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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텔 (CV : 김예림)

본명 에스텔 마르티네크
나이 27세
직업 소방관
전투타입 근접

사용 무기 및 숙련도 효과

무기 숙련도 효과 레벨 1 레벨 20
도끼 공격 속도 3.7% 74%
스킬 증폭 4.2% 84%

모드 별 보정치

모드무기주는
피해
받는
피해
받는
회복
궁극기
쿨감
코발트도끼100%97%100%10%

스탯

스탯레벨 1레벨 20성장치
공격력421214.2
체력900266793
체력 재생1.73.8090.111
스태미나40068515
스태미나 재생4.25.150.05
방어력451053.2
공격속도0.090.090
치명타000
이동속도3.53.50
시야8.58.50

스킨 갤러리

  • 에스텔

  • 소방기동대 에스텔

  • 교내소방부 에스텔

등급 일반
가격 기본 지급
등급 희귀
가격 1,485 NP
등급 희귀
가격 구매 불가
획득정보 이벤트 보상 (에스텔의 소방훈련)

스킬 정보

사명감 [패시브]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없음 소생 강화: 140초 8m 기본 효과 : 반경 8m 내에 있는 아군과 자신의 기본 체력 재생 효과가 40% 증가합니다. 에스텔은 아군을 1초 더 빨리 소생시킬 수 있습니다. 소생된 아군은 5%(+스킬 증폭 100당 3%)의 체력을 추가로 회복합니다.
2 없음 소생 강화: 130초 8m 기본 효과 : 반경 8m 내에 있는 아군과 자신의 기본 체력 재생 효과가 60% 증가합니다. 에스텔은 아군을 1.5초 더 빨리 소생시킬 수 있습니다. 소생된 아군은 10%(+스킬 증폭 100당 3%)의 체력을 추가로 회복합니다.
3 없음 소생 강화: 120초 8m 기본 효과 : 반경 8m 내에 있는 아군과 자신의 기본 체력 재생 효과가 80% 증가합니다. 에스텔은 아군을 2초 더 빨리 소생시킬 수 있습니다. 소생된 아군은 15%(+스킬 증폭 100당 3%)의 체력을 추가로 회복합니다.
진압 [Q]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SP 20 7초 0m 에스텔이 방패를 강화하여, 다음 기본 공격에 50(+스킬 증폭의 35%)(+에스텔 최대 체력의 6%)의 스킬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0.75초간 기절시킵니다.
2 SP 25 7초 0m 에스텔이 방패를 강화하여, 다음 기본 공격에 85(+스킬 증폭의 35%)(+에스텔 최대 체력의 6%)의 스킬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0.75초간 기절시킵니다.
3 SP 30 7초 0m 에스텔이 방패를 강화하여, 다음 기본 공격에 120(+스킬 증폭의 35%)(+에스텔 최대 체력의 6%)의 스킬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0.75초간 기절시킵니다.
4 SP 35 7초 0m 에스텔이 방패를 강화하여, 다음 기본 공격에 155(+스킬 증폭의 35%)(+에스텔 최대 체력의 6%)의 스킬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0.75초간 기절시킵니다.
5 SP 40 7초 0m 에스텔이 방패를 강화하여, 다음 기본 공격에 190(+스킬 증폭의 35%)(+에스텔 최대 체력의 6%)의 스킬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0.75초간 기절시킵니다.
선제대응 / 긴급진화 [W]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SP 15 선제대응: 6.5초
긴급진화: 7초
선제대응: 3m
긴급진화: 4m
선제대응: 에스텔이 방패로 대지를 가격하여, 전방의 범위에 30(+스킬 증폭의 4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적의 이동 속도를 1초 동안 20% 감소시킵니다. 감소된 이동 속도는 서서히 회복됩니다.

긴급진화: 방패방어 중에 사용하면, 2초간 이동하며 소화액을 뿌려 범위의 적에게 0.25초당 10(+스킬 증폭의 25%)(+에스텔 최대 체력의 0.5%)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이동 속도를 최대 32%까지 감소시킵니다.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면 스킬을 중단할 수 있고, 한 번 더 사용하면 방패를 닫습니다.

이 스킬은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2 SP 20 선제대응: 6초
긴급진화: 7초
선제대응: 3m
긴급진화: 4m
선제대응: 에스텔이 방패로 대지를 가격하여, 전방의 범위에 50(+스킬 증폭의 4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적의 이동 속도를 1초 동안 20% 감소시킵니다. 감소된 이동 속도는 서서히 회복됩니다.

긴급진화: 방패방어 중에 사용하면, 2초간 이동하며 소화액을 뿌려 범위의 적에게 0.25초당 20(+스킬 증폭의 25%)(+에스텔 최대 체력의 0.5%)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이동 속도를 최대 32%까지 감소시킵니다.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면 스킬을 중단할 수 있고, 한 번 더 사용하면 방패를 닫습니다.

이 스킬은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3 SP 25 선제대응: 5.5초
긴급진화: 7초
선제대응: 3m
긴급진화: 4m
선제대응: 에스텔이 방패로 대지를 가격하여, 전방의 범위에 70(+스킬 증폭의 4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적의 이동 속도를 1초 동안 20% 감소시킵니다. 감소된 이동 속도는 서서히 회복됩니다.

긴급진화: 방패방어 중에 사용하면, 2초간 이동하며 소화액을 뿌려 범위의 적에게 0.25초당 30(+스킬 증폭의 25%)(+에스텔 최대 체력의 0.5%)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이동 속도를 최대 32%까지 감소시킵니다.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면 스킬을 중단할 수 있고, 한 번 더 사용하면 방패를 닫습니다.

이 스킬은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4 SP 30 선제대응: 5초
긴급진화: 7초
선제대응: 3m
긴급진화: 4m
선제대응: 에스텔이 방패로 대지를 가격하여, 전방의 범위에 90(+스킬 증폭의 4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적의 이동 속도를 1초 동안 20% 감소시킵니다. 감소된 이동 속도는 서서히 회복됩니다.

긴급진화: 방패방어 중에 사용하면, 2초간 이동하며 소화액을 뿌려 범위의 적에게 0.25초당 40(+스킬 증폭의 25%)(+에스텔 최대 체력의 0.5%)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이동 속도를 최대 32%까지 감소시킵니다.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면 스킬을 중단할 수 있고, 한 번 더 사용하면 방패를 닫습니다.

이 스킬은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5 SP 35 선제대응: 4.5초
긴급진화: 7초
선제대응: 3m
긴급진화: 4m
선제대응: 에스텔이 방패로 대지를 가격하여, 전방의 범위에 110(+스킬 증폭의 4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적의 이동 속도를 1초 동안 20% 감소시킵니다. 감소된 이동 속도는 서서히 회복됩니다.

긴급진화: 방패방어 중에 사용하면, 2초간 이동하며 소화액을 뿌려 범위의 적에게 0.25초당 50(+스킬 증폭의 25%)(+에스텔 최대 체력의 0.5%)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이동 속도를 최대 32%까지 감소시킵니다.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면 스킬을 중단할 수 있고, 한 번 더 사용하면 방패를 닫습니다.

이 스킬은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방패방어 / 방패돌진 [E]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SP 50 15초 방패방어: 5m
방패돌진: 8.5m
방패방어: 에스텔이 소방방패를 펼쳐 4초간 이동할 수 있으며, 스킬을 사용한 직후부터 0.5초 이내의 적의 공격은 피해없이 막아낼 수 있습니다.(일부 지속 피해는 제외) 이후의 피해는 받는 피해량의 40%를 막아내고, 보호지역 내 아군은 받는 피해가 14% 감소됩니다. 돌진 이후에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면 방어상태를 종료시킬 수 있습니다.

방패돌진: 방패방어 중에 스킬을 사용하면 앞으로 돌진하여 부딪힌 대상에게 40(+스킬 증폭의 60%)(+에스텔 최대 체력의 1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밀어냅니다. 돌진 중 에스텔은 저지 불가 상태가 되며, 적의 감시 카메라와 같은 오브젝트를 즉시 파괴합니다. 돌진 중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면 돌진을 멈출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2 SP 55 14초 방패방어: 5m
방패돌진: 8.5m
방패방어: 에스텔이 소방방패를 펼쳐 4초간 이동할 수 있으며, 스킬을 사용한 직후부터 0.5초 이내의 적의 공격은 피해없이 막아낼 수 있습니다.(일부 지속 피해는 제외) 이후의 피해는 받는 피해량의 40%를 막아내고, 보호지역 내 아군은 받는 피해가 18% 감소됩니다. 돌진 이후에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면 방어상태를 종료시킬 수 있습니다.

방패돌진: 방패방어 중에 스킬을 사용하면 앞으로 돌진하여 부딪힌 대상에게 65(+스킬 증폭의 60%)(+에스텔 최대 체력의 1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밀어냅니다. 돌진 중 에스텔은 저지 불가 상태가 되며, 적의 감시 카메라와 같은 오브젝트를 즉시 파괴합니다. 돌진 중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면 돌진을 멈출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3 SP 60 13초 방패방어: 5m
방패돌진: 8.5m
방패방어: 에스텔이 소방방패를 펼쳐 4초간 이동할 수 있으며, 스킬을 사용한 직후부터 0.5초 이내의 적의 공격은 피해없이 막아낼 수 있습니다.(일부 지속 피해는 제외) 이후의 피해는 받는 피해량의 40%를 막아내고, 보호지역 내 아군은 받는 피해가 22% 감소됩니다. 돌진 이후에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면 방어상태를 종료시킬 수 있습니다.

방패돌진: 방패방어 중에 스킬을 사용하면 앞으로 돌진하여 부딪힌 대상에게 90(+스킬 증폭의 60%)(+에스텔 최대 체력의 1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밀어냅니다. 돌진 중 에스텔은 저지 불가 상태가 되며, 적의 감시 카메라와 같은 오브젝트를 즉시 파괴합니다. 돌진 중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면 돌진을 멈출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4 SP 65 12초 방패방어: 5m
방패돌진: 8.5m
방패방어: 에스텔이 소방방패를 펼쳐 4초간 이동할 수 있으며, 스킬을 사용한 직후부터 0.5초 이내의 적의 공격은 피해없이 막아낼 수 있습니다.(일부 지속 피해는 제외) 이후의 피해는 받는 피해량의 40%를 막아내고, 보호지역 내 아군은 받는 피해가 26% 감소됩니다. 돌진 이후에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면 방어상태를 종료시킬 수 있습니다.

방패돌진: 방패방어 중에 스킬을 사용하면 앞으로 돌진하여 부딪힌 대상에게 115(+스킬 증폭의 60%)(+에스텔 최대 체력의 1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밀어냅니다. 돌진 중 에스텔은 저지 불가 상태가 되며, 적의 감시 카메라와 같은 오브젝트를 즉시 파괴합니다. 돌진 중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면 돌진을 멈출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5 SP 70 11초 방패방어: 5m
방패돌진: 8.5m
방패방어: 에스텔이 소방방패를 펼쳐 4초간 이동할 수 있으며, 스킬을 사용한 직후부터 0.5초 이내의 적의 공격은 피해없이 막아낼 수 있습니다.(일부 지속 피해는 제외) 이후의 피해는 받는 피해량의 40%를 막아내고, 보호지역 내 아군은 받는 피해가 30% 감소됩니다. 돌진 이후에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면 방어상태를 종료시킬 수 있습니다.

방패돌진: 방패방어 중에 스킬을 사용하면 앞으로 돌진하여 부딪힌 대상에게 140(+스킬 증폭의 60%)(+에스텔 최대 체력의 1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밀어냅니다. 돌진 중 에스텔은 저지 불가 상태가 되며, 적의 감시 카메라와 같은 오브젝트를 즉시 파괴합니다. 돌진 중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면 돌진을 멈출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헬기 호출 [R]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SP 90 90초 999m 자신에게 사용: 자신에게 100(+스킬 증폭의 50%)(+잃은 체력의 15%)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2.5초간 부여하고 헬기 지원 요청을 합니다. 헬기는 0.55초 후 에스텔의 위치를 포착하여, 그곳에 물폭탄을 터뜨려 범위 내 적에게 70(+스킬 증폭의 40%)(+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스킬 피해를 입히고, 1초간 적의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아군에게 사용: 에스텔이 아군에게 100(+스킬 증폭의 50%)(+대상의 잃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2.5초간 부여하고, 헬기를 호출하여 3초 후 아군이 위치한 곳으로 빠르게 이동하여 범위 내 적에게 70(+스킬 증폭의 40%)(+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스킬 피해를 입히고, 0.75초 동안 적을 공중에 띄웁니다.
2 SP 100 75초 999m 자신에게 사용: 자신에게 150(+스킬 증폭의 50%)(+잃은 체력의 15%)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2.5초간 부여하고 헬기 지원 요청을 합니다. 헬기는 0.55초 후 에스텔의 위치를 포착하여, 그곳에 물폭탄을 터뜨려 범위 내 적에게 150(+스킬 증폭의 40%)(+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스킬 피해를 입히고, 1초간 적의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아군에게 사용: 에스텔이 아군에게 200(+스킬 증폭의 50%)(+대상의 잃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2.5초간 부여하고, 헬기를 호출하여 3초 후 아군이 위치한 곳으로 빠르게 이동하여 범위 내 적에게 150(+스킬 증폭의 40%)(+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스킬 피해를 입히고, 0.75초 동안 적을 공중에 띄웁니다.
3 SP 110 60초 999m 자신에게 사용: 자신에게 200(+스킬 증폭의 50%)(+잃은 체력의 15%)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2.5초간 부여하고 헬기 지원 요청을 합니다. 헬기는 0.55초 후 에스텔의 위치를 포착하여, 그곳에 물폭탄을 터뜨려 범위 내 적에게 230(+스킬 증폭의 40%)(+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스킬 피해를 입히고, 1초간 적의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아군에게 사용: 에스텔이 아군에게 300(+스킬 증폭의 50%)(+대상의 잃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2.5초간 부여하고, 헬기를 호출하여 3초 후 아군이 위치한 곳으로 빠르게 이동하여 범위 내 적에게 230(+스킬 증폭의 40%)(+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스킬 피해를 입히고, 0.75초 동안 적을 공중에 띄웁니다.

무기 스킬 정보

피의 나선 [D] (무기 타입 : 도끼)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효과
1 없음 8초 지정한 방향으로 이동하며 도끼를 휘둘러서 범위 내의 모든 적들에게 70(+추가 공격력의 100%)(+스킬 증폭의 30%)(+대상 최대 체력의 5%)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입힌 피해의 5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벽을 넘을 수 없으며, 야생동물에게는 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2 없음 6초 지정한 방향으로 이동하며 도끼를 휘둘러서 범위 내의 모든 적들에게 110(+추가 공격력의 120%)(+스킬 증폭의 30%)(+대상 최대 체력의 5%)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입힌 피해의 5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벽을 넘을 수 없으며, 야생동물에게는 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3 없음 4초 지정한 방향으로 이동하며 도끼를 휘둘러서 범위 내의 모든 적들에게 150(+추가 공격력의 140%)(+스킬 증폭의 30%)(+대상 최대 체력의 5%)의 스킬 피해를 입히며, 입힌 피해의 5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벽을 넘을 수 없으며, 야생동물에게는 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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