충전한 경우, 적중 시 80(+스킬 증폭의 3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여러 적에게 적중할 경우, 추가로 적중한 적 하나당 회복량이 40% 증가합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
1 | HP 10% | 90초 | 6m | 비앙카가 주문 영창을 하며 자신의 주변에 마법진을 생성합니다. 주문 영창이 끝나면 바닥에 마법진을 고정시키며, 범위 내의 적들에게 50(+스킬 증폭의 45%)(+대상 최대 체력의 8%)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 느려지게 합니다. 비앙카는 마법진 위에서 모든 피해 흡혈이 20% 증가합니다. 마법진의 지속 시간이 끝날 때, 범위 내의 적들에게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50(+스킬 증폭의 60%) ~ 100(+스킬 증폭의 12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00(+스킬 증폭의 50%)(+잃은 체력의 1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여러 적에게 적중할 경우, 추가로 적중한 적 하나당 회복량이 40% 증가합니다. 진조의 군림 사용 중에 순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2 | HP 10% | 75초 | 6m | 비앙카가 주문 영창을 하며 자신의 주변에 마법진을 생성합니다. 주문 영창이 끝나면 바닥에 마법진을 고정시키며, 범위 내의 적들에게 100(+스킬 증폭의 45%)(+대상 최대 체력의 8%)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 느려지게 합니다. 비앙카는 마법진 위에서 모든 피해 흡혈이 30% 증가합니다. 마법진의 지속 시간이 끝날 때, 범위 내의 적들에게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100(+스킬 증폭의 60%) ~ 200(+스킬 증폭의 12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50(+스킬 증폭의 50%)(+잃은 체력의 1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여러 적에게 적중할 경우, 추가로 적중한 적 하나당 회복량이 40% 증가합니다. 진조의 군림 사용 중에 순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3 | HP 10% | 60초 | 6m | 비앙카가 주문 영창을 하며 자신의 주변에 마법진을 생성합니다. 주문 영창이 끝나면 바닥에 마법진을 고정시키며, 범위 내의 적들에게 150(+스킬 증폭의 45%)(+대상 최대 체력의 8%)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 느려지게 합니다. 비앙카는 마법진 위에서 모든 피해 흡혈이 40% 증가합니다. 마법진의 지속 시간이 끝날 때, 범위 내의 적들에게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150(+스킬 증폭의 60%) ~ 300(+스킬 증폭의 12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200(+스킬 증폭의 50%)(+잃은 체력의 1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여러 적에게 적중할 경우, 추가로 적중한 적 하나당 회복량이 40% 증가합니다. 진조의 군림 사용 중에 순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무기 스킬 정보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효과 |
---|---|---|---|
1 | 없음 | 30초 | 자신 주변을 회전하는 VF 에너지 구체 3개를 생성합니다. 생성된 구체는 근처의 적을 향해 날아가며, 대상과 주변에 30(+스킬 증폭의 2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야생 동물에게는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
2 | 없음 | 25초 | 자신 주변을 회전하는 VF 에너지 구체 3개를 생성합니다. 생성된 구체는 근처의 적을 향해 날아가며, 대상과 주변에 50(+스킬 증폭의 2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야생 동물에게는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
3 | 없음 | 20초 | 자신 주변을 회전하는 VF 에너지 구체 3개를 생성합니다. 생성된 구체는 근처의 적을 향해 날아가며, 대상과 주변에 70(+스킬 증폭의 2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야생 동물에게는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