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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딘 (CV : 김현심)

본명 나딘 찬드라위나타
나이 21세
직업 사냥꾼
전투타입 원거리

사용 무기 및 숙련도 효과

무기 숙련도 효과 레벨 1 레벨 20
공격 속도 3.4% 68%
스킬 증폭 4.6% 92%
석궁 공격 속도 3.4% 68%
기본 공격 증폭 1.6% 32%

모드 별 보정치

모드무기주는
피해
받는
피해
받는
회복
궁극기
쿨감
코발트98%97%100%20%
코발트석궁96%94%100%15%

스탯

스탯레벨 1레벨 20성장치
공격력321084
체력760212872
체력 재생0.61.4550.045
스태미나35059713
스태미나 재생3.13.670.03
방어력38812.3
공격속도0.130.130
치명타000
이동속도3.453.450
시야8.58.50

스킨 갤러리

  • 나딘

  • 헌터 나딘

  • 빨강망토 나딘

  • 야생의 부름 나딘

등급 일반
가격 기본 지급
등급 고급
가격 1,075 NP
등급 희귀
가격 1,485 NP
등급 희귀
가격 1,485 NP

스킬 정보

야성&천리안 [패시브]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없음 없음 0m 야성 : 나딘이 야생동물 및 실험체 처치 관여 시, 야성 중첩을 획득합니다.

닭 : 1
박쥐, 멧돼지 : 3
들개, 늑대 : 2
곰 : 6
실험체 : 8
2 없음 없음 0m 야성 : 나딘이 야생동물 및 실험체 처치 관여 시, 야성 중첩을 획득합니다.

닭 : 1
박쥐, 멧돼지 : 4
들개, 늑대 : 3
곰 : 8
실험체 : 10
3 없음 없음 0m 야성 : 나딘이 야생동물 및 실험체 처치 관여 시, 야성 중첩을 획득합니다.

닭 : 2
박쥐, 멧돼지 : 5
들개, 늑대 : 4
곰 : 10
실험체 : 12
황소의 눈 [Q]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SP 60 7초 기본 공격 사거리의 2~2.5배 나딘이 2초에 걸쳐 힘을 모으며, 이동 속도가 서서히 줄어들어 20%까지 감소하고 스킬 사거리와 피해량이 2배까지 증가합니다. 야성이 50이상 중첩 되어 있으면 스킬 사거리가 2.5배 까지 증가합니다.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면 화살을 발사하여 30(+추가 공격력의 100%)(+스킬 증폭의 60%)(+야성 중첩 피해) ~ 60(+추가 공격력의 200%)(+스킬 증폭의 120%)(+야성 중첩 피해)의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사거리에 따라 황소의 눈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발사하지 못하고 스킬이 종료되면, 쿨다운과 스태미나의 50%를 되돌려 줍니다.
2 SP 65 7초 기본 공격 사거리의 2~2.5배 나딘이 2초에 걸쳐 힘을 모으며, 이동 속도가 서서히 줄어들어 20%까지 감소하고 스킬 사거리와 피해량이 2배까지 증가합니다. 야성이 50이상 중첩 되어 있으면 스킬 사거리가 2.5배 까지 증가합니다.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면 화살을 발사하여 60(+추가 공격력의 100%)(+스킬 증폭의 60%)(+야성 중첩 피해) ~ 120(+추가 공격력의 200%)(+스킬 증폭의 120%)(+야성 중첩 피해)의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사거리에 따라 황소의 눈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발사하지 못하고 스킬이 종료되면, 쿨다운과 스태미나의 50%를 되돌려 줍니다.
3 SP 70 7초 기본 공격 사거리의 2~2.5배 나딘이 2초에 걸쳐 힘을 모으며, 이동 속도가 서서히 줄어들어 20%까지 감소하고 스킬 사거리와 피해량이 2배까지 증가합니다. 야성이 50이상 중첩 되어 있으면 스킬 사거리가 2.5배 까지 증가합니다.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면 화살을 발사하여 90(+추가 공격력의 100%)(+스킬 증폭의 60%)(+야성 중첩 피해) ~ 180(+추가 공격력의 200%)(+스킬 증폭의 120%)(+야성 중첩 피해)의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사거리에 따라 황소의 눈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발사하지 못하고 스킬이 종료되면, 쿨다운과 스태미나의 50%를 되돌려 줍니다.
4 SP 75 7초 기본 공격 사거리의 2~2.5배 나딘이 2초에 걸쳐 힘을 모으며, 이동 속도가 서서히 줄어들어 20%까지 감소하고 스킬 사거리와 피해량이 2배까지 증가합니다. 야성이 50이상 중첩 되어 있으면 스킬 사거리가 2.5배 까지 증가합니다.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면 화살을 발사하여 120(+추가 공격력의 100%)(+스킬 증폭의 60%)(+야성 중첩 피해) ~ 240(+추가 공격력의 200%)(+스킬 증폭의 120%)(+야성 중첩 피해)의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사거리에 따라 황소의 눈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발사하지 못하고 스킬이 종료되면, 쿨다운과 스태미나의 50%를 되돌려 줍니다.
5 SP 80 7초 기본 공격 사거리의 2~2.5배 나딘이 2초에 걸쳐 힘을 모으며, 이동 속도가 서서히 줄어들어 20%까지 감소하고 스킬 사거리와 피해량이 2배까지 증가합니다. 야성이 50이상 중첩 되어 있으면 스킬 사거리가 2.5배 까지 증가합니다.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면 화살을 발사하여 150(+추가 공격력의 100%)(+스킬 증폭의 60%)(+야성 중첩 피해) ~ 300(+추가 공격력의 200%)(+스킬 증폭의 120%)(+야성 중첩 피해)의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사거리에 따라 황소의 눈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발사하지 못하고 스킬이 종료되면, 쿨다운과 스태미나의 50%를 되돌려 줍니다.
다람쥐 덫 [W]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SP 50 18초 7m 나딘이 지정한 위치에 다람쥐 덫을 던집니다. 5초 이내에 재설치 범위 내에서 한 번 더 덫을 던질 수 있으며, 연결된 덫에 걸린 적은 80(+추가 공격력의 100%)(+스킬 증폭의 75%)의 스킬 피해를 입으며 공격 속도 30%, 이동 속도 30%를 감소시키고, 5초간 나딘에게 시야를 제공합니다.

자신의 다람쥐 덫으로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감소된 대상은 덫 피해량의 30%의 스킬 피해만 입게 됩니다. 바닥에 설치되어 연결된 덫은 45초 동안 유지되며, 최대 3세트의 덫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2 SP 50 16초 7m 나딘이 지정한 위치에 다람쥐 덫을 던집니다. 5초 이내에 재설치 범위 내에서 한 번 더 덫을 던질 수 있으며, 연결된 덫에 걸린 적은 120(+추가 공격력의 100%)(+스킬 증폭의 75%)의 스킬 피해를 입으며 공격 속도 30%, 이동 속도 35%를 감소시키고, 5초간 나딘에게 시야를 제공합니다.

자신의 다람쥐 덫으로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감소된 대상은 덫 피해량의 30%의 스킬 피해만 입게 됩니다. 바닥에 설치되어 연결된 덫은 45초 동안 유지되며, 최대 3세트의 덫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3 SP 50 14초 7m 나딘이 지정한 위치에 다람쥐 덫을 던집니다. 5초 이내에 재설치 범위 내에서 한 번 더 덫을 던질 수 있으며, 연결된 덫에 걸린 적은 160(+추가 공격력의 100%)(+스킬 증폭의 75%)의 스킬 피해를 입으며 공격 속도 30%, 이동 속도 40%를 감소시키고, 5초간 나딘에게 시야를 제공합니다.

자신의 다람쥐 덫으로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감소된 대상은 덫 피해량의 30%의 스킬 피해만 입게 됩니다. 바닥에 설치되어 연결된 덫은 45초 동안 유지되며, 최대 3세트의 덫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4 SP 50 12초 7m 나딘이 지정한 위치에 다람쥐 덫을 던집니다. 5초 이내에 재설치 범위 내에서 한 번 더 덫을 던질 수 있으며, 연결된 덫에 걸린 적은 200(+추가 공격력의 100%)(+스킬 증폭의 75%)의 스킬 피해를 입으며 공격 속도 30%, 이동 속도 45%를 감소시키고, 5초간 나딘에게 시야를 제공합니다.

자신의 다람쥐 덫으로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감소된 대상은 덫 피해량의 30%의 스킬 피해만 입게 됩니다. 바닥에 설치되어 연결된 덫은 45초 동안 유지되며, 최대 3세트의 덫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5 SP 50 10초 7m 나딘이 지정한 위치에 다람쥐 덫을 던집니다. 5초 이내에 재설치 범위 내에서 한 번 더 덫을 던질 수 있으며, 연결된 덫에 걸린 적은 240(+추가 공격력의 100%)(+스킬 증폭의 75%)의 스킬 피해를 입으며 공격 속도 30%, 이동 속도 50%를 감소시키고, 5초간 나딘에게 시야를 제공합니다.

자신의 다람쥐 덫으로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감소된 대상은 덫 피해량의 30%의 스킬 피해만 입게 됩니다. 바닥에 설치되어 연결된 덫은 45초 동안 유지되며, 최대 3세트의 덫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원숭이 와이어 [E]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SP 70 20초 7m 나딘이 지정한 위치에 와이어를 발사합니다. 설치된 와이어는 8초간 11m 이내에서 유지되며, 와이어가 설치되어 있는 동안에는 공격 속도가 20% 추가로 증가합니다. 한 번 더 사용하면 와이어가 감기면서 나딘이 이동합니다.
2 SP 75 18.5초 7m 나딘이 지정한 위치에 와이어를 발사합니다. 설치된 와이어는 8초간 11m 이내에서 유지되며, 와이어가 설치되어 있는 동안에는 공격 속도가 30% 추가로 증가합니다. 한 번 더 사용하면 와이어가 감기면서 나딘이 이동합니다.
3 SP 80 17초 7m 나딘이 지정한 위치에 와이어를 발사합니다. 설치된 와이어는 8초간 11m 이내에서 유지되며, 와이어가 설치되어 있는 동안에는 공격 속도가 40% 추가로 증가합니다. 한 번 더 사용하면 와이어가 감기면서 나딘이 이동합니다.
4 SP 85 15.5초 7m 나딘이 지정한 위치에 와이어를 발사합니다. 설치된 와이어는 8초간 11m 이내에서 유지되며, 와이어가 설치되어 있는 동안에는 공격 속도가 50% 추가로 증가합니다. 한 번 더 사용하면 와이어가 감기면서 나딘이 이동합니다.
5 SP 90 14초 7m 나딘이 지정한 위치에 와이어를 발사합니다. 설치된 와이어는 8초간 11m 이내에서 유지되며, 와이어가 설치되어 있는 동안에는 공격 속도가 60% 추가로 증가합니다. 한 번 더 사용하면 와이어가 감기면서 나딘이 이동합니다.
늑대 맹습 [R]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사거리 효과
1 SP 150 80초 기본 공격 사거리 10초 동안 기본 공격을 3번 할 때마다 늑대를 소환하여 적을 공격하게 합니다. 늑대는 나타나서 대상에게 달려들어 40(+추가 공격력의 90%)(+스킬 증폭의 80%)(+야성 중첩 피해)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공격 속도 10%, 이동 속도 40%를 감소시킵니다.
2 SP 150 65초 기본 공격 사거리 11초 동안 기본 공격을 3번 할 때마다 늑대를 소환하여 적을 공격하게 합니다. 늑대는 나타나서 대상에게 달려들어 85(+추가 공격력의 90%)(+스킬 증폭의 80%)(+야성 중첩 피해)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공격 속도 10%, 이동 속도 40%를 감소시킵니다.
3 SP 150 50초 기본 공격 사거리 12초 동안 기본 공격을 3번 할 때마다 늑대를 소환하여 적을 공격하게 합니다. 늑대는 나타나서 대상에게 달려들어 130(+추가 공격력의 90%)(+스킬 증폭의 80%)(+야성 중첩 피해)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공격 속도 10%, 이동 속도 40%를 감소시킵니다.

무기 스킬 정보

곡사 [D] (무기 타입 : 활)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효과
1 없음 35초 지정한 지점으로 화살 다발을 발사하여 화살비가 내리게 합니다.
발사된 화살은 2.5초 후에 목표 지점에 떨어지며, 화살비를 맞은 대상에게 100(+추가 공격력의 100%)(+스킬 증폭의 3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25% 감소시킵니다. 화살비의 중심에 있을 경우 200(+추가 공격력의 190%)(+스킬 증폭의 60%)의 스킬 피해를 입게 됩니다.
2 없음 30초 지정한 지점으로 화살 다발을 발사하여 화살비가 내리게 합니다.
발사된 화살은 2.5초 후에 목표 지점에 떨어지며, 화살비를 맞은 대상에게 200(+추가 공격력의 100%)(+스킬 증폭의 3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25% 감소시킵니다. 화살비의 중심에 있을 경우 400(+추가 공격력의 190%)(+스킬 증폭의 60%)의 스킬 피해를 입게 됩니다.
3 없음 25초 지정한 지점으로 화살 다발을 발사하여 화살비가 내리게 합니다.
발사된 화살은 2.5초 후에 목표 지점에 떨어지며, 화살비를 맞은 대상에게 300(+추가 공격력의 100%)(+스킬 증폭의 3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25% 감소시킵니다. 화살비의 중심에 있을 경우 600(+추가 공격력의 190%)(+스킬 증폭의 60%)의 스킬 피해를 입게 됩니다.
강노 [D] (무기 타입 : 석궁)
레벨 소모 자원 쿨다운 효과
1 없음 40초 지정한 방향으로 석궁을 쏩니다. 맞은 대상은 50(+추가 공격력의 50%)(+스킬 증폭의 30%)의 스킬 피해를 입고 밀려나게 됩니다. 대상이 벽에 부딪혀 기절하게 되면 50(+추가 공격력의 50%)(+스킬 증폭의 30%)의 스킬 피해를 추가로 입게 됩니다.
2 없음 32초 지정한 방향으로 석궁을 쏩니다. 맞은 대상은 100(+추가 공격력의 60%)(+스킬 증폭의 30%)의 스킬 피해를 입고 밀려나게 됩니다. 대상이 벽에 부딪혀 기절하게 되면 100(+추가 공격력의 60%)(+스킬 증폭의 30%)의 스킬 피해를 추가로 입게 됩니다.
3 없음 24초 지정한 방향으로 석궁을 쏩니다. 맞은 대상은 150(+추가 공격력의 70%)(+스킬 증폭의 30%)의 스킬 피해를 입고 밀려나게 됩니다. 대상이 벽에 부딪혀 기절하게 되면 150(+추가 공격력의 70%)(+스킬 증폭의 30%)의 스킬 피해를 추가로 입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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