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 (CV : 정유정)
본명 | 캐시 허긴스 | |
---|---|---|
나이 | 32세 | |
직업 | 의사 | |
전투타입 | 근접 |
사용 무기 및 숙련도 효과
무기 | 숙련도 효과 | 레벨 1 | 레벨 20 |
---|---|---|---|
단검 | 공격 속도 | 2.7% | 54% | 스킬 증폭 | 4.5% | 90% |
쌍검 | 공격 속도 | 3% | 60% | 스킬 증폭 | 3.8% | 76% |
모드 별 보정치
모드 | 무기 | 주는 피해 | 받는 피해 | 받는 회복 | 궁극기 쿨감 |
---|---|---|---|---|---|
코발트 | 단검 | 97% | 97% | 100% | 5% |
코발트 | 쌍검 | 95% | 97% | 100% | 5% |
스탯
스탯 | 레벨 1 | 레벨 20 | 성장치 |
---|---|---|---|
공격력 | 29 | 110 | 4.3 |
체력 | 820 | 2473 | 87 |
체력 재생 | 1.8 | 4.365 | 0.135 |
스태미나 | 500 | 880 | 20 |
스태미나 재생 | 3.6 | 4.36 | 0.04 |
방어력 | 43 | 103 | 3.2 |
공격속도 | 0.09 | 0.09 | 0 |
치명타 | 0 | 0 | 0 |
이동속도 | 3.45 | 3.45 | 0 |
시야 | 8.5 | 8.5 | 0 |
스킨 갤러리
-
캐시
-
군의관 캐시
-
사이키메딕 캐시
-
선생님 캐시
등급 | 일반 |
---|---|
가격 | 기본 지급 |
등급 | 고급 |
---|---|
가격 | 1,075 NP |
등급 | 영웅 |
---|---|
가격 | - |
획득정보 | 제작소에서 획득 |
등급 | 희귀 |
---|---|
가격 | 1,485 NP |
스킬 정보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
1 | 없음 | 없음 | 0m | 캐시가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히면 4초 동안 스킬 증폭의 18%의 고정 피해를 입히는 외상을 부여합니다. 외상이 총 3 스택이 쌓이면 4초 동안 최대 체력의 4%(+스킬 증폭의 22%)만큼 고정 피해를 입히는 치명적 외상 상태가 됩니다. 치명적 외상 상태인 대상은 치유 효과가 60% 감소합니다. 적에게 치명적 외상을 부여하면 2초간 50(+스킬 증폭의 40%)의 피해를 막아주는 보호막을 획득하고, 외상 혹은 치명적 외상 상태인 적을 향해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3% 증가한 후 서서히 감소합니다. |
2 | 없음 | 없음 | 0m | 캐시가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히면 4초 동안 스킬 증폭의 18%의 고정 피해를 입히는 외상을 부여합니다. 외상이 총 3 스택이 쌓이면 4초 동안 최대 체력의 4%(+스킬 증폭의 22%)만큼 고정 피해를 입히는 치명적 외상 상태가 됩니다. 치명적 외상 상태인 대상은 치유 효과가 60% 감소합니다. 적에게 치명적 외상을 부여하면 2초간 100(+스킬 증폭의 40%)의 피해를 막아주는 보호막을 획득하고, 외상 혹은 치명적 외상 상태인 적을 향해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8% 증가한 후 서서히 감소합니다. |
3 | 없음 | 없음 | 0m | 캐시가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히면 4초 동안 스킬 증폭의 18%의 고정 피해를 입히는 외상을 부여합니다. 외상이 총 3 스택이 쌓이면 4초 동안 최대 체력의 4%(+스킬 증폭의 22%)만큼 고정 피해를 입히는 치명적 외상 상태가 됩니다. 치명적 외상 상태인 대상은 치유 효과가 60% 감소합니다. 적에게 치명적 외상을 부여하면 2초간 150(+스킬 증폭의 40%)의 피해를 막아주는 보호막을 획득하고, 외상 혹은 치명적 외상 상태인 적을 향해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13% 증가한 후 서서히 감소합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
1 | SP 50 | 16초 | 4m | 지속 효과: 스킬을 사용한 다음 캐시는 기본 공격으로 스킬 증폭의 45%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캐시가 지정한 방향으로 빠르게 돌진하여 충돌하는 모든 적에게 40(+스킬 증폭의 7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캐시가 적을 치명적 외상 상태로 만들면 동맥절제술의 쿨다운이 40% 감소합니다. 지속 효과의 추가 스킬 피해는 회소 1의 피해를 입습니다. 캐시의 공격 속도가 1 이상이면, 공격 속도에 비례해서 지속 효과의 기본 공격 시전 시간이 빨라집니다. 쌍검 사용 시 지속 효과의 기본 공격은 공격력의 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
2 | SP 60 | 16초 | 4m | 지속 효과: 스킬을 사용한 다음 캐시는 기본 공격으로 스킬 증폭의 45%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캐시가 지정한 방향으로 빠르게 돌진하여 충돌하는 모든 적에게 70(+스킬 증폭의 7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캐시가 적을 치명적 외상 상태로 만들면 동맥절제술의 쿨다운이 45% 감소합니다. 지속 효과의 추가 스킬 피해는 회소 1의 피해를 입습니다. 캐시의 공격 속도가 1 이상이면, 공격 속도에 비례해서 지속 효과의 기본 공격 시전 시간이 빨라집니다. 쌍검 사용 시 지속 효과의 기본 공격은 공격력의 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
3 | SP 70 | 16초 | 4m | 지속 효과: 스킬을 사용한 다음 캐시는 기본 공격으로 스킬 증폭의 45%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캐시가 지정한 방향으로 빠르게 돌진하여 충돌하는 모든 적에게 100(+스킬 증폭의 7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캐시가 적을 치명적 외상 상태로 만들면 동맥절제술의 쿨다운이 50% 감소합니다. 지속 효과의 추가 스킬 피해는 회소 1의 피해를 입습니다. 캐시의 공격 속도가 1 이상이면, 공격 속도에 비례해서 지속 효과의 기본 공격 시전 시간이 빨라집니다. 쌍검 사용 시 지속 효과의 기본 공격은 공격력의 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
4 | SP 80 | 16초 | 4m | 지속 효과: 스킬을 사용한 다음 캐시는 기본 공격으로 스킬 증폭의 45%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캐시가 지정한 방향으로 빠르게 돌진하여 충돌하는 모든 적에게 130(+스킬 증폭의 7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캐시가 적을 치명적 외상 상태로 만들면 동맥절제술의 쿨다운이 55% 감소합니다. 지속 효과의 추가 스킬 피해는 회소 1의 피해를 입습니다. 캐시의 공격 속도가 1 이상이면, 공격 속도에 비례해서 지속 효과의 기본 공격 시전 시간이 빨라집니다. 쌍검 사용 시 지속 효과의 기본 공격은 공격력의 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
5 | SP 90 | 16초 | 4m | 지속 효과: 스킬을 사용한 다음 캐시는 기본 공격으로 스킬 증폭의 45%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캐시가 지정한 방향으로 빠르게 돌진하여 충돌하는 모든 적에게 160(+스킬 증폭의 75%)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캐시가 적을 치명적 외상 상태로 만들면 동맥절제술의 쿨다운이 60% 감소합니다. 지속 효과의 추가 스킬 피해는 회소 1의 피해를 입습니다. 캐시의 공격 속도가 1 이상이면, 공격 속도에 비례해서 지속 효과의 기본 공격 시전 시간이 빨라집니다. 쌍검 사용 시 지속 효과의 기본 공격은 공격력의 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
1 | SP 70 | 12초 | 4m | 캐시가 전방으로 톱을 날카롭게 휘두릅니다. 안쪽 범위에 적중당한 적에게는 30(+스킬 증폭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외상 스택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바깥 범위에 적중당한 적은 50(+스킬 증폭의 75%)의 스킬 피해를 입고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 감소합니다. |
2 | SP 75 | 11.5초 | 4m | 캐시가 전방으로 톱을 날카롭게 휘두릅니다. 안쪽 범위에 적중당한 적에게는 45(+스킬 증폭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외상 스택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바깥 범위에 적중당한 적은 100(+스킬 증폭의 75%)의 스킬 피해를 입고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 감소합니다. |
3 | SP 80 | 11초 | 4m | 캐시가 전방으로 톱을 날카롭게 휘두릅니다. 안쪽 범위에 적중당한 적에게는 60(+스킬 증폭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외상 스택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바깥 범위에 적중당한 적은 150(+스킬 증폭의 75%)의 스킬 피해를 입고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 감소합니다. |
4 | SP 85 | 10.5초 | 4m | 캐시가 전방으로 톱을 날카롭게 휘두릅니다. 안쪽 범위에 적중당한 적에게는 75(+스킬 증폭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외상 스택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바깥 범위에 적중당한 적은 200(+스킬 증폭의 75%)의 스킬 피해를 입고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 감소합니다. |
5 | SP 90 | 10초 | 4m | 캐시가 전방으로 톱을 날카롭게 휘두릅니다. 안쪽 범위에 적중당한 적에게는 90(+스킬 증폭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외상 스택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바깥 범위에 적중당한 적은 250(+스킬 증폭의 75%)의 스킬 피해를 입고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 감소합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
1 | SP 70 | 15초 | 5m | 캐시가 실이 묶인 바늘을 던져 30(+스킬 증폭의 2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0.45초 동안 속박합니다. 바늘이 적중하면 관통하여 최대 1명의 적에게 추가로 적중할 수 있습니다. 관통한 바늘이 적에게 적중하면 먼저 적중당한 적을 나중에 적중당한 적 쪽으로 밀쳐내 둘이 충돌하면 1.2초 동안 기절시키고 30(+스킬 증폭의 45%)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관통한 바늘이 벽에 충돌하면 처음 바늘에 적중한 적을 벽으로 밀어내 1.2초 동안 기절시키고, 30(+스킬 증폭의 45%)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수쳐의 충돌 피해는 외상 스택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
2 | SP 70 | 14초 | 5m | 캐시가 실이 묶인 바늘을 던져 40(+스킬 증폭의 2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0.45초 동안 속박합니다. 바늘이 적중하면 관통하여 최대 1명의 적에게 추가로 적중할 수 있습니다. 관통한 바늘이 적에게 적중하면 먼저 적중당한 적을 나중에 적중당한 적 쪽으로 밀쳐내 둘이 충돌하면 1.2초 동안 기절시키고 50(+스킬 증폭의 45%)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관통한 바늘이 벽에 충돌하면 처음 바늘에 적중한 적을 벽으로 밀어내 1.2초 동안 기절시키고, 50(+스킬 증폭의 45%)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수쳐의 충돌 피해는 외상 스택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
3 | SP 70 | 13초 | 5m | 캐시가 실이 묶인 바늘을 던져 50(+스킬 증폭의 2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0.45초 동안 속박합니다. 바늘이 적중하면 관통하여 최대 1명의 적에게 추가로 적중할 수 있습니다. 관통한 바늘이 적에게 적중하면 먼저 적중당한 적을 나중에 적중당한 적 쪽으로 밀쳐내 둘이 충돌하면 1.2초 동안 기절시키고 70(+스킬 증폭의 45%)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관통한 바늘이 벽에 충돌하면 처음 바늘에 적중한 적을 벽으로 밀어내 1.2초 동안 기절시키고, 70(+스킬 증폭의 45%)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수쳐의 충돌 피해는 외상 스택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
4 | SP 70 | 12초 | 5m | 캐시가 실이 묶인 바늘을 던져 60(+스킬 증폭의 2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0.45초 동안 속박합니다. 바늘이 적중하면 관통하여 최대 1명의 적에게 추가로 적중할 수 있습니다. 관통한 바늘이 적에게 적중하면 먼저 적중당한 적을 나중에 적중당한 적 쪽으로 밀쳐내 둘이 충돌하면 1.2초 동안 기절시키고 90(+스킬 증폭의 45%)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관통한 바늘이 벽에 충돌하면 처음 바늘에 적중한 적을 벽으로 밀어내 1.2초 동안 기절시키고, 90(+스킬 증폭의 45%)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수쳐의 충돌 피해는 외상 스택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
5 | SP 70 | 11초 | 5m | 캐시가 실이 묶인 바늘을 던져 70(+스킬 증폭의 2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0.45초 동안 속박합니다. 바늘이 적중하면 관통하여 최대 1명의 적에게 추가로 적중할 수 있습니다. 관통한 바늘이 적에게 적중하면 먼저 적중당한 적을 나중에 적중당한 적 쪽으로 밀쳐내 둘이 충돌하면 1.2초 동안 기절시키고 110(+스킬 증폭의 45%)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관통한 바늘이 벽에 충돌하면 처음 바늘에 적중한 적을 벽으로 밀어내 1.2초 동안 기절시키고, 110(+스킬 증폭의 45%)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수쳐의 충돌 피해는 외상 스택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사거리 | 효과 |
---|---|---|---|---|
1 | SP 120 | 80초 | 3~6.5m | 지속 효과: 캐시는 빈사 상태의 아군을 회복시키면 아군의 체력을 2초 동안 1초마다 최대 체력의 5%(+스킬 증폭의 4%)씩 회복시키는 영역을 생성합니다. 캐시가 지정한 방향으로 톱을 휘두르며 빠르게 이동하여, 범위 내의 적들에게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100(+스킬 증폭의 70%) ~ 200(+스킬 증폭의 140%)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즉시 치명적 외상을 부여합니다. 지나간 범위에 아군의 체력을 3초 동안 1초마다 최대 체력의 5%(+스킬 증폭의 4%)씩 회복시키는 영역을 생성합니다. 피해량은 적의 현재 체력이 30% 이하일 때 최대가 됩니다. |
2 | SP 135 | 65초 | 3~6.5m | 지속 효과: 캐시는 빈사 상태의 아군을 회복시키면 아군의 체력을 3초 동안 1초마다 최대 체력의 5%(+스킬 증폭의 4%)씩 회복시키는 영역을 생성합니다. 캐시가 지정한 방향으로 톱을 휘두르며 빠르게 이동하여, 범위 내의 적들에게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175(+스킬 증폭의 70%) ~ 350(+스킬 증폭의 140%)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즉시 치명적 외상을 부여합니다. 지나간 범위에 아군의 체력을 3초 동안 1초마다 최대 체력의 5%(+스킬 증폭의 4%)씩 회복시키는 영역을 생성합니다. 피해량은 적의 현재 체력이 30% 이하일 때 최대가 됩니다. |
3 | SP 150 | 50초 | 3~6.5m | 지속 효과: 캐시는 빈사 상태의 아군을 회복시키면 아군의 체력을 4초 동안 1초마다 최대 체력의 5%(+스킬 증폭의 4%)씩 회복시키는 영역을 생성합니다. 캐시가 지정한 방향으로 톱을 휘두르며 빠르게 이동하여, 범위 내의 적들에게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250(+스킬 증폭의 70%) ~ 500(+스킬 증폭의 140%)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즉시 치명적 외상을 부여합니다. 지나간 범위에 아군의 체력을 3초 동안 1초마다 최대 체력의 5%(+스킬 증폭의 4%)씩 회복시키는 영역을 생성합니다. 피해량은 적의 현재 체력이 30% 이하일 때 최대가 됩니다. |
무기 스킬 정보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효과 |
---|---|---|---|
1 | 없음 | 30초 | 망토: 스킬을 사용하면 1초 동안 투명해지고 이동 속도가 5% 증가합니다. 증가한 이동 속도는 2초에 걸쳐 감소합니다. 단검: 지정한 대상의 뒤로 이동해서 50(+추가 공격력의 85%)(+스킬 증폭의 25%)의 스킬 피해와 대상의 현재 체력 10%에 해당하는 고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이동 속도를 20% 감소시킵니다. |
2 | 없음 | 25초 | 망토: 스킬을 사용하면 1.5초 동안 투명해지고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증가한 이동 속도는 3초에 걸쳐 감소합니다. 단검: 지정한 대상의 뒤로 이동해서 100(+추가 공격력의 85%)(+스킬 증폭의 25%)의 스킬 피해와 대상의 현재 체력 10%에 해당하는 고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이동 속도를 35% 감소시킵니다. |
3 | 없음 | 20초 | 망토: 스킬을 사용하면 2초 동안 투명해지고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증가한 이동 속도는 3초에 걸쳐 감소합니다. 단검: 지정한 대상의 뒤로 이동해서 150(+추가 공격력의 85%)(+스킬 증폭의 25%)의 스킬 피해와 대상의 현재 체력 10%에 해당하는 고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이동 속도를 35% 감소시킵니다. |
레벨 | 소모 자원 | 쿨다운 | 효과 |
---|---|---|---|
1 | 없음 | 30초 | 스킬을 사용하면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경로상에 있는 모든 적들에게 20(+추가 공격력의 20%)(+스킬 증폭의 5%)의 스킬 피해를 6회 입힙니다. 돌진하면서 적에게 공격을 4회 성공하면 5초 이내에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경로상에 있는 모든 적들에게 100(+추가 공격력의 100%)(+스킬 증폭의 4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
2 | 없음 | 25초 | 스킬을 사용하면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경로상에 있는 모든 적들에게 30(+추가 공격력의 30%)(+스킬 증폭의 6%)의 스킬 피해를 6회 입힙니다. 돌진하면서 적에게 공격을 4회 성공하면 5초 이내에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경로상에 있는 모든 적들에게 150(+추가 공격력의 125%)(+스킬 증폭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
3 | 없음 | 20초 | 스킬을 사용하면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경로상에 있는 모든 적들에게 40(+추가 공격력의 40%)(+스킬 증폭의 7%)의 스킬 피해를 6회 입힙니다. 돌진하면서 적에게 공격을 4회 성공하면 5초 이내에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경로상에 있는 모든 적들에게 200(+추가 공격력의 150%)(+스킬 증폭의 6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